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산역 맛집]맛집블로거가 강추하는 뼈해장국. 화곡동 맛집/전주뼈해장국.
등촌역 뼈다귀해장국의 야박함으로 갑자기 시작된 뼈다귀해장국이야기.. 엊그제 실망한 뼈다귀해장국.. 그리고 어제 맛집블로거도 갈등한다는 뼈해장국에 이어.. 오늘은 마지막 맛집블로거 행복끼니가 강추하는 뼈해장국이랍니다..^^
까치산역.. kt화곡전화국 건너편.. 복개천 초입에 언제나.. 늘.. 항상.. 손님들로 바글바글한 뼈해장국집이 있답니다.. 30여년 전통의 대박 뼈해장국집이랍니다..
큼직한 국내산 뼈가 세덩어리들어있는데 그 중 한덩어리는 돼지사골뼈인 무릎뼈를 꼭 넣어 준다고.. 무릎뼈에 붙은 힘줄부위와 물렁뼈.. 뜯는 맛에 찾은 손님들도 많다고..
다음은 뼈국물에 푹 삶아진 말린 우거지 맛도 좋고.. 우거지추가도 푸짐하게 내는 넉넉한 인심도 참 좋답니다.. 그리고 미리 밥을 퍼서 뚜껑닫아 온장고에서 꺼내주는 공기밥이 아닌.. 바로바로 밥솥에서 퍼주는 밥맛도 좋고.. 반공기 정도는 추가비용없이 퍼 주고.. 우거지도 국물도 추가해주는.. 넉넉한 인심이 참 좋답니다.. 역시 대박집은 다르다는..
음식장사.. 늘 이야기하지만.. 맛있게.. 그리고 푸짐하게.. 따뜻한 마음으로.. 하나 더..마지막으로 저렴하기까지하면.. 대박난다는.. 단순한 진리가..^^ 따끈한 밥 한숟갈위에.. 뼈해장국 국물에 푹 삶아져.. 칼칼하고 진한 뼈해장국맛이 듬뿍 나는 우거지를 돌돌 말아.. 한입.. 맛이 보이시나요..ㅎㅎ 큼직한 돼지뼈를 세개나.. 뚝배기안에 다 들어가지 못해.. 뼈를 세워서.. 우거지도 푸짐하게 깔려있답니다.. 국내산 돼지뼈만 취급한다고 하구요..
주문하고 나서야.. 밥을.. 처음에 많이 달라셔도 되고.. 드신뒤에도.. 반공기정도는.. 써비스한다고..
뚝배기에 넘칠듯이 담아내는.. 뼈와 우거지.. 이 사진보고 손해볼것 같다는 분은 절대로.. 진정코.. 식당하지 마세요.. 음식장사는 맛난음식.. 손해볼듯이 담아내야만 성공한답니다..
밥추가.. 조금에 부들부들 떨고.. 우거지 추가.. 조금에 얼굴표정 확 바뀌는.. 넉넉하지 못한 인심.. 야박한 정으로는 식당으로 결코 성공하지 못한답니다.. 우거지도 따로 덜어보고.. 뼈도 따로.. 푸짐한 양에 기분까지 좋아진답니다..
따끈한 밥 한숟갈에.. 우거지 돌돌 말아.. 이 밥 한숟갈이 얼마나 맛나던지요..ㅎㅎ 우거지 아끼지말고 푸짐하게 드셔도.. 넉넉하게 우거지추가 해 준답니다..^^ 뼈에 붙은 고기. 참 좋아하는 행복끼니.. 특히 콜라겐 가득한.. 사골 무릎뼈의 힘줄과 물렁뼈.. 소주안주로도.. 식사로도.. 해장으로도.. 정말 좋답니다..
다른 뼈해장국집에서는 볼수없는.. 사골 무릎뼈도 이집만의 강력한 경쟁력이라고.. 역시 남과 달라야..^^
거의 밥한공기를.. 우거지 돌돌 말아..ㅎㅎ
밥도 조금 추가하고.. 우거지도 추가를.. 밥 조금만 달라고했는데.. 거반 한공기를.. 손 참 크시네요.. 저 큰 손만큼 장사되는..
장사잘돼야.. 손커지는거 아니랍니다.. 맛난 음식.. 손크게해야 장사잘된답니다..
행복끼니.. 기분좋게.. 깨끗하게.. 정말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점심시간을 훨 넘겨.. 3시경 방문했는데도.. 손님들 참 많더란.. 뼈해장국좋아하시면 한번 들려 보시기를.. 통을 가져와서 포장해가시는 손님들도 정말 많네요.. 위치:강서구 화곡동 904-1(까치산역3번, 100m 직진) 전화:2602-4189. "공감하트" 꾸욱~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