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들이 나이먹어 여가를 즐길수 있는 것은 경기장에 에가서 구경하는 것인데, 요사이 장충고 야구가아주잘해 야구장을 찾아 열심히 응원하게 되고, 또 그재미로 살아가고 있다. 지난 제14회 무등기대회준결승전 중앙고 와의 경기때도 응원하러 광주에 내려 갔지만 장충고 응원단은 학부모외 에는 찾아볼수가 없었고, 반면 중앙고 20명 동문들은 열심히 응원하였다. 앞으로 장충고 동문들이 장충고 야구경기 관련된 경기를 동문들에게 적극홍보하여 동문들이 야구장에 많이 찾아와서 후배들이 야구를 더잘할수 있게 응원해주었으면 좋겠다.
첫댓글동물 사랑님 !! 소인도 동감입니다 ~~소인은 춘천에 사는 장충고 38회 민초 입니다 !! 졸업 하고 이기나 지나 우리 모교 시합때 자주는 못가지만 가끔 가서 응원 합니다 타교 상대팀 동문들이 응원 하는 모습을 볼때 부럽고 우리는 왜 ?? 하고 불만 불평도 햇지요 !! 예전에는 .......하지만 이제는 많이 달라젓습니다 총동문회 임원님들이나 각기수 회원님들이 조직적이고 열성적으로 응원 하시고 알게 모르게 후원과 기부를 통해서 모교를 위해 봉사 하시고 적극적으로 활동 하시고 계십니다 !! 우리 장충고 총동문회원님들이 재학생들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 영원히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
첫댓글 동물 사랑님 !! 소인도 동감입니다 ~~소인은 춘천에 사는 장충고 38회 민초 입니다 !! 졸업 하고 이기나 지나 우리 모교 시합때 자주는 못가지만 가끔 가서 응원 합니다 타교 상대팀 동문들이 응원 하는 모습을 볼때 부럽고 우리는 왜 ?? 하고 불만 불평도 햇지요 !! 예전에는 .......하지만 이제는 많이 달라젓습니다 총동문회 임원님들이나 각기수 회원님들이 조직적이고 열성적으로 응원 하시고 알게 모르게 후원과 기부를 통해서 모교를 위해 봉사 하시고 적극적으로 활동 하시고 계십니다 !! 우리 장충고 총동문회원님들이 재학생들과 한마음 한뜻이 되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 영원히 함께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