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기기사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필기] 다산교재 기출문제집 과년도 페이지232 회로이론 113번문제 입니다질문입니다(회로이론)
임현준 추천 0 조회 525 17.02.09 06:07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2.09 10:39

    첫댓글 안녕하세요..답변드립니다.

    전류가 복소수이기 때문에, 전압과 임피던스도 모두 복소수로 대입해서 풀어주셔야 합니다.

    즉, 편의를 위해서 임피던스만 크기를 대입해서 풀면 안됩니다.

    만약, 보기가 크기만 있을 경우 임피던스와 전압 모두 크기만을 대입해서 풀이하시면 됩니다.

  • 작성자 17.02.10 06:23

    아~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