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이미징 선구자 Russell Kirsch가 91 세로 별세
5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연구가 디지털 이미징의 전체 분야의 기초가 된 Russell Kirsch는 이번 주 초 91 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작업이 미치는 영향을 과장하기는 어렵습니다.이 작업은 최초의 디지털 스캔 사진과 창작물로 이어졌습니다. 지금 우리가 픽셀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1929 년 러시아와 헝가리 이민자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Kirsch는 NYU, Harvard 및 MIT에 다녔으며, 결국 National Bureau of Standards (이후 National Institutes of Science and Technology)에서 일하면서 남은 직장 생활을 유지하게되었습니다.
50 년 동안 그리고 은퇴 후에도 연구, 코딩 및 이론화했지만, 그의 가장 유명한 업적은 의심 할 여지없이 최초의 디지털 카메라가 나오기 수십 년 전인 최초의 스캔 된 디지털 이미지입니다.
이 연구는 컴퓨터 (당연히 여전히 방 크기의 사물)가 결국 인간의 마음과 지각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 착수되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여전히 작업 중이지만 한 가지 중요한 단계는 1957 년 Kirsch가 달성 한 비전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그의 연구 그룹은 "회전 드럼과 광전자 증배기를 사용하여 드럼에 장착 된 작은 이미지의 반사를 감지했습니다." 이미지의 그리드 기반 샘플링 대신 마스크를 간격을두고 피어싱하여 픽셀 수를 생성했습니다.하지만이 용어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기계가 볼 수있는 이미지 부분의 반사율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디지털 레지스터 (SEAC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프로그래밍 가능 컴퓨터 중)에 기록함으로써 시스템은 효과적으로 세계를 볼 수있었습니다. 회색조 이미지를 저장하고 표시 할 수있는 설정입니다.
감동적으로 그 이미지는 Kirsch의 3 개월 된 아들 Walden의 이미지였습니다. 원래 179 x 179 픽셀이었으며 실제로 60 년이 지나도 나쁘게 보이지 않습니다. 다음은 더 나은 버전으로 표시되는 방법에 대한 고해상도 이미지입니다.
이 기초 작업은 수십 년 동안 컴퓨터 과학에 정보를 제공 할 디지털 이미지에 대한 방법, 알고리즘 및 저장 기술의 생성으로 직접 이어졌습니다. Kirsch는 은퇴 할 때까지 초기 AI에 대한 작업을 계속했으며, 그 후에도 낮은 해상도에서 훨씬 더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할 수있는 적응 형 픽셀에 대한 아이디어를 계속 수정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당연히 장점이 있지만, 메모리와 대역폭이 한때 병목 현상이었던 것은 아닙니다.
평생 동안 Kirsch와 자녀와 함께 살아남은 그의 아내는 여행자, 등산가 및 예술가였습니다. 그의 풍부한 삶이 그의 중요한 일에 기여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