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덥고 습한 여름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오싹하고 시원한 이야기 아담하와의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우리는 한번쯤 성경의 인물들 가운데 아담과 하와의 이야기에 대하여 많이 들어는 봤지만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을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아담과 하와의 이야기를 통해 숨겨진 진실을 알아보려 합니다.
아담과 하와는 성경에 첫번째 기록된 사람들입니다.
창세기 1장부터 5장까지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든 사람이 아담과 하와이며, 그들을 에덴동산에 살게 하셨습니다.
에덴동산에는 아름답고 먹기 좋은 열매를 맺는 나무들이 자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담과 하와에게 좋은 열매의 실과는 먹을수 있지만,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선악과만은 절대로 먹어서는 안되며, 그 열매를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을 것을 경고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악과를 먹고 죽은 아담과 하와만 알고 있지만 그안에는 비밀이 감춰져 있습니다.
아담과 하와는 뱀에 꾀임에 의해서 선악과를 먹고 에덴동산에서 더이상 살지 못하고 죽게되었습니다.
그러나 범죄한 아담과 하와라 할지라도 생명과를 먹으면 영원히 살수가 있었지만,
이미 범죄한 아담과 하와는 더이상 생명과를 먹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법령을 어겼기 때문입니다.
선악과를 먹으면 죽을 것이라는 했지만,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은 즉시 죽은 것은 아니였습니다.
아담은 선악과를 먹고 에덴동산에서 추방된후 930세를 살다 죽었습니다.
선악과를 먹지 말라는 금령은 하나님과의 약속이였습니다.
선악과를 먹는 행위는 곧 하나님의 명령을 어긴 반역죄를 범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에덴동산에서 더이상 살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사는 방법이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답을 영상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s://youtu.be/AlsHW6AGjdM?si=VSENiX1Icd7WdIzK
인류 구원을 위해 주신 성경을 통해 답을 알아보셨나요?
그러면 우리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갈 수 있는 곳이 천국입니다.
마음과 뜻을 다해서 우리는 그길을 위해 목숨을 다해야 할것입니다.
오늘도 힘내시고 덥지도 춥지도 아픈곳이 없는 천국에 다 입성하길 바라며 ...
첫댓글 어떤일이 있으면 하나님 말씀에 순종 사단에 미혹되는 일이 없어야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도록 마귀는 우리는 꾀는 역할을 합니다.
하나님의 말슴에 불순종하는 자가 아니라 성경의 말씀인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고 말씀에 순종하는 하루되시기를 바랍니다.
생명과의 비밀은 정말 신기한 성경 말씀이었어요~
선악과를 먹어 죽게 되었다는것만 알았지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할 수 있고 생명과는 유월절로 완성 된다는 가르침은 정말 너무나 놀라운 진리 입니다~
생명과 실체인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죄사함과 영생을 주신다고 했는데 그 해답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을 통해 생명과를 먹을 수 있으니 우리는 이러한 절기를 통해 구원과 천국에 가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하늘 자녀가 되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는 지도와 같습니다. 작은 부분도 순종하는 자녀되세요
생명과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을 허락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참 하나님이십니다~~
생명과의 실체인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 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참 하나님이십니다.
생명과의 비밀을 알려 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생명과의 실체인 새언약 유월절의 실체는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그것을 알려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선악과의 범죄로 죽음에 이르렀던 우리에게 생명과를 다시 허락해주셔서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생명과를 막으신 분도 하나님이시요. 그 길을 열어주신 분도 하나나님이십니다.
그길을 열어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죽을 운명을 다시 영생하는 운명으로 바꾸어 주시는분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영생주는 진리 유월절을 허락하실 분도 하나님이시지요~^^
우리의 운명을 바꾸어주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에덴 동산의 숨겨진 인류 구원의 해답을 허락하여 주셔서 천국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축복을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담과 하와를 통해 마지막 시대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신 엘로힘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선악과를 먹지말라는 하나님과의 약속을 어김으로써 죽을 수 밖에 없는 운명에 처한 것은 비단 아담과 하와 뿐 아니라 모든 인류에게 해당되는 일이죠. 아담과 하와는 대표로 기록된 것 뿐이죠. 그러기에 다시 살기 위해서는 살 수 있는 약속을 하나님으로 부터 받아야 합니다. 그 약속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