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시즌2' 예천군편이 오는 7월 15일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촬영될 예정이다. '출발 드림팀 시즌2'는 멋진 도전! 포기하지 않는 투혼! 최고의 승부! 그리고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KBS스포츠 버라이어티쇼이다.
이번 행사는 2012예천곤충바이오엑스포 개최에 즈음하여 엑스포를 보다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신도청 시대 웅비 예천의 기상을 대내외에 널리 홍보하고자 마련된다. 오는 7월 15일 오후 1시부터 녹화 촬영되어 엑스포가 막 시작되는 7월 29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출발 드림팀 예천군편은 경기 뿐 아니라 곤충엑스포, 지역특산물 등 다양한 방면에서 예천을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출발 드림팀 시즌2' 경기의 출전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군 문화관광과나 읍면사무소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서면심사를 거쳐 1차 50명을 선발하고 녹화당일 오전 10시부터 종합 장애물 5종 경기 예선을 치룬 뒤, 최종 7명을 뽑아 드림팀과 격돌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진정한 감동과 건강한 웃음을 선사할 '출발 드림팀 예천군편'에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가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문의 : 예천군 문화관광과(054-650-6396), 읍면사무소.
예천인터넷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