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바로 샌들 전성시대. 보다 과감해진 스트랩 장식과 다양한 스타일의 굽에 주목해보자. 딱
지금 놓치지 말아야 할 4가지 스타일의 샌들.
1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 발목 윗부분까지 길게 연출할 수 있는 스트랩이 매력적이다. 21만8천원 수콤마보니 제품.
2 화려한 비즈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느다란 스트랩으로 섹시한 라인을 연출해볼 것. 가격미정 보그너 제품. 3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라인이 돋보이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 스트랩 샌들 47만원 젝스컬렉션 제품.
4 고급스러운 펄감의 실버와 블랙 컬러의 매치가 멋스럽다. 멋진 섹시
룩을 완성해줄 만한 아이템. 15만9천원 시스템 제품.
5 스터드 장식으로 보다 화려함을 더했다. 신었을 때 다리 라인이 예쁘게 연출되는 스타일. 가격미정 까메오 제품.
6 로맨틱한 스타일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 발등의 프릴 장식이 볼수록
예쁘다. 24만8천원 수콤마보니 제품.
7 발등에서부터 종아리까지 연결되는 로맨틱한 라인의 스트랩에 주목. 17만9천원 조앤루이스 제품.
1 나무 바닥으로 된 시원한 착용감의 샌들. 심플한 버클 장식으로만
포인트를 주었다. 14만5천원 시스템 제품.
2 소년과 소녀의 얼굴이 수놓인 독특한 데님 슬리퍼 24만9천원 조앤루이스 제품.
3 오렌지 컬러의 커다란 꽃 장식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비치에서 잘
어울릴 만한 디자인. 12만8천원 듀에미오 제품.
4 로맨틱한 디자인의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산뜻한 옐로 컬러의
샌들 39만원 케이트 스페이드 제품.
5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실버와 골드, 핑크 컬러가 매치된 에나멜 소재의 라인 장식이 멋스럽다. 가격미정 에트로 제품.
6 발등 부분의 셔링 장식으로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 가격미정 에트로 제품.
7 시원한 블루 컬러의 매치가 돋보인다. 네이비 컬러의 커다란 꽃 장식과 푹신한 느낌의 바닥으로 인기 만점. 17만원대 더블엠 제품.
1 꽃모양으로 연결된 스티치와 나무 느낌의 바닥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26만9천원 조앤루이스 제품.
2 별다른 디테일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 12만9천원 애스크 제품.
3 독특한 곡선 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발등 부분이 볼수록 멋스럽다.
가격미정 에트로 제품.
4 블랙과 실버 컬러가 믹스된 회오리 모양의 바닥이 시선을 끈다. 20만원대 미스 식스티 제품.
5 에스닉한 느낌의 그린 컬러 원석 장식이 독특하다. 바닥이 시원한
소재로 마무리된 것이 특징. 가격미정 엔코코 셀토 제품.
6 부드럽고 푹신한 발등 부분의 라인이 신을수록 편한 느낌을 준다.
가격미정 소다 제품.
7 그린과 브라운 컬러의 매치가 고급스럽다. 펀칭 장식의 리본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 14만9천원 SJ SJ 제품.
1 심플한 스트라이프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 14만3천원 b4 제품.
2 바닥과 굽 전체에 프린트된 감각적인 블랙&화이트의 도트와 스트라이프에 시선 집중. 59만원 젝스컬렉션 제품.
3 비비드한 컬러가 매치된 스트라이프가 걸리시한 느낌을 준다. 20만원대 미스 식스티 제품.
4 커다란 로고와 과감한 프린트가 장식된 굽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 디자인. 20만원대 미스 식스티 제품.
5 리본 모양으로 둘러싸인 데님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강조할 수 있을 듯. 가격미정 엔보이스 제품.
6 화이트 라인에 포인트를 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웨지힐 26만9천원 조앤루이스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