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미란다호텔 (www.mirandahotel.com)이 이천,여주지역 최초로 협력사 초청파티 및 럭셔리 웨딩파티(Luxury Wedding Party)를 오는 29일 성황리게 개최하였다.
이번에 진행되었던 협력사 초청 파티는 10시 30분 리셉션을 시작으로 비트파워 난타공연과 호텔소개 및 양정식 코스 오찬요리와 재즈공연, 행운권 추첨등으로 2시간의 일정으로 막을 내렸다.
오후 7시부터 진행되었던 럭셔리 웨딩파티(Luxury Wedding Party)는 예비부부 및 이천지역을 대표하는 여러 관계자 분들이 300여명 초청되어 여주.이천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웨딩페어 파티에 대한 기대에 부응과 함께 폭발적인 분위기를 절정으로 끌어 올렸다.
행사는 1부 웨딩 콜렉션의 하이라이트인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웨딩드레스 쇼와 한국의 멋을 자랑하는 한복쇼가 마련되어 늘씬한 모델들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2부는 호텔 셰프의 Gala Dinner (안심왕새우 & Semi Buffet) 만찬과 함께 행운권추첨 시간에는 모든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상품 혜택과 더불어 숙박권 등의 추첨 상품도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미란다호텔 문유선대표는 “’협력사 VIP 초청파티’는 지역사회와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주최가 되는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준비한 행사였고, ‘웨딩파티’는 예술의 가치를 아는 이천 지역의 유일한 특급호텔 미란다만의 [차별화 된 웨딩]을 선보이는 행사로 두 가지 행사를 기점으로 아름다움으로 기억되는 순간, 특별한 경험을 평생 간직하고 추억을 회상하는 순간의 미란다호텔로 정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를 위하여 미란다호텔은 현존하는 웨딩홀 ‘그랜드볼룸’의 리뉴얼을 대대적으로 시행하여 선보였다. 화이트톤 홀 분위기 연출과 함께 럭셔리 샹들리에와 생화꽃장식의 아름다움으로 묻어나는 주단길, 2014년 4월 미란다호텔에 오픈하는 신축웨딩홀 ‘하늘정원’의 조감도를 오픈하여 특전계약 웨딩드레스 증정의 혜택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많은 계약으로 이어졌다.
미란다호텔 관계자는 “높은 천고를 자랑하는 고품격 스타일의 오페라웨딩을 모티브로 한 미란다호텔 신축하우스웨딩홀 ’하늘정원’은 이천.여주지역 및 인근 지역의 가장 멋진 웨딩홀이 될 것이며, 모두가 꿈꾸던 웨딩의 순간이 될 것이다”라고 야심차게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