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고열로 탈진해 입원 중이다. 성시경은 7일 새벽 3시께 체온이 40도까지 올라가 서울 여의도의 한 병원에 급히 입원했다.
성시경은 7일 오전 11시 정상 체온을 되찾았으나, 현재 정밀 검사를 끝낸 뒤 링거 치료를 받고 있다.
병원 측은 “아직 정확한 병명은 알 수 없고 오후쯤에나 결과가 나올 것 같다.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일시적인 현상인 것 같으니, 일단 쉬면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성시경은 매일 MBC 라디오 ‘푸른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를 밤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하고 있다. 성시경은 7일도 예정대로 라디오 스케줄을 소화했으나, 이를 마치고 돌아가는 도중 고열로 쓰러졌다. 성시경 측은 아직 7일 밤 라디오 프로그램을 예정대로 소화할 지 결정하지 못했다.
성시경의 소속사인 뮤투 측은 “병원 검진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나 병원 측에서 푹 쉬면 건강에 큰 이상은 없을 것이라 했다. 일단 경과를 지켜 본 후, 라디오 스케줄과 이달 말 예정돼 있는 콘서트 일정에 큰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첫댓글 헐......... 빨리 나으세요!!!!
힘내세요 ㅠㅠ
ㅠ_ㅠ오빠
시경이형 !!
왜왜!! 아프지 말라규 목소리 완소라규ㅠㅜㅜㅋㅋ
헉 40도-_-;; 빨리 나아요;;;
40도 그거 엄청 위험한 온도;;;; 빨리 나으세열!
40도라니.. 열나면 진짜 짜증나는데;;;;;;;;;;;;;; 휴... 라디오 진짜 힘들텐데~~~~ 얼른 나으삼!!!
큰일날뻔했네요...휴..
나 어제 시경오퐈 라됴 들엇는데 괜찮던데 어떻게된거냐규 ㅠㅠ 아프지말라규~~ 근데 너무 잠이오는거다 ....ㅡ.ㅡ
난 이오빠가 너무 호감이라규...까칠한게 매력.
힘내 오빠!!!!!!! 오빠 비호감이지만 끌려........
성식이형 우리 신혼여행은 가고 쓰러져야지~!
움마..ㅜ_ㅜ 어떡해..ㅜ_ㅜ 어제 라됴도 들었는데..ㅜ_ㅜ 빨리 나으세요~ㅜ_ㅜ
옵하..ㅠ.ㅠ
시경옵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