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은 본래 2월 하순에 발표하기로 되어 있었지요.
그러다가 3월 초순으로 발표가 연기된 바 있었죠.
그런데 오늘 언론 보도에 의하면 3월 17일로 또 발표가 연기되었네요.
공연을 학수고대하던 팬들은 허탈할 것 같습니다.
왜 이렇게 지연되는 것이지 모르겠네요.
추가로 영입할 멤버를 선정하느라 시일이 필요한 것인지 또 다른 사정이 있는 것인지 아쉽군요.
아래는 언론 보도입니다.
--------------------------------------------------------------------------------------
'트롯전국체전' 전국 투어 콘서트, 3월 17일 일정 발표[공식]
기사입력 2021. 02. 26 17:24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트롯 전국체전’이 전국투어 콘서트로 여운을 이어간다.
오는 3월 17일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시기와 지역이 공개된다.
‘트롯 전국체전’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 거리는 물론, 흥 넘치는 무대의 연속으로 코로나19로 지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계획이다.
제작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지자체 및 공연장의 협조가 가능한 지역을 우선으로 하여 서울을 비롯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에 동반할 참가선수들은 TOP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을 비롯해 어떤 참가선수들이 될지는 시청자 의견 및 대중의 여론을 반영하여 결정된다.
‘트롯 전국체전’ 전국투어 콘서트는 좌석 간 거리두기, 문진표 작성 및 QR코드 체크인, 마스크 착용, 함성 금지 등 철저한 예방 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수많은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킨 ‘트롯 전국체전’은 매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거나, 감동과 반전의 연속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화제 속에 지난 2월 20일 대단원을 마무리했다.
첫댓글 어떻게든 열려서 시름이나 덜어 주시길...
어떤가수문제가 잘해결대야 되는데
그게 젤 문제임 지금은
전국 투어 일정은 3월 중에 발표하는 거였고,
2월 말에 하청 업체 선정 발표 였을 겁니다.
모든 일정이 잠정 중단 된걸로 보입니다.
다들 알지만 공개적으로 거론하기 불편한 일 때문에요...ㅠㅠ
근데 오늘 갑자기 기사들을 내는걸 보니까
그냥 밀어부치기 가는 것 같습니다
기사를 확인해보니 많은 언론들이 < 전국체전 전국 투어> 일정을 2월 하순에 발표한다고 보도했더군요. 최향 님 소식 코너의 37번 기사에도 동일하게 되어 있지요.
그나저나 불편한 문제가 해결이 안된 것 같아요. 빨리 정리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할 텐데요.
@가을바다 월요일 가요무대에 출연 여부 보면 많은 걸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