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메이크업 라인 '버버리 뷰티' 론칭!

버버리가 메이크업 라인 버버리 뷰티(Burberry Beauty)를 론칭한다.
버버리 뷰티라인은 버버리 스킨, 버버리 글로우, 버버리 아이, 버버리 립 4가지 카테고리로 총 96개의 제품군을 전개한다.
버버리 스킨은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쉬어 컴팩트 파운데이션, 쉬어 프레스드 파우더로 구성되고 버버리 글로우는 네추럴 블러시와 네추럴 브론즈로 제안한다. 버버리 립스는 립 커버, 립 글로우, 립 디파이너 3종이며 버버리 아이는 쉬어 아이섀도우, 에포트리스 마스카라, 아이 디파이너가 출시된다.
버버리 뷰티라인 콘셉트는 자유분방한 버버리 걸의 특징을 반영했다. 버버리 브리티시스타일의 대표인 트렌치코트가 가지고 있는 모든 유니크한 감정과 개성을 담았고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통해 버버리 걸만의 매력과 에너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버버리 뷰티 광고 캠페인은 버버리 크리에이티브를 총괄하고 있는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감독이 맡았다. 매 시즌 광고 캠페인 촬영을 함께 하고 있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리오 테스티노와 함께 작업했다. 모델은 영국 출신의 릴리 도날슨, 니나 포터, 로지 헌팅턴 위틀리가 발탁돼 함께 촬영했다.
한편 버버리 뷰티는 7월 중순부터 유럽지역과 미주지역을 시작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