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 월요일, 대구의 한 식당에서 세계일보 조사위원 대구 북구협의회 회원들 15여명이 모여 월례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월례회의는 이동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조사위원 실천강령 제창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희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저희의 조직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데에는 여러분의 노고와 협력이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더 나은 조직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길 바랍니다. 이번 월례회의에서 모인 소중한 시간을 통해 우리의 결속력을 다지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날 회의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한 남재일 전 회장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대구 유통단지관리공단의 새로운 이사장으로 취임한 한규상 위원님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들의 새로운 임무를 응원하고 성공을 기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큰일 치르느라 고생하신 김광식 위원님에게는 회원들의 위로의 말씀이 전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이 진행되었고, 당첨된 3분에게 축하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소소한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들 간의 화합과 긍정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월례회의가 마무리되면서 참석자들은 다음달에는 더욱 좋은 결과를 이루어내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만나기를 기대하며 서로의 소망과 응원의 말을 나누었습니다. 이번 월례회의는 조직의 결속력을 높이고, 회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