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웨이 기어 하이퍼 37도 사용기
1. 사용 라켓
- 버터플라이 이너포스 레이어 ZLC ST그립 85그람
- 부수 : 지역 3부
- 전형 : 세이크 핸드 올라운드 플레이어
2. 기존 사용 러버
- 전면 TSP 슈퍼 벤투스 맥스
- 뒷면 TSP 벤투스 스핀 맥스
3. 첫 느낌
- 이너포스 레이어 ZLC 전면에 기어 하이퍼 37도 뒷면은 벤투스 스핀을 부착하여 사용
4. 드라이브, 스매시
- 드라이버 : 슈퍼 벤투스의 70% 정도
- 스매시 : 슈퍼 벤투스의 60% 정도
5. 백핸드
- 백핸드로 사용 하면 그런대로 사용 할 만 함
- 회전량 : 벤투스 스핀의 80% 정도
- 파워 : 벤투스 스핀의 80% 정도
6. 쇼트, 커트
- 쇼트 : 벤투스 스핀에 비해 네트를 넘기기가 힘듬
- 커트 : 벤투스 스핀의 50% 정도
7. 서비스
- 회전 서비스 : 슈퍼 벤투스의 70% 정도
- 커트 서비스 : 슈퍼 벤투스의 50% 정도
8. 추천 포인트
- 주관적인 생각 : 랠리 위주의 드라이버 스매시 백 하프발리 연습용으로는 무난함
9. 총평
- 벤투스 스핀 2017년 01월 16일부터 사용
- 슈퍼 벤투스 2018년 03월 23일부터 사용
- 전면 슈퍼 벤투스 뒷면 벤투스 스핀 러버에 적응 된 상태에서
- 산웨이 기어 하이퍼 37도 러버의 적응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함
10. 러버 무게
첫댓글 사용기 잘 보았습니다. 러버에 붙어 있는 비닐만의 무게가 1.1g이로군요.^^
슈퍼벤투스와 벤투스스핀을 사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러버에 대해 전혀 알 수가 없겠는데요...?
슈퍼 벤투스 ( 47.5도)는 오메가4아시아 보다 더 묻히면서 파워와 회전 무게는 비슷하고
벤투스 스핀 (42.5도)은 아디다스 P3 와 파워와 무게는 비슷 하면서 회전량이 많습니다
@정석 오메가4 아시아와 P3를 안 써보신 분들은...ㅠㅠ
다른 러버와의 비교가 아닌 이 러버 자체가 어떤지를 조금 더 상세하게 남겨주셨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좀 더 상세한 내용이 있으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정석님께서 올려 주신 좋은 러버 사용기 넘 감사드리며 잘 보고 갑니다.
후기 잘 봤습니다~^^
퍼센트는 비거리나 속도를 말씀해주신 거겠죠? 간결한 후기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