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참으로 가슴 아픈 날 이었습니다.
한일 군사정보공유약정 체결로 일본에게 군사식민지가 되는 치욕스런 날, 국치일로 기억이 될 겁니다. ㅠㅠ
정작 분노해야 할 부정선거 개표조작, 세월호 진실, 한일 군사정보공유약정 등에 아닥 하더니 청와대 비아그라, 검새 청와대 민정수석실 압수수색 등 짜고 치는 고스톱에는 게거품 무는군요.

더 큰 것을 가리기 위해 먹이만 던져 주면 생각이 없는 붕어새끼마냥 받아 쳐 먹습니다. ㅉㅉㅉ
남경필, 김용태 탈당에 이어 개누리 원외 당협위원장 정두언, 정태근, 김정권, 정문헌, 박준선, 김동성, 이성권, 김상민 8명이 개누리 해체를 요구하며 어제도 탈당을 했군요.
또한 김현웅 법무부 장관과 최재경 청와대 민정수석도 동시에 사의를 표명했답니다.
칠푼이 하나만 잡아서 개누리가 무너지지 않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권력순위 1위는 베일에 가려져 있어 원래 안 보이게 움직이는 겁니다.
언론과 방송의 움직임을 보면 권력순위 1위를 알 수 있거늘 개표조작 민족의 원흉 실제 권력순위 1위 쥐새끼 농간에 전국민 마음이 쑥대밭이 되었지요.
엄청난 사건인 한일 군사정보공유약정 체결이 다음과 네이버 실검에 오전에 딸랑 한두 번 들어오고 하루 종일 들어오지 않았다는 사실, 이게 권력의 민낯입니다.

▲ 왼쪽이 다음 오른쪽이 네이버 실검 순위
청와대 비아그라, 검새 청와대 민정수석실 압수수색 등 종일편파에서 게거품 물었거늘 곧 날카로운 송곳 이를 드러낼 테니 두고 보십시오.
이들이 왜 한일 군사정보공유약정에는 함구 했겠습니까?
저 민족 반역자 역도들은 국민들이 나서서 때려잡지 않는 이상 희망이 없다는 것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자연히 알게 될 날이 오겠지요.

첫댓글 우리나라 사드배치도 사드정보를 일본과 공유하는것도 앞으로 전쟁기지로 삼겠다는 겁니다
우리나라 썩은 기득권은 뭐가 뭔지도 모르고 이용당하는 사실을 모르죠
국민들이 깨어나야 합니다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에 대한 액면은 한일간의 모습으로 보이지만
보이지않는...
실질적인 주술사는 쌀나라이겠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