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은 명당이요 풍수는 풍수로다.
명당은 마음으로 보는 것이고 풍수는 눈으로 보는 것이다.
풍수로 명당을 논 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명당과 풍수는 전혀 다른 것이며 명당은 하나요 풍수는 만가지다.
명당은 분명 삶을 질을 높이고 명예의 기초가 되는 것은 분명하다.
그러하니 한평의 명당은 금전으로 논 할 수 없는 무한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이 명당이다.
전국을 다녀보면 99%가 명당을 벗어난 산소를 보면 안타까운 마음을 숨 길수 없다.
이낙연 의원의 부모산소(2020.3.28일 이장 하기전 부모묘지)
왼쪽 부친은 1991년 오른쪽은 모친 2018년 작고 2000년 19대 국회의원 4선 37대 전남도지사 2017년 5월 국무총리 2020년 4.15일 국회의원 당선된 분
아래사진은(2020.5.30일 파묘한 후 찍은 사진)
2020. 4.15 총선때 묘지법 위반 했다하여 여론에 표적이 된 부모 자리였으나 이장 하였다.
조상의 묘지까지 조사하여 문제 삶는 것은 추잡한 짓이라 생각하며 조상이 무슨 잘못이 있는지 문제 제기한 사람은 부모가 없는지 한 사람의 오판으로 집안이 흥하고 망하는 것이 산소이며 빨리 망하는 길은 명당자리인 산소를 흉지로 이장 하는 것이다.
풍수가들은 이구동성으로 부모 자리가 명당이 아닌 흉지자리라 한다.
낮은 급수지만 명당은 분명하다.
음택이 70% 양택 30% 비중을 두고 있으며 절대 산소를 등한시 하며 안 될 것이다.
원 안이 명당이며 명당안에도 명당의 强度가 다르며 1번 1급, 2번 부친자리 3급, 3번 모친자리 5급으로 논 할수 있다.
수많은 검증과 경험으로 봐,
명당 강도에 따라 발복이 빠르고 늦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명당에 모시면 산소로 인한 우환은 절대 따르지 않는다.
이 의원의 조부자리가 명당이라 부모자리가 급수가 낮은 명당이지만 산소로 인한 덕을 보았으나 害는 없었다고 보여진다.
명당의 급수는 풍수인이나 일반인이 감별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면
2010.5.9일 강원도 오대산에서 아내가 명당을 감지 하는 초능력을 최초로 발견후 10년이 넘는 세월속에 수많은 검증과 노력으로 지금은 급수별로 명당을 감지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급수별로 명당을 감지하는 부모자리 영상(2020.5.30일 파묘한 후 찍은 영상)
나는 열매요 부모는 꽃이요 조부는 뿌리라 꽃을 꺽어 버렸으니 벌 나비가 오지 않는 법 즉 국민으로 부터 외면당한 다는 뜻이다.
급수는 낮지만 명당에 모신 부모를 이장으로 인한 생기를 짤랐으니 앞으로 악재가 연속으로 겹쳐 이낙연의원은 과거의 잘못이 들통나 법의 심판을 벗어나기 어려울 것이며 명당에 게신 부모님을 이장으로 극단적인 선택도 할수 있는 매우 위험한 일을 벌렸으니 이 일을 어찌 할꼬.
당대표가 된다면 민주당은 국민들로 부터 외면 당하여 당이 분열 될 수 있으며 앞으로 험난한 일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까지 대권선호도 45%넘는 앞도적인 여론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반드시 용두사미가 될 것이며 과거의 잘못이 발목이 잡혀 국회의원 임기도 무사히 마치기 어려울 것이며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대통령은 명당이 만들어 주는 것이지 내가 잘났어 되는 것은 절대 않이다.
그동안 경험으로 봐,
명당자리 이장한 후손들은 반드시 불상사로 우환이 따른 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건강이나 사건사고가 빈번하고 금전적인 손실도 많이 볼수 있다.
이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화장한 유골이나 명당에 모시는 길 밖에 없다.
조부 산소
여기도 풍수인 들은 명당이 안이라고 한다.
정확한 명당에 모셨다 여기서 기운을 받아 국회의원 4선 전남 도지사 국무총리 두루거쳐 이번 총선에 당선된 것은 조부산소 힘으로 보여잔다.
아래 조성하여 부모를 이장한 자리로 명당은 아니다.
부모자리 찍은 영상은 추후 공개 할 예정 이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1번이 조부자리 명당, 2번 명당, 3번자리는 부모님 평장한 자리 명당이 아니다.
참고로
풍수인은 조모 자리가 명당으로 여기서 이낙연 의원이 기운을 받았다고 하지만 조모자리는 유해파가 많은 자리로 건강이 나쁜 흉지 자리로 보여진다.
조모는 명당을 벗어 났으며 표시한 자리가 명당이다.(2020.3.28일 사진)
빨리 망하는 길은 명당에 모신 산소 파묘하는 길이요
빨리 발복하는 길은 명당에 모시는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