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시무식과 나노식품연구실(#Nanofood Res Soc) #신입생 #환영회, 가족 #돌잔치, #생일기념 #산천어 #축제 행사참여로 #태평족들의 삶은 행복하다.
시무식은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행사로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고 새로운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우리 연구실도 '푸른 뱀(을사)의 해'의 의미를 되새기며 조화와 번영, 지혜와 협력을 강조하고 새로운 다짐과 희망을 품고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다.
신입생 환영회와 #종손자 돌잔치 참석 그리고 산천어 축제 행사참여로 망중한을 즐기고 돌아왔다.
화천 산천어 축제는 #강원도 #화천군에서 매년 1월에 열리는 겨울 축제로, 다양한 체험 행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겨울축제다. 이 축제는 #CNN이 선정한 세계 겨울의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꼽히며, 세계 4대 #겨울축제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다.
축제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산천어 낚시는 빙판 위에서 얼음 구멍을 통해 산천어를 낚는 체험인데,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우리는 #루어낚시를 통해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었다.
잡은 산천어를 현장에서 #나노소스로 바로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기회도 생겨 신선한 산천어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었다.
축제 기간 동안에 다양한 눈과 #얼음조각 전시, #눈썰매, #얼음 미끄럼틀 등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이 마련되어 있어 좋았고,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열리며, 지역 #문화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수 준비되어 있어서 볼거리가 다양했다.
화천 산천어 축제는 단순한 겨울 축제를 넘어, 자연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였다. 조국이 한달전 부터 정치 경제 사회적 #이데올로기로 혼란과 불안을 격고 있지만, 우리 태평족들은 좌우 상관없이 마냥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다. 페친 여러분들도 언론과 정쟁에 휘둘리지 마시고 축제에 꼭 참여하여 망중한을 즐기며, 귀중한 겨울의 #추억과 낭만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나노식품 #영양전달체 #창시자 #김동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