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오리진에서 할인하기에 아이템팩을 샀습니다
EA스토어 로그인할때 사용하는 메일과 비번으로 오리진에 로그인할수있고, 그것으로 이제까지 산것들도(이제까지는 CD로만 구매했습니다. 다운로드구매는 처음입니다.) 등록해서 별로 문제 없이 사용했는데요,
이번에 아이템팩 살때 계정을 만들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토어 계정용 메일을 썼더니 이미 존재한다고 다른 것을 쓰라더군요
그래서 다른 메일을 쓰고 결제까지 끝냈는데 문득 예전에 스토어 계정과 오리진계정이 달라서 곤란해하셨던 카페분이 생각나서 이렇게 도움을 요청합니다ㅜㅜ
덧붙여, 혼자 해결방법을 찾다가 EA스토어에 가서 my page에서 계정을 바꾸는방법을 시도해 봤습니다
이번에 아이템팩 사면서 등록한 메일로 바꾸려했는데요, 이미 등록이 된 메일이라고 안바꿔진다고 하더군요
The email you entered is associated with an existing EA Account, please choose another email.라고 했어요
원래 오리진과 스토어의 메일이 다른건가요...나중에 불이익이 생기거나 제대로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면 어쩌나하고 고민이 많습니다. 아시는 분께서 도와주세요ㅜ.ㅜ
+추가
결제내역의 [지금다운로드하세요]를 눌러도 오리진에 아무것도 안뜹니다ㅠㅠ 어떻게해야하나요
+추가
설마해서 결제했던 메일로 로그인하니 로그인이 됩니다. 게다가 거기에 아이템팩이 [다운로드가능]이라고 떠있습니다ㅠ이걸 어떡해야하나요ㅠㅠ
첫댓글 ea에 메일로 문의하는 것이 제일 빠른것같네요 ㅠ_ㅠ 메일로 문의해보세요~ 버그문제만 아니면 친절하게 대답해준다느 ea
메일로 문의하면 늦다는 소문이 있어서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자동응답기가 1월 2일인가..3일까지 휴가라고 하더군요 허허 뭘그리 빨리 휴가를 떠나는지ㅠㅠ
심포인트라면 문제가 커지지만 아이템 팩은 그냥 다운 받어서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 그냥 사용하렵니다ㅎㅎ 심포인트를 결제한게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ㅎㅎ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