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MMS로 6일만에 치료/Cured covid19 in 6 days with MMS.
2년 전 쯤 집사람이 코로나에 걸려 MMS로 치료를 했다.
그러나 그 당신는 진단키트도 없고 당사자가 아니라 코로나라고 확신할 수 없었다.
열이나고 심한 몸살기에 목이 아팠는데 병원에 안가고(치료비가 겁나게 무서워) 집에서 MMS를 약 4일간 먹고 약 1주일 후 정상이 되었습니다.
언젠가 내가 코로나에 걸리면 MMS를 시험해보리라고 생각했다.
나는 60대 후반의 나이고 미국에 살고 있다. 코로나 백신은 총 3회 맞았고 마지막으로 맞은 것은 2022년 4월경이다.
나는 MMS의 효능을 잘 알고있고 몇 년 전에는 대상포진도 MMS를 치료한 적이있다.
나는 여러 MMS가 코로나는 물론이고 세균이나 다른 질환에 효과적이라는 논문이나 MMS 사용자의 후기를 많이 봐왔기에
MMS가 코로나에 효과적이라는 믿을을 평소부터 갖고 있었다.
8월 8일 아침에 일어났는데 목이 칼칼하고 몸살기가 있어서 MMS로 몇 번 가글을 했다.
8월 9일(1일차) 아침에 일어나니 기침이 나오고 목이(인후)이 상당히 아무다. 특이 여태까지 느껴보지 못한 폐의 통증이 느껴졌다.
팔다리의 몸살기운이 심하다.
체온을 측정하니 정상이다. 냄새를 맞아보니 후각은 살아있었다.
코로나 측정키트로 측정하니 붉은선이 2줄이 나오는 게 양성반응을 나타냈다. 확실히 코로나다.
한국도 마찬가지지만 미국도 코로나가 다시 재유행되고 있지만 마스크는 전혀 탁용하고 있지 않다.
치료의 시작 : MMS를 3-4방울씩 약 2시간 간격 시작. 밤에도 깨어날 때는 계속 먹었다.
MMS는 많이 먹는 것보다 1-2시간 간격으로 자주 먹는 것이 효과적이다. 만약 설사기가 있다면 약효가 발휘도는 것이고
MMS의 양을 약간 줄이는 게 좋다.
다른 약의 복용 : 비타민C 2,000mg을 앛미 저녁으로 복용, 감기약인 NyQuil : 2알을 하루 1회 복용. 열은 없지만 타이레놀2알 복용
8월 10일(2일차) : 아침에 일어나니 폐의 통증이 거의 사라지고, 목이 아픈 것과 몸살기운이 많이 좋아졌다.
체온을 측정하니 정상(36.5도씨)이다. 냄새를 맞아보니 후각은 정상.
치료 : MMS를 3-4방울씩 약 2시간 간격으로 먹었다. 밤에도 깨어날 때는 계속 먹었다.
다른 약의 복용 : 비타민C 2,000mg을 앛미 저녁으로 복용, 감기약인 NyQuil : 2알을 하루 1회 복용. 열은 없지만 타이레놀2알 복용
8월 11일(3일차) : 전 날(8/10)일 아침 일어났으 때보다 폐의 통증을 느끼기 어렵고 인후의 통증도 많이 줄었다.
체온은 36.5도로 정상이다.
기침이 약간 줄고 콘디션고 약간 좋아지는듯하다. 팔, 다리 큰육통증이 많이 줄었다.
치료 : MMS를 3-4방울씩 약 2시간 간격으로 먹었다. 밤에도 깨어날 때는 계속 먹었다.
다른 약의 복용 : 비타민C 2,000mg을 앛미 저녁으로 복용, 감기약인 NyQuil : 2알을 하루 1회 복용. 열은 없지만 타이레놀2알 복용
8월 12일(4일차) : 오전 일만 마치고 오후 귀가. MMS 2시간 마다 복용. 밤에는 일어날 때는 복용.
8월 13일 (5일차): 일요일이라 하루종일 쉬다. MMS 2시간 마다 복용. 밤엗 일어날 때는 복용. 기침이 많이 줄었다. 비타민C만 복용.
8월 14일(6일차) : MMS 2시간 마다 복용. 컨디션이 좋아져서 코로나 테스트를 하니 아직 양성이다. 비타민C만 복용.
8월 15일(7일차) : 기침은 거의 안한다. 몸의 콘디션은 정상으로 온 것 같다. MMS중단.
코로나 양성 확인 후 6일간 MMS를 복용했다.
코로나 검사키트 결과-음성
본인이 직접 MMS가 콜로나에 효과적이라는 결과를 몸소 체험했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도 6-7일간 한번에 3-4방울씩 2시간 간격으로 복용한다면 본인처럼 치유될 수 있다고 믿는다.
첫댓글 이 글을 등록하려고하니 등록이 되지않아 몇 번의 시도 끝에 올린다.
아마도 나의 글이 다른 사람을 현혹시킬 수 있는 글로 판단한 것 같다.
아마도 의학계가 MMS를 코로나의 치료제로 인정하지 않겠지만
만약 인정하고 치료를 한다면 많은 비용과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
MMS의 코로나19 치료효과를 믿는 것은 온전히 본인의 판단과 믿음이다.
글쎄요
6일이면 mms가 과연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럽넹요
믿음이 없으면 시도하지 마세요.
체험담 감사합니다.
저도 감기기운이 조금만 있다싶으면MMS 몇번먹으면 괜챦아 지더이다. 이카페를 통해 MMS 알게되서 감사합니다.우리집 상비약입니다.
저도 감기, 이빨(잇몸) 아픈데, 모기 물린데, 옻(포이슨아이비) 오른데 등
다양한 증상에 사용하고 효과를 봤습니다.
일단 내용을 떠나서
다음 측에서
글 삭제 하는 자동 모드가 인공지능 으로 심하게 작동 중 입니다
금칙어 가 들어가면
계속 삭제를 당하는 상태죠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리기 전에 쓴 글을 복사해뒀다가
실패하면 다시 붙여서 올리지요.
아들도 mms로 고쳤습니다.
MMS를 알고 치료하게 되어 다행입니다.
이번에 코로나 걸려서 MMS 이버맥틴 니클로사마이드 다 사용해 봤는데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일반 감기약을 사용한 사람도 1주일 정도면 회복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링거와 영양제도 맞았습니다.
반면에 목이 아픈건 좀 빨리 좋아진거 같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환자의 경험담과 비교한 경험치 입니다.
이번 코로나는 약하긴 하데요
@사랑해 엄청 아프고 힘들었습니다.
약한건 아닌거 같아요
저도 예전에 아팠을 때 mms 사용했는데 빨리 낫지는 않았고 목감기 증상이 있을때는 증상을 가라앉혀주는 효과는 봤어요.
mms 극대 효과는 주기적 시간으로 꾸준히 복용, 바이러스가 비활성지속으로 죽어나가게 하여야....
짐 험불님의 프로토콜대로 실천이 중요합니다.
고질적 비염에도 효과를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