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8.. 22 목요일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다.
하나님께서 직접 나에게, 아주 예쁘고 풍성한 꽃을 주시는 것을 보았다.
하나님께 서서 직접 나에게 너무나 아름다운 꽃을 주시니, 너무나 기쁘고 행복하였다.
나는 날마다 하나님을 뵈오며, 꿈결 같은 나날을 보내며 하나님을 섬기고 있다.
우리 교회 강단전체와 성물에까지 불이 가득한 것이 보였다.
강단은 불로 가득 차 있었다.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너무나 진노하셔서,
강단전체가 지진 나기 직전처럼 진동이 있더니 엄청나고 크게 흔들렸다.
하나님께서 진노하시면, 엄청나게 무섭고 두렵다.
우리 교회 성도가, 교회에서 말로 시험을 일으켰기 때문이다.
우리 교회에서 시험을 일으키면,하나님께서 크게 진노하셔서, 하나님께 내침을 당하게 된다.
예수님께서는 금색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는데,금색 빛이 엄청나게 났다.
(3층성전)
예수님의 마음도 매우 단호하시고, 크게 진노하신 것이 보였다
내 모습이 보였다.
모세가 지팡이를 높이 위로 들고 있는 모습과(능력을 행하는 것) 겹쳐서 내가 모세와 똑같이 보였다.
모세가 그 당시에 지팡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는데, 모세가 나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자주 보여 주시는 환상인데,오늘도 보였다.
하나님께서 직접 나에게 안수를 해 주셨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안수를 해 주실 때에, 하나님의 영과 능력이 나에게 크게 부어졌다.
강단이 아름다운 동산 같이 보였는데,생명수가 사냇물이 흐르듯이 졸졸졸 내려오는 것을 보았다.
양이 먹기에 가장 좋고 깨끗한 물이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이곳은 진리의 말씀이 있는 곳이다."
그러므로 우리 교회에서 말씀을 듣지 않거나 받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서 살려주시지 않으신다.
하나님께서 진노하셔서 엄청 큰 불덩이들이 하늘에서 쏟아져 내려왔는데 두려워 보였다.
해당되는 각 개인에게 쏟아지는 것을 보았다.
예수님께서도 진노하셔서, 성도들 쪽으로 직접 걸어가시는 것을 보았다.
예수님께서 직접 걸어가시는 것을 볼 때에, 엄청나게 무섭고 두렵게 느껴졌다.
엄청나게 많은 천사들이, 칼을 들고 하늘에서 내려왔다.
우리 교회에서는 어떠한 문제도 일으킬 수가 없는 것이, 이렇게 무서운 상황이 되기 때문이다.
강단전체, 그리고 벽까지도 불로 활활 타고 있는 것이 보였다.
강단 위로 하늘문이 크게 열려있었다. 빛이 강단으로 강렬하게 비치고 있었다
우리 교회 강단으로 성령을 충만히 부어주셔서, 성령으로 강단에 가득한 것을 보았다.
예수님께서는 금색 세마포를 입고 계셨다.(지하성전) 금색 빛이 엄청나게 나는 것을 보았다.
우리 교회에 다니면서 우리 교회 간증을 믿지 않는 것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가 너무나 크셨다.
이곳에서 전하는 말씀을 진실로 받지 않는 것에 대한, 하나님의 진노가 너무나 크셨다.
강단은 마치 하나님의 품 속에 있는 것처럼, 강단 전체가 빛으로 감싸져 있었다
오늘 나는 능력 있는 종으로 보였다.
오늘 우리 교회 성도들에게 대하여 이렇게 보였다.
이 성도들은 우리 교회 성도들 중에서 영적으로 가장 심각한 상태에 있는 자들이다.
1. 이 성도는 대적하는 염소로 보였다.
목자와 이 성도와의 관계가 보였는데,양과 목자의 관계로 보이지 않고,대적하는 사이로 보였다.
2. 강단에서 저주가 흘러 내려오더니, 저주가 이 성도에게 들어가는 것이 보였다.
3. 이 성도가 지옥으로 풍덩 빠지는 것을 보았다.
4. 온몸이 하얀색으로 보이는 매우 강하고 지독한 귀신이, 이 성도 오른쪽에 서 있었다.
5. 하나님께서는 이 성도랑 악인과 하나로 보시고, 함께 묶어서 지옥으로 던지셨다.
지옥으로 던져진 이유는, 이 성도가 목자는 따르지 않고,
하나님께서 악인으로 보시는 악인과 함께 하였기 때문이다.
6. 악한귀신이 이 성도를 완전히 사로잡은 것이 보였다. 걸어가는 길마다 지옥 가는 길로 보였다.
7. 이 성도는 우리 교회에 다니고 있으나, 우리 교회 소속이 아니어서 하나님께서 밖으로 던지시는 것이 보였다.
8. 이 성도는 뱀에게 너무나 약한 사람으로 보였고, 육의 사람으로 보였다.
9. 이 성도에게 엄청나게 큰 뿔들이 여러 개가 나있는 것을 보았다.
10. 이 성도는 목자 편에 서지 않은 것을 보았다. 이 성도가 살 길은 없어 보였다.
11. 이 성도를 볼 때에, 갈고리 여러 개가 걸려있는 것이 보였다.
교회 문이 닫혀가고 있고, 구원의 문이 닫혀가고 있고, 회개의 문이 닫혀가고 있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는 곧 오신다.
당신은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었는가?
당신은 좋은 나무가 되어, 좋은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성령의 열매를 맺고 있는가?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오늘도 나는 진실하게 전하였다.
첫댓글 아멘!!! 하나님께서 직접 안수하시며 모세와 같은 종이신 목사님을 오직 두렵고 떨림으로 바라보며 존경하며 따르겠습니다 목사님!!!
두렵고 무서운 예수님의 진노를 피하기 위해 철저히 회개하고 급히 돌이켜서 살 길을 찾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예수님께서 좌정하신 우리교회에서 문제를 일으키면 살아남지 못함을 기억하고 두렵고 떨림으로 오직 순종과 충성과 복종으로 살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예수님께서 성령님께서 기뻐하시는 참진리의 말씀만을 선포하시는 강단이기에 말씀을 받지않고 믿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저주와 심판을 피할길이 없으며 영육으로 살길이 없으며 구원 받을수 있는 희망조차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붙드신 참목자이신 목사님께 아멘으로 절대순종만 하겠습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하나님께서 너무나도 사랑하시며 기뻐하시는 목사님 참종이신 목사님께 부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권세와 능력이 정말 놀랍습니다. 목사님을 거슬리면 하나님의 진노가 너무나 큼을보며 오직 두렵고 떨리는마음으로 순종하겠습니다.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가장 귀한곳 이곳이 천국입니다
오직 목사님의 음성에만 귀를 기울이고 듣고 순종하라고 말씀해주셨음이니 다른 것은 모두 막고 목사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고 인도를 받겠습니다.
아멘!!!아멘!!!
하나님께서 우리 목사님을 사랑하시고 친히 안수하여 주시는 거룩한 하나님의 종이신줄 믿습니다!!!
모세와 같은 능력있는 하나님의 거룩한 종이신 것을 많이 알려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
우리 목사님께서는 늘~주님을 기쁘시게 하시니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은혜입니다!!
저는 오직!!! 우리 목사님의 착하고 순종하는 양으로 살겠습니다!!!
늘~자세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두렵고, 떨림으로 받습니다~~교회에서 시험이나 문제를 일으키면 칼을 든 천사들이 오게되는 매우 두려운 일임을 마음에 새기고, 근신함으로 자세와 태도와 말과 행동을 매우 조심하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생명수 🏞 말씀과 황금 👑✨️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안수와 예수님의안수를 받으시는
놀라운 은혜를 입으신 목사님을 뵈오며
하나님께서 너무도 아끼시는 그러하신 사랑을 입으신 목사님께 오직!!! 절대절대 충성과순종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