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8.21 수요일
우리 교회 강단에 있는 십자가가, 금색으로 강렬하게 빛나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예수님께서는, 홍포를 입고 계셨다.(3층성전)
예수님께서는 매우 깨끗하시고, 순결하시고, 엄위하신 모습으로 보였다.
많은 천사들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와서, 무엇인가 하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는, 엄청나게 빛나는 금색 불로 강단 위로 오신 것이 보였다.(3층성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시니, 강단은 하나님의 영광과 빛으로 가득하였다.
하나님께서 오셔서 강단 위에 덮개가 있었는데, 덮개 끝에 달려있는 것이 있었고, 소리가 났다.
이 덮개는 하나님께서 오시는 거룩한 곳이라고, 하나님께서 구별하여 놓으신 것이다.
우리 교회 강단은 매우 깨끗하고, 거룩하고,매우 두려운 곳으로 보였다.
오늘 나는 강하고 담대한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많은 천사들은, 강단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이 보였다.
아무도 우리 교회와 나를 건들지 못하도록, 하나님께서 많은 천사들로 지키게 하셨다.
하나님의 손이 강단 바닥을 누르고 있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의 손이 금색으로 강렬하게 빛났고, 또 단단한 큰 기둥같이 보였다.
이 뜻은 하나님께서 나의 편에서 함께 하여 주시고, 나를 지켜주시고 계심을 보여주신 것이다.
어떠한 방식이든 나를 대적하는 자들은,
그 누구라도 하나님께서 저주를 보내셨고,버리시는 것을 보여 주셨다.
내가 성도들에게 항상 하는 말이다. "염소 뿔을 보이면 너만 망하니,순종하는 착한 양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의 손으로, 우리 교회와 나를 강하게 붙드시고 계셨다.
나는 하나님께 완전히 붙들린 종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크게 진노하신 모습을 보았는데,한 성도로 인하여 하나님께서 진노하신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진노하시면,계속하여 진노하시니,걸린 자는 결단코 살아남지를 못하게 된다.
하나님께서 금색 불로 임하시는 것이 보였다.(지하성전)
덮개가 강단 위에 있었고, 그 양옆으로 수많은 천사들이,
양옆으로 서서 다들 환호하고 기뻐하는 것이 보였다. 왕이 임하시는 것처럼 보였다.
우리 교회에 계신 예수님께서는 금색 세마포를 입고 계셨고,예수님께 금색 빛이 엄청나게 강하게 나는 것을 보았다.(지하성전)
성도들이 앉는 장소에는 은혜들이 보이지 않았는데, 강단에만 은혜가 꽉 차 있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과 나와는 굉장히 사랑하는 사이로 보였다.
너무나도 애틋하게 사랑하는 사이로 보였고, 너무나도 깊게 사랑하는 사이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와 나를 매우 귀하게 여기셨다.
오늘 나는 능력있는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성도들에게 대하여 이렇게 보여 주셨다.
이 성도들은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가장 영적으로 심각한 상태에 놓인 자들이다.
1. 하나님께서 이 성도를 귀신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완전히 가시덩굴로 포박시켜 둔 것이 보였다.
회개하지 않는 이 성도를, 하나님께서 괘씸하게 보셨기 때문이다.
2. 귀신이 등 뒤에 서서 노려보는 것을 보았다. 굉장히 심각하게 음란하고 방탕한 귀신이다.
3. 귀신이 이 성도를 검은 말에 태워서, 멸망하는 곳으로 데려가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이 성도를 지켜 보셨으나,오랜 세월 동안 변화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4. 이 성도에게 사망이 가득히 차 있는 것이 보였고, 안색을 굳힌 얼굴을 볼 때에,사망이 가득해 보였다.
우리 교회에서는 이런 모습을 보이면, 하나님께서 살려주시지 않는다.
5. 육의 마음으로 차 있는 증거로, 이 성도 속에 불평불만이 가득해 보였다.
자신의 주제와 분수를 모르니, 이 성도에게 저주가 멈추어지지가 않았다.
6. 이 성도가 마음에 둔 자와 같이 쇠사슬로 묶여있었다. 그래서 같이 지옥에 가는 것이 보였다.
지옥으로 던져지고, 안 좋은 것들과 많은 저주들이 다 들어와 있었다.
이 성도가 양이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을 보시고,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셨다.
7. 이 성도는 믿음이 없는 것이 보였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어 보였다.
8. 하나님께서 이 성도에 대하여 전혀 관심이 없으셨다.
이 성도가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지 않고,불량한 모습으로 살았기 때문이다.
9. 이 성도는 영적인 변화가 전혀 없는 것이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첫댓글 아멘!!! 하나님께서 임재하시고 예수님께서 좌정하시며 성령님께서 임하시고 천사들이 가득한 우리교회가 얼마나 거룩하고 거룩한 곳인지 다시한번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목사님!!!
하나님과 예수님과 성령님과 심히 애뜻하고 사랑하는 사이로 지내시는 목사님께서 얼마나 귀하고 귀하신 주님의 참 종이신지요
항상 두렵고 떨림으로 납짝 엎드려서 온전히 순종과 충성으로 목사님을 존경하며 따르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좌정하시고 성령님께서 임재하시는 너무나 거룩하고 성결하고 두려운 우리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거룩히 구별하신 교회에서 두렵고 떨림으로 온전히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세상에서 단한분뿐인 저의 가장 귀하신 목사님 조금도 미혹되지 않는 참 진리말씀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을 사랑하는 마음과 믿음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또 하나님께서도 예수님께서도 성령님께서도 목사님을 어찌나 사랑하시는지 정말 말로다 표현할수가 없습니다. 또 하나님의 지키심과 보호하심을 철저히 받고 계시는 목사님을 봅니다. 정말 너무나도 귀하신 목사님 오직 회개하며 죄악에서 떠나겠습니다.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두렵고, 떨림으로 받습니다~~양 🐑 이 되지 않으면 멸망되고, 너무 끔찍한 지옥으로 가게됨을 마음에 새기고, 급히 양 🐑 이 되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황금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직 순종하고 양만 되겠습니다! 💗💗💗💗💗💗
너무나 귀한 말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정말 이 곳이 천국입니다
귀한 간증글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영적 진단 나온 내용들이 모두 자신에게 다 해당됨으로 받고 빨리 양이 되는데 힘쓰겠습니다.
아멘!!!아멘!!!
하나님께서 우리 목사님을 기쁘게 받으셔서 하나님의 크신 손으로 강단을 굳게 붙드시고 도우시고 함께하여 주시는줄 믿습니다!!!
우리 목사님께서는 죽기까지 주님께서 주시는 사명을 너무나도 능력있게 잘 감당하시고 밤 낮으로 거룩한 믿음으로 행하시고 가르쳐 주시고 거룩한 길로 인도하여 주시니 주님께서도 크게 은총을 베풀어 주시는 줄 믿습니다!!!
이 거룩한 은혜를 저도 입기를 원하여 오직!!! 회개함과 가르쳐 주신 말씀대로 행하겠습니다!!!
오늘도 귀한 말씀 깊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