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41119
117
20241120
100
20241121
146
20241122
148
20241123
278
가입
20241119
0
20241120
0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게시글
20241119
2
20241120
2
20241121
1
20241122
3
20241123
3
댓글
20241119
0
20241120
0
20241121
0
20241122
0
20241123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여행기 아카이브 여행기 떠돌이 일본열도 종단 <015> 오키나와를 떠나 도쿄로...
익명 추천 0 조회 693 05.04.20 17:29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4.19 18:43

    첫댓글 앗~한국차다~

  • 05.04.19 21:50

    혹시 철도 여행 스케쥴 점검하실때 보이던 책이 혹시 JR시각표인가요?

  • 05.04.19 22:51

    제가 가지고있는 콤파스시각표랑 내부가 똑같네요..하긴 시각표책이 다 비슷하겠지만..^^

  • 작성자 05.04.19 22:56

    800-TSUBAME님/벤 말씀하시는지요? 이쪽은 차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 ㄱㅈㄱㅈ 목표철도대님, Powertec410님/500엔짜리 소형 시각표입니다. 1050엔짜리는 너무 커 들고다니기 불편해서(큰 것은 미도리노 마도구치 가면 볼 수 있으므로) 500엔짜리 소형 시각표를 구입했습니다.

  • 작성자 05.04.19 22:55

    JR 전 노선 시각표와 임시열차 시각표가 모두 나와 있지만, 전국판 시각표와 다른 점은, 작은 역은 표시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 05.04.19 23:09

    밴 뒤에 현대 클릭 있네요..이세창도 타고 다닌다는 -_-;;;

  • 작성자 05.04.19 23:16

    800-TSUBAME님/아... 미츠비시 차량이 아닌가 의심을 해 봅니다. ㅎㅎ

  • 05.04.19 23:30

    저도 1050엔 짜리 시각표를 들고 다녔는데(그것밖에 없어 충동구매) 덩치가 커서 따로 비닐 봉투에 넣고 다녀야 되어서 불편하더군요. 500엔 짜리나 보통열차를 많이 타실 계획이면 600엔이 적당하다고 여겨집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여행시에는 작은 시각표를 쓰다가 귀국 전에 큰 거 하나 구입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 05.04.19 23:31

    http://www.mitsubishi-motors.co.jp/COLT/lineup03.html 혹시 이차? --

  • 작성자 05.04.19 23:48

    ワンマン님/저같은 경우 콤파스 시각표도 부피가 커 보여서 소형 시각표를 구입했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보통열차를 탔지만 작은 역 같은 곳은 이미 계획을 짜 놓은 상태라 시각을 알고 있고 로컬선 시승도 주로 완승이나 주요 역에서 승하차를 해서 소형 시각표로도 충분했씁니다. 800-TSUBAME님/비슷한 것 같네요. ^^

  • 05.04.20 01:03

    미츠비시 콜트가 아닙니다. 현대 클릭이 맞습니다. 유럽에는 겟츠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구요... 일본에는 현대 TB라는 이름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http://car.autos.yahoo.co.jp/m0901/k09011007.html

  • 작성자 05.04.20 02:00

    김성수님/아 그렇군요. ^^ 자세히 보니 범퍼쪽에 결정적으로 다른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 05.04.20 07:03

    일본가서 볼수 있었던 우리나라 자동차로는,투산,그랜져XG,투스카니,아반테,그리고...아! 트라제XG 그리고 클릭, 마티즈와 무쏘. 그외 또 있는지는...그랜져(구형)-미쯔비시의 데보네어(?)/에쿠스와 똑같은 차(아마도 이 역시 미쓰비시의 프라우디아 일지도...)아마도 현대에서 수출한 차는 아닌듯....

  • 05.04.20 13:55

    현대차 일본 수출모델은 http://global.hyundai-motor.com/user/DirectFrame.aspx?Distributor=japan 으로 참고하시기 바라구여 일본으로 수출차량은 한국에 출시되는 모델이름과 차이가 있습니다..;; 저도 해외에서 미쓰비시 랜서외에는 운전해보지 못했네여..;;

  • 작성자 05.04.20 15:47

    stellar님/우리나라에서 익숙한 디자인이 일본에서도 많이 보였습니다. JR EAST님/미쓰비시 랜서를 운전해 보셨군요... (어느 나라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

  • 05.04.20 18:41

    원래 현대차가 미쯔비시와 체휴를 해서 앵간한 차는 다 디자인과 엔진이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05.04.20 18:42

    가장 구분이 쉬운차는 혼다의 레전드와 대우의 아카디아지요~

  • 05.04.20 19:06

    랜서라...우와~ 부럽군요..그 명차를..

  • 05.04.21 00:07

    현재 나오고 있는 신차는 미츠비시의 그늘에서 빠져나온 차들이 많습니다. NF, EF, 클릭, XG, 산타페 등 RV는 미츠비시와는 다른 독자적인 플랫폼으로 개발한 것이죠. 이제 람다엔진 얹은 NF나 TG가 나오면 완전히 국산으로 일어서는 겁니다.

  • 05.04.21 00:11

    간혹 경부고속도로 달리다보면 테스중인 NF소나타가 보입니다 V6 3.3람다엔진 장착 미국공장에서 시험조립부품을 현대아산공장에서 조립후에 울산<->아산공장간 테스트 주행을 한다고 하네요. 임판자체가틀리죠..;;

  • 작성자 05.04.21 00:56

    차량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 답글을 통해 신차에 대한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

  • 05.04.22 18:09

    쥬나나 쥬하치 쥬큐... 하핫;; 문짝이 하나인 열차라면 아주 어렸을 때 봤던 성북~용산간 열차가 생각나네요. 지금의 신형 전동차가 들어오기 전이었는데, 아마도 기동차였을 거 같네요. 소음이 무지 심했거든요;;

  • 작성자 05.04.24 02:53

    鶴見線103系님/그 열차 어릴 때 TV로 가끔 봤었습니다. 정말... 추억의 열차네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