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저희 어머님의 기쁜소식의 글을 올렸던 황부호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이제 퇴원을 준비하면서 재활치료를 위해 협력병원을 알아봐야 되서요.
아직은 집으로는 돌아가기에는 무리고, 재활치료를 하면서 걷는거나 행동, 말하는 것등에 재활치료가 필요해서요.
병원에서는 보바스기념병원과 마리아성모병원을 소개하더라고요.
어머님이 지금까지 투병생활을 하면서 여러가지 일들을 겪었던 여기 삼성의료원 의료진들은, 아무래도 협력진료를 할 수 있는
병원을 택하는것이 좋고, 어머님의 재활치료에 효과적이긴 위해서 이 두군데 병원을 알려주시더라고요.
보바스기념병원은 멀긴 하지만, 시설이나 프로그램, 의료진이 좋와보이네요.
근데 여기서의 재활치료시 입원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그리고 의료진들은 실제 어떨지가 궁금하네요.
노인전문 재활치료병원이던데, 저희 어머님이 아직 젊으셔서(52세) 같이 생활하게될 환우분들과 어울릴 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그리고 마리아성모병원은 집과 가깝다는 장점이 있네요.
하지만 그다지 크지않은 건물에 의료진들도 생각외로 믿음이 안가네요...
(이건 제 마음이 그래요... 젊은 의료진으로 구성되서 그런지....)
하지만 삼성의료원에서도 추천한만큼 괜찮다고 생각되기에...
여기서도 재활치료시 입원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그리고 의료진들은 실제 어떨지가 궁금하네요.
여기도 보바스와 마찬가지로 노인전문 재활치료센터 같던데...
혹시 이 두 병원에 대해 알고 있는거나 들은것들 아무거나 좋으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첫댓글 보바스병원은 동료 어머니가 계셨는데 월 250정도 든다고 하더군요.. 시설과 서비스가 좋아 그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안든다고 하더군요.
아~ 답글이 없어서 아무래도 아시는 분들이 안 계신 줄 알았는데.. 뽀삐님께서 글을 오려주셨네요..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