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수빈 Abrázame + Frozen in Time _ La Stella
https://youtu.be/cZK9BBsk3V0?si=3xbEjP1MpcxU94F4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순수하게 위로 받을수 있는 장르는 바로 음악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런가요? 오랜 만에 이렇게 만나 무척 반갑습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2025년 어느덧 1월이 지나고 또 새 달을 맞이 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요즘은 매일 아침 뉴스 읽기가 조금 힘이 듭니다. 오늘은 또 어떤 무섭고 마음 아픈 일들이 생겼을까? 하고요. 하루 하루 연속 놀라운 세계적 이슈들이... 사건 사고가... 정치, 경제, 사회, 환경, 기상 이변, 자연 재해, 화재, 폭파, 전쟁, 바이러스... 또 한국은 현직 대통령의 탄핵 재판까지... 캐나다 수상 트뤼도는 쓸쓸한 퇴진을 준비 중 이구요. 트럼프 2기 행정부와의 관세 전쟁 대응과 경제적인 유대를 어떻게 유지 할수 있을지가 관건 이겠지요. 트뤼도는 사실 극 좌파 Liberal Party 입니다. 국제 정세가 프랑스도 그러하며 정권 교체가 점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의회제인 캐나다는 대통령에게 직접 투표하는 한국과 달리 하원의원에게 투표, 가장 많은 의석수를 차지한 당 대표가 총리로 임명 된답니다. 이 곳 역시 정치적 혼란과 분열을 겪고 있습니다. 먼 훗날,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세상 풍경들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기억 될까요?
대한 민국은 건국 이후, 77년간 더 이상의 전쟁이나 특별한 위기없이 경제적 고도 성장을 이루며 자유 민주주의 국가로 당당히 성장해 왔습니다. 많은 것이 풍요롭고 자율 속에서의 자유인 것이죠. 하지만 이 체제는 그리 쉽게 얻을수 있는 것이 아님을 이웃 나라, 또 세습 독재 국가, 공산주의, 사회주의, 또는 지금도 목숨 걸고 전쟁 중인 곳곳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평화로운 안정 속에서 자유롭게 토론하고 의견을 피력하며 경제적인 삶을, 종교적인 자유를 취할수 있었으니... 새삼 그 가치를 바르게 인지해야 겠습니다. 여태 잘 만끽하며 살아왔으니까요. 그리고 지금은 이 자유를 잘 지키기 위해 또 우리의 민족성 주체 의식을 위해 하나된 목소리를 내야 할 때 인것 같습니다. 세상이 많이 혼란 합니다. 깊은 갈등과 분열 속에서... 마치 체제 전쟁 중 처럼... 자유민주주의 : 공산주의
국제 정세적 시각으론 지금 한국에서 일어난 여야 우파 좌파의 갈등은, 미국 자유 민주주의 : 중공 CCP+ 화교의 세력 싸움으로 표현 되고도 있습니다. 정치 경제 사회적 불 안정 속에서 국민들은 상처받고 점점 희망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사는 늘 그런 혼란 속에서 새로운 길을 열어 왔고 그 중심엔 이겨내는 우리들의 의지가 있었습니다. 이 위기는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위한 하나의 과정 이었음을...
루즈벨트가 대공황 시기에 미국인들에게 이렇게 낭독 했습니다. 우리가 두려워 해야 할것은 두려움 그 자체 입니다. 그것은 이름없는 이성없는 정당한 이유없는 공포이며 그 어둠 속에서 우리를 마비 시키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공포를 극복할 것 입니다. 우리 앞에 놓인 도전은 크고 엄중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안에 이 위기를 해결할 지혜와 힘이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위기 속에서 희망을 잃지말고 행동을 선택하라 라는 뜻이지요.
한반도는 극심한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긴장을 겪고 있습니다. 갑작스런 비상 계엄령 선포 되었고 찬반 논쟁으로 국가가 둘로 나누어져, 해제를 요구하는 국민들이 모여들고 정치 지도자는 극렬한 논쟁을 벌렸습니다. 외신에 비친 모습은 세종 대왕님과 이순신 장군님의 동상 주변으로 혼돈의 광화문 광장이었습니다. 마치 극우와 극좌의 대립처럼... 서로 미워하며... 결국 이 세력들은 국론 분열이라는 공통된 결과만을 줄 뿐... 같은 효과만을 남길 뿐 입니다. 더 이상의 분열과 대립, 갈등은 고조되지 맙시다. 이 모든 것을 부추기는 세력이 존재 한다면 그것은 이미 기획 된 것이며, 결국 서로 다른 이념주장 이었더라도 극과 극은 통하기에 무슨 의미 있을까요? 우리가 하나되지 못하고 분열되면 누가 좋은 겁니까? 이 작은 나라에서...
이 도 세종 대왕님과 이 나라를 지켜주신 이 순신 장군님이 너무나 슬퍼 하실것 같네요. 대한민국이 옛 고구려 영토 만주 연해주까지 지키고 있었다면 현재, 러시아, 일본 보다 더 강대국이 됐을지도 모릅니다. 대한민국의 지도 이 영토는 바로 세종 대왕님 시절에 완성된 것 입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그 영토 마저도 지키지 못하고 반으로 나뉘어져 아직도 분단된 나라로 지내고 있습니다.
대한 민국은 그 어느 민족 보다도 국제 정치 세력에 의해 시달려 왔습니다. 과거도, 현재도 그리고 어쩜 미래에도 그러할지 모릅니다. 우리 주변엔 늘 강대국이 긴장 상태로 충돌할수 있는 그런 지정학적 위치에 자리하고 있기에... 가여운 반도국의 운명이라고 할까요? 누구라도 탐나는... 소유하고 싶은... 지나가야 하는 위치... 지리적 요인을 우리가 어떻게 할수 있겠습니까?
일본 제국주의 침략 시대가 끝난 후, 한민족의 운명에 거대한 영향력을 행사했던 미국의 힘이 옅어지면 또 다시 중국에게 사대하는 시대로 되돌아 가야 하는가? 주변 4대 강국의 어느 일방적 영향력에도 휘둘리지 않는 강력한 국가로 거듭나야 하지 않겠는가! (모택동의 한국 전 개입) 저자 서문 중에~ 이런 내용이 있다고 합니다. 무척 와 닿지 않습니까?
이렇게 오랜 시간 남남처럼 길어진 분열보단 화합을... 잘못 됨이 있었다면 회개하고 먼저 선행하며, 겸손한 자세로 세상을 바라봅시다. 이젠 완전한 평화와 번영을 위해 나아가야 합니다.
Hail, Mary, full of grace, the Lord is with thee. Blessed art thou amongst women and blessed is the fruit of thy womb, Jesus. Holy Mary, mother of God, pray for us sinners, now and at the hour of our death. Amen.
이렇게 아름다운 곡 선물 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수빈님께 저희는 받기만 하네요. 그녀가 어디에 계시든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릴 것입니다. 저희와 너무 멀리 계시진 말아 주세요. 늘 그리운 수빈님... 섬세한 그녀의 아주 작은 숨결 하나하나 까지도 모두 너무나 소중하네요. 마치 모네의 수련... 풍경화를 보는 것 같습니다.
원곡은 Julio Iglesias - Abrazame, Secret Garden- Frozen in Time 입니다. 눈물 날 것 같아요. 좋은 곡 알아 갑니다.
영상은 오~랜 시간 SONY Camera 에 의한 이미지 였습니다.
Location : Spain, Indonesia, Sweden, Norway, USA, Canada, Swiss, somewhere in kr...
*
*
다음 카카오로 보고 싶을 때 :
여러분들의 소중한 메세지 입니다. 모두에게 위로와 격려가 될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cynthiach4841
오랫만 입니다. 제가 좀 늦게 확인했네요. 가슴 뭉클 해지는데요. 이렇게 안부 확인 할수 있어서 그저 고마울 따름 입니다.
천사의 소리.. 여린 숨결.. 모든 것이 소중하네요.
건강과 행복.. 저의 기도를 전합니다.
@brightonpier8869
스탈린이 이렇게 말 했다지 않습니까. 투표하는 자는 아무것도 결정 하지 못한다. 투표 용지를 세는 사람들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부정 선거 역사가 깊다는...
@오아후드라이브
아름다운 음악 또 배워 갑니다. 좋은 곡은 이렇게 시간을 초월해서 오랫 토록 불리워지나 봅니다. 아련히 추억이 떠오르고 많이 위로 되네요. 저도 최근 좀 마음이 아픈 일이 있었거든요. 이렇게 여린 음색과 셈세한 감성 오래 느끼게 해주세요. 수빈님 고맙습니다.
@compositioncolourful1144
좋은 날이 꼭 오기를... 국가가 너무 어수선 하니까 국민들은 희망을 잃어 간다. 갈등과 분열 보단 이젠 서로 손잡고 따뜻한 격려와 포옹의 시간이 필요하다.
@pensivemood9531
배경 사진 수빈님 직접 다아 촬영 한 것이라면 대단 한데요. 풍경화 처럼 그런 구도 좋아 하나보다. 숨결이 무척 여리다. 소니 카메라 모델 명 좀 알고 싶은데요.
@gulasch961
건강 하셔야 합니다. 글의 내용이 지금 우리 나라 시국을 잘 표현 하셨네요. 진심 어린 마음의 글 같아요. 수빈 님의 고결한 기도.. 또 우리들 맘의 기도가 하늘에 잘 전해 지길 바랍니다.
@mellowdream-o3m
깊이 사무 치다. 가슴 속에서...
@poseidon8915
수빈님이 가장 존경하는 건축가 중, 안토니 가우디 알고 있습니다. 영상 속에도 나오시네요. 친절 하게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그 의 최고의 역작 이지요. 카사밀라도 보이고, 구엘공원... 벽과 천정이 참으로 예술적 입니다. 곡선미가 지배적인 아르누보 양식. 이 곳에서 확인 할 수 있어 고맙습니다. 그리고 또 한 분,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스페니쉬 최고의 국민 가수... 그리고 하수빈, 모두 너무 좋고 존경 합니다.
@compositioncolourful1144
모두 자연 속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미 라고 하지요. 그래서 더 의미가 깊은.. 뭐 파도 포멀 모양 이라 던가...
@josephsong6501
What a good song !
@josephsong6501
세계최고.
@이수정-v1p
여전히 수빈님의 음악은 아름답습니다.
마치 동화되어 제 마음까지도 맑고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 풍경속으로의 세계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예요!~💗💗💗
@lovelisaha73
목소리 정말 변함 없다
@whitehat4390
맑고 깨끗 합니다. 모든 것이.. 그리 느껴집니다. 숨결이 곱고 아주 아주 여리신게 느껴지고요. 숨소리가요. 이렇게 그리움을 주시내요. 올해는 모든 것이 새롭게 안정적으로 잘 나아 갈 것 입니다. 저도 늘 기도 드릴게요.
@alaskasunset515
모네의 수련이 떠오르네요. 요즘 기존의 틀에 박힌 그런 음악처럼이 아니라서 오히려 더 신선한 그런 느낌 받았습니다. 알함브라 궁전 그라나다에서의 추억 이군요. 언제나 소녀 같으시다.
@송네피오르
아름다운 음악, 영상 업로드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렇게 출근 길 무척 힐링 되네요. 마음이 calm 해집니다. 저도 수빈님과 여러분을 위해 기도 드리겠습니다.
@bigislandkona9441
너무나 맑고 깨끗하고 청정해서...저런 곳은 실제 가보면 얼마나 상쾌 할까요? 알프스 소녀 수빈과 아름다운 자연 풍경은 참 잘 매칭 됩니다. 명화 같아요. 스페인 영상도 캐나다 영상도 스위스 영상도 모두 천사 같으시네요. 오늘 밤 음악 들으며 좋은 꿈 꾸겠습니다.
@ruesaint.catherine
에세이도 참 다정하고 음악도 넘 감성적이고 잘 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생각을 많이 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첫 사랑 참 아련하다. 눈물 겹도록... 그 만큼 순수했기에... 여하튼 우리 줄리엣 님 오랫 만에 다시 봐서 황홀 할 따름입니다. 아프지 마시고 너무 많은 생각과 고민들을 조금 줄여 나가시길 바랍니다. 퀘백, 몬트리올 추워요.
@ElisabethMariaCoCo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물론 그 안의 수빈님도 당연시 이구요. 근데, 그때부터 트럼트가 등장하고 당선 된다는 걸 아셨던 걸까? 수빈님 배경의 럭셔리한 트럼프 타워가 무척 잘 어울리고 인상적 인데요.
에세이 내용 중 나라를 진심으로 아끼고 걱정하는 착하고 여린 심경이 와닿아 더욱 감동적입니다.
주님.. 이 혼란하고 어려운 시국을 모두 잘 보살펴 주시옵소서..
수빈님의 건강과 행복을 또한 기원합니다.🙏
@00yellowknife00
천상계의 소리... 모든 것이 꿈결 같다.
@titan_aa
음악도 자연과 하나 되듯 수빈님도 너무 예쁘십니다. 어쩜 이렇게 오래토록 외모도 감성도 여리고 섬세한 소녀 그대로 이신지, 코디 의상이나 소품 등 에서도 엄청 느껴짐. 그런 모든 것이 철저히 잘 어울리심. 바로셀로나 마드리드 저도 가보고 싶은데요.
@victorialee888
업로드 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랫만에 알람이 울려서 반가웠습니다. 트뤼도가 인물 값을 못 했나보네요. 경제 다 망가지고, 담번엔 보수당이 되겠죠. 한국도 기대 많이 했는데 분열이 너무 심한지 탄압 때문인지.. 앞으로 더 나아가질 못 하더라고요.분명 25년은 좋은 해가 될겁니다.🌹
@isothiocyanate-zk2kn
그곳은 시차가 어떻게 되는지... 업로드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에세이가 감동적 입니다. 여기도 국가 비상 시국처럼 어수선 하네요. 세계가 다 그런 것 처럼... 영상이 무척 아련합니다. 마지막 영상이 스위스 인가요? 너무 힐링 된다. 그곳에 함께 있는것 같구요.
@mucin-kw8mo
아름다운 곡 고맙습니다. 스패니쉬권 음악 인것 같아요. 영상은 모네의 수련을 보는 것 같구요. 저도 요즘 뉴스 보기가 ~... 이젠 행복하고 좋은 소식들만 많았으면 합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ABC-bq3bo
우리나라 최고의 미녀였던 수빈님이 아직도 혼자이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제라도 누군가 듬직하게 당신을 지켜줄 수 있는 분과 함께 하시길 마음속으로 빌어봅니다. 내 마음속 영원한 첫사랑 수빈님에게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woohyunlim9696
근황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quaizeria
음악도 좋고 영상도 좋고, 유럽 여행다녀온듯한(한번도못가봄) 느낌이네요. 아 뭔가 감동적이네요.. 다음생에는 저런곳을 갈수있으려나,.. 죽으면 갈수있으려나,. 수빈님 보컬과 어우러져 뭔가,.뭔가 아련하네요~ 천국 경험한듯한.
Julio Iglesias - Abrázame
https://youtu.be/H_hbwHp2czg?si=hHPhMoUJ7IdhB_cR
원곡
훌리오 이글레시아스_ 스페니쉬 최고의 국민 가수 이시지요.
Alexander Rybak - Abrazame. (A gift for my Hispanic fans)
https://youtu.be/UFoHmbz-NnA?si=VH49HFvlcnHWRkcX
알렉산더 리박 : 벨라루스 태생의 노르웨이 음악가 이자 배우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버전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바이올린도 잘 연주하고 싱어송 라이터 랍니다. 영어, 러시아어. 노르웨이어, 스페니쉬까지 다재다능한 분 같아요. 아직 소년미가 있구요.
Il Volo - ABRAZAME
https://youtu.be/lBFVzq2aR50?si=8KYazraTx_MkkXNI
Il Volo - ABRAZAME
지안루카 지노블,피에로 바로네, 이그나치오 보셰토 로 이루어진 이탈리아 팝페라 트리오 입니다.
하모니가 무척 아름답습니다.
Abrazame | Andrei Cavassi - Live At TIFF
https://youtu.be/YM6UVZwOsoE?si=onbVmVohNL0kXB88
너무나 아름다운 첼로 곡으로도 탄생 했군요. 이렇게 명곡이란... 오랜 시간이 흘러도 여러 뮤지션에 의해 여러 형태로 편곡되어 불리워지고 있습니다. 하수빈님이 부르신 곡은 가장 원곡에 가까운 충실한 편곡 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곡 모두 함께 감상해 보세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오랫만 입니다. 시차가 어떠하신지 모르겠으나 여러분들이 편하실 시간에 감상 하시길 바랍니다. 알람 소리로 잠 깨진 않으셨는지 모르겠네요. 어느 날 메일로 받은 아름다운 메세지와 음악 영상을 업로드 하였습니다. 여린 수빈님의 숨결로, 소리로만 그녀의 건강 상태를 짐작하긴 어렵지만, 사랑과 행복의 기도를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린 이미 오랜 시간, 가족과 다름 없는 특별한 친구들 이니까요. 또한 하수빈님의 Abrázame + Frozen in Time , 모두 5명의 뮤지션 음악을 함께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척 아름답네요. 로맨틱 하구요.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알렉산더 리박, Il Volo, Andrei Cavassi 입니다.
정성을 다하신 영상과 메세지 업로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 며칠 한국은 굉장히 날씨가 차네요. 특별히 건강 조심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영혼이 참 맑고 깨끗한 분 같으세요. 상대를 향한 배려심도 많으시고요. 알람 놀라지 않았습니다. ^^ 그저 고마울 빠름 이죠 저희는.. 오랫 만에 좋은 포스팅이 올라와 기쁩니다. 5곡 모두 감동이 밀려 옵니다.
호수 풍경이 너무 곱다. 물 위의 꽃들도. 소녀도.그림으로 남겨주고 싶다.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원곡이면 아주 오래 전 곡임. 태어나기도 전 같다. 가우디 건축가 저렇게 생기셨군요. 로맨틱한 곡 고마워요.
정성어린 소식 감사합니다!
늘 그리워 하는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음을 기억해주세요!
이렇게 수빈님의 소식을 접하니 너무 기쁩니다.
아름다운 수빈 님 오랜만에 다시 만나 반갑습니다. 늘 고귀하고 또 조금은 애처로운 그런 감정도 드는...그래서 보호 본능이 생기나 봅니다. 우리 곁에서 너무 멀리 있진 마세요. 많이 그립다.
요즘 많이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일도 많고, 경제적으로도 세상이 각박해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럴수록 힘내시고 이렇게 웃으며 이겨내세요!
수빈님의 음악은 언제나 마음의 평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