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 예배는 잠언에서 말씀 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임태희권사
* 찬양대 찬양: 임태희, 임선희권사
* 통일찬송가: 189, 460, 313, 404, 178, 246
* 복음성가: 반드시
* 통일찬송가:
* 복음성가:
♥ 송구영신 예배 순서 ♥
* 오늘의 말씀: 잠언 29: 15~27절
* 말씀선포: 진정한 주권자 하나님
기름진 것, 좋은 것을 먹은 왕궁의 사람은 병자의 모습을 보입니다. 풀무불에 던져진 다니엘과 세친구가 아니라 네사람이 춤을 추고 있습니다. 한 분은 예수님 이십니다. 이들은 권세자를 두려워 하지 않았습니다. 믿음 없는 사람은 권세자를 두려워 합니다.
2. 사람의 권세를 두려워 말라
우리가 구해야 할 대상은 하나님이십니다. 사람에게 구하면 올무가 되어 그사람이 시키는대로 하게되는 종노릇을 하게 됩니다. 우리는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사람을 생각하게 됩니다 큰일 났다고 호들갑을 떱니다. 먼저 하나님께 여쭤보고 도움을 청하는 기도를 해야 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답은 문제를 낸 사람에게 물어봐야 하듯이 하나님께 먼저 물어봐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섭리입니다. 하나님은 발등상의 불이되어 주십니다. 모든 일은 하나님께 간절히 구하면 됩니다. 내가 한다고 그무거운 짐을지고 가지 마십시요.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3. 하나님 주권적 은혜와 구원
죄 문제는 오직 예수그리스도 의 이름으로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의 열쇠를 하나님은 가지고 계십니다.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고 가야 합니다. 사단은 우리를 속일 뿐 우리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2024년에는 오로지 하나님만 의지 하시기 바랍니다. 순종 외에는 없습니다. 하나님께 구하면 자유합니다.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주권적 은혜에 감사와 찬양, 영광을 올려드려야 합니다. 은혜의 복음을 널리 전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인생을 책임지십니다. 우리는 세상 따라가지 말고 하나님께 의지하고 믿음이 성장하는 지혜로운 성도, 내가 만난 하나님 은혜를 자랑하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기대의 2024년. 가슴이 설렙니다. 내 생각과 하나님 생각이 같아서 간증거리와 열매를 많이 거두는 교회와 여러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말씀카드 뽑기
올해는 어떤 말씀을 주셨을까 기대하면서 말씀카드를 뽑고 있습니다.
좋은 말씀을 뽑아야 할텐데
최고의 말씀을 뽑았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어떤 말씀이라도 좋은 말씀입니다.
청년부는 올해 최고의 성과를 거두었는데 내년에는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가 됩니다.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말씀카드를 뽑는 처제 권사님^^
2024년 기도제목 안수기도
목사님께서 성도 한사람 한사람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고 계십니다.
어머니의 간절한 기도제목은 오로지 자녀가 건강하고 잘되길 바랄 뿐입니다.
한 분 한 분의 염원을 담아 기도제목을 썻습니다. 모든 기도제목이 다 이루어질줄 믿습니다.
우리 어린이의 기도제목은 밥잘먹기, 잠잘자기, 아프지 않기 입니다. 최고의 기도제목 입니다.
치킨선물 증정
우리교회 전통인 송구영신 예배 마친 후 치킨선물 증정. 맛있게 먹겠습니다.
할머니 권사님도 치킨선물을 받으시고 기뻐하고 계십니다.
이번에 대학입시에 성공한 청년부도 선물을 받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 예쁜 어린이도 선물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송구영신 예배를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