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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생자(獨生子) 독생녀(獨生女)와 성신(聖神)의 사명(使命)<3>
<성신(聖神)의 사명(使命)>
<말선35-217> 나를 낳아준 지금(只今)의 부모(父母)는 부모(父母)가 아니요, 또 지금까지 살아왔던 형제(兄弟)도 형제(兄弟)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현재(現在) 우리가 살고있는 사회(社會)와 나라도 우리 사회(社會), 우리나라가 아닙니다. 하나님이 바라시는 사회(社會), 하나님이 바라시는 나라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모든 전체(全體)를 새롭게 부흥(復興)해서 새로운 부정(不正)의 기원(紀元)에서부터 새로운 자아(自我)를 발견(發見)해야 하고 각성(覺性)해야 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믿기만 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 필요(必要)한 조건(條件)을 제시(提示)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성주식(聖酒式)입니다. 그러면 성주식(聖酒式)이란 어떠한 것이며 어떻게 성립되느냐? 타락(墮落)한 세계(世界)에 살고 있는 우리 부모(父母)는 사탄편적(偏的) 부모(父母)입니다. 그 부모(父母)는 사탄편적(偏的) 가인 부모(父母)이기 때문에 아벨 적(的)인 부모(父母)가 있어야 됩니다. 그 아벨 적(的)인 부모(父母)는 하늘편(偏)이 되어야 됩니다. 그 부모(父母)가 예수님의 입장(立場)에서 말하면 마리아입니다.
그다음에는 이 지구상(地上)에 타락(墮落)하지 않은 본연(本然)의 입장(立場)의 어머니가 있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악(惡)의 혈통(血統)을 통(通)한 타락(墮落)한 사랑의 인연(因緣)을 맺지 아니한 본성(本性)의 어머니가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어머니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❶타락(墮落)한 부모(父母)와, ➋타락세계(墮落世界)에서 복귀(復歸)한 부모(父母), ❸타락(墮落)하지 않은 부모(父母), 이렇게 3대(三大)의 부모(父母)를 찾아 그 부모(父母)의 인연(因緣)을 100퍼센트 복귀(復歸)해 나와야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해와 가정(家庭)은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그 가정(家庭)을 부정(不正)하고 하나님이 시인(是認)할 수 있는 기준(基準)을 세워 나온 분이 예수님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그 사명(使命)을 다하지 못하고 실패(失敗)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3차(三次)까지 연장(延長)시켜 찾아 나오셨으니 그것이 기독교(基督敎)를 중심(中心)삼은 재림시대(再臨時代)인 것입니다. 그러면 재림주님(再臨主任)은 무엇을 하러 오시느냐? 재림(再臨)시대(時代)에는 완성(完成)기준(基準)의 시대(時代)이기 때문에 재림주님(再臨主任)은 인류(人類)의 어머니를 찾으러 오시는 것입니다. 즉, 신부(新婦)를 찾으러 오시는 것입니다. 신랑(新郞) 되신 주님(主任)이 이 땅 위(位)에서 찾으시는 신부(新婦)는 타락(墮落)권내(權內)에서 찾는 신부(新婦)가 아닙니다. 타락(墮落)하지 않은 순수(純粹)한 혈통(血統)을 지니고 탄생(誕生)한 분을 찾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러한 신부(新婦), 즉 그 어머니는 어떠한 터전 위(位)에서 태어나야 되느냐? 타락(墮落)한 세계(世界)의 아벨적인 어머니의 터전 위(位)에서 태어나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어머니는 타락(墮落)한 해와의 입장(立場)에 해당(該當)하는 것이요. 그다음 어머니는 예수시대(時代)에 있어서의 마리아의 입장(立場)에 해당(該當)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다음의 어머니는 예수시대(時代) 마리아의 보호(保護)를 받아 축복(祝福)의 뜻을 이룰 수 있는, 죄(罪)의 인연(因緣)과는 전혀 상관(相關)이 없는 처녀(處女)로서 어머니(참어머니)입장(立場)에 나갈 수 있는 어머니가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예수님 중심(中心)으로 성사(成事)시키려 했지만 다 이루지 못하고 영적(靈的)으로만 연결(連結)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복귀(復歸)의 종말시대(終末時代)에 와서 이것을 재현(再現)시켜가지고 다시 맞춰나가는 작전(作戰)을 펼쳐야합니다. 오늘날 타락(墮落)한 가정(家庭)에서 태어난 인간(人間)들은 기독교(基督敎)를 믿고 있습니다. 그러면 그 기독교인(基督敎人)들은 어디를 찾아가야 되느냐? 타락(墮落)하지 않은 어머니의 뱃속을 통과(通過)시킬 수 있는 길을 거쳐 타락(墮落)하지 않은 아버지의 뱃속까지 찾아 들어가서 다시 태어나야 하는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부활(復活)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릇된 자리에서 태어났으니 이것을 다시 복귀(復歸)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찾아 들어가야 됩니다. 참된 어머니의 뱃속으로 찾아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기독교(基督敎)에서는 예수를 믿는 사람도 성신(聖神)을 받아야만 거듭난다고 하는 것입니다. 성신(聖神)을 받는다는 것이 무엇이냐 하면 성신(聖神)은 어머니 신(神)이기 때문에 어머니의 신(神)의 협조(協助)를 받아 가지고 어머니와 하나 된다는 것입니다. 즉, 참된 어머니의 몸(肉)을 거치는 역사(役事)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성신(聖神)은 어머니 신(神)이기 때문에 성신(聖神)이 임(臨)하게 되면 예수를 신랑(新郞)으로, 즉 아버지 신(神)으로서 모실 수 있고 사모(思慕)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 사모(思慕)의 열(熱)이 자기생명(自己生命) 이상(以上)의 가치(價値)를 느낄 수 있는 자리로 들어갔을 때 비로소 새로운 생명(生命)이 탄생(誕生)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생명(生命)은 영(靈)과 육(肉)이 다 완성(完成)된 생명(生命)이 되지 못하고 영적생명(靈的)生命)만이 완성(完成)된 기준(基準)에 머물러 있는 것입니다. 이런 영적부활체(靈的復活體)의 기준(基準)에서만 머물러 온 기독교(基督敎)는 육적부활체(肉的復活體)의 기준(基準)을 찾아 나와야 할 시대적(時代的)인 사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세계적(世界的)인 사명(使命)이 남아 있으므로 지금(只今)까지 재림(再臨)의 한때를 찾아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말선241-185> 안방마님이라고 하는 것은 어머니를 두고 하는 말이에요. 주인양반(主人兩班)은 사랑방 양반(兩班)이라구요. 한국(韓國)의 예법(禮法)이 참 묘해요. 안방마님 하게 되면 그 집 영감의 마누라를 말하잖아요. 영감은 사랑방 영감이라구요. 하나님과 아들, 아버지와 아들을 배반(背叛)하면 용서(容恕)받을 수 있지만, 성신(聖神)을 배반(背叛)하게 되면 용서(容恕)를 못 받는다는 거예요.
성신(聖神)이 뭐냐 하면 어머니예요. 어머니의 배를 통(通)하지 않고는 다시 태어날 수 없는 것입니다. 아무리 아버지가 있고 하나님이 있더라도 어머니의 배를 빌리지 않고는 못 낳는다는 거예요. 어머니 배 속에 있는 10달 동안은 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되는거예요. 어머니와 일체(一體)가 되어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궁(子宮)이라는 말이 참 훌륭한 말이에요.
<말선233-87> 앞으로 장성기(長成期) 완성급기준(完成級基準)에 처(處)해 있는 외부(外部)의 남자(男子)들은 다시 태어나야 됩니다. 여자(女子)들은 다시 태어날 필요(必要) 없이 어머니만 붙들면 돼요. 선생님(先生任)만 붙들면 된다구요. 어머니는 세계(世界)를 대표(代表)한 여자(女子)로서, 아들딸을 거느리고 있다구요. 본래(本來) 남자(男子)에게 애기씨(氏)가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어머니에게 붙어 있는 여자(女子)들은 전부(全部)다 어머니의 분신(分身)이 되는 거예요. 어머니를 어느 정도(程度)까지 사랑해야 되느냐? 자기남편(自己男便) 이상(以上) 더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원칙(原則)이 있습니다. 그래야될 것 아니에요? 자기남편(自己男便) 이하(以下)로 생각(生角)하면 사탄세계(世界)에 그대로 붙어 있는 것입니다. 이 세포(細胞)가 그쪽에 가 있지, 이쪽에 와 있지 않다 이거예요.
어머니는 성신(聖神)입니다. 성신(聖神)을 배반(背叛)하면 용서(容恕)를 못 받는 거예요. 다시 날 길이 없는 것입니다. 용서(容恕)를 하려고 해도 밑천이 없는 거예요. 어머니는 생명(生命)을 부활(復活)시키는 분입니다. 다시 낳아 축복(祝福)하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이 해와를 사탄에게 빼앗겼다구요. 남자(男子)는 천사장(天使長)입니다. 아담이 천사장(天使長)이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이 참된 하나님의 아들을 보내가지고 복귀(復歸)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평화여성연합(世界平和女性聯合)이 뭘 해야 돼요? 세계평화가정연합(世界平和家庭聯合)에 정착(定着)해야 된다구요.
장성기완성급(長成期完成級)에서 태어나 이 단계(段階)를 가려면 자기남편(自己男便)들은 종(從)의 자리에 가야 돼요. 타락(墮落)한 아담, 타락(墮落)한 천사장(天使長)의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해서 완성(完成)한 아담자리에 갈 수 있느냐? 모든 악마(惡魔)의 세계(世界)를 전부(全部) 다 굴복(屈伏)시켜 승리(勝利)한 부모님(父母任)이 이것을 접붙여주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自己)의 두 아들을 품고 지옥(地獄)으로 갔기 때문에 반대(反對)로 돌아서야 됩니다. 복귀(復歸)해야 된다구요.
해와가 하늘의 참된 아들의 대표자(代表者), 참된 오빠의 대표자(代表者), 참된 신랑(新郞)의 대표자(代表者), 참된 아버지의 대표자(代表者)를 유린(蹂躪)했기 때문에, 해와 된 어머니를 중심(中心)삼고 하나 되어 그 도리(道理)를 다해야 됩니다.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과거(過去)에 해와가 4대심정권(四大心情權)을 유린(蹂躪)한 것을 여러분들이 배워가지고 전부다 다시 교육(敎育)하는 것입니다. 누구한테 교육(敎育)해야 되느냐? 자기(自己) 아들딸한테 하라는 것입니다. 교육(敎育)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느냐?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하늘나라로 돌아갈 수 있는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타락(墮落)할 때는 아들딸의 원수(怨讐)였는데 이제는 원수(怨讐)가 아니에요. 그 아들딸이 ‘어머니 고마워요.’ 하면서 어머니와 완전(完全)히 하나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자기(自己) 아들딸은 에덴에서 타락(墮落)하지 않은 가인 아벨과 같고, 어머니는 타락(墮落)한 해와가 아닌 복귀(復歸)된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악마(惡魔)를 떼버려야 돼요. 악마(惡魔)가 붙은 것은 전부(全部)다 떼어버리고 본연(本然)의 남편(男便)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남자(男子)는 어떻게 해요? 아들딸이 하나 되어야만 어머니가 설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평화(平和)의 가정연합(家庭聯合)을 건설(建設)해서 어머니의 도리(道理)를 가르치는 것입니다. 선생님(先生任) 말씀 중심(中心)삼고 가르쳐 주면 반드시 하나 돼요. 그래 가지고 아버지를 찾으러 간다 이거예요. 아버지가 술 먹으면 교육(敎育)하는 거예요,
이제는 그런 때입니다. 술 먹는 사람은 공개(公開)해 벌(罰)주는 것입니다. 우리 패(狽)들이 떼거리가 되어 가지고 ‘누구누구 안 되겠다!’ 하면 데려다가 교육(敎育)하는 것입니다. ‘천지(天地)의 이치(理致), 천리(天理)의 도리(道理)에 위배(違背)되었던 역사적(歷史的) 과정(過程)이 있는데 이것을 고칠 거야, 안 고칠 거야? 정도(正道)가 있는데, 정도(正道)를 갈 거야, 안 갈 거야?’ 하면 답변(答辯)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자(女子)들 앞에 손들게 해서 선서(宣誓) 시켜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음란사상(淫亂思想), 퇴폐사상(頹廢思想)을 완전히 소화(消化)해 버려야 됩니다. 이것이 선생님이 해야 할 사명(使命)입니다.
여성연합(女性聯合)에서 이것을 가르쳐서 이 일을 시켜야 할 사명(使命)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것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다들 남편(男便) 있고 아들딸 있지요?「예」자기(自己)가 어머니 아버지, 남편(男便), 아들딸, 이 3대(三代)를 전부(全部)다 수습(修習)해야 된다구요. 지금까지의 어머니 탕감복귀(蕩感復歸)의 길은 나라를 버리고, 부모(父母)를 버리고, 가정(家庭)을 버리고, 형제(兄弟)를 버리고, 처자(妻子)를 버리고, 홀로 가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가야 되느냐? 도(道)의 길을 가는 사람은 아벨을 형(兄)의 자리에 복귀(復歸)시키고 가인을 동생(同生) 만들어야 됩니다. 무엇 가지고? 힘(力) 가지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탄세계(世界)의 부모(父母)들을 자기(自己) 어머니 아버지보다도 더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더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어머니 아버지 같이 느껴야 된다는 것입니다. 또 사탄세계(世界)의 형제(兄弟)를 자기의 형님(兄任) 동생(同生)같이 생각(生角)하는 놀음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아요?
<말선241-109> 아무리 기독교(基督敎)를 잘 믿고 예수를 잘 믿더라도 중생(重生)하지 않으면 구원(救援)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뱃속을 다시 거쳐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聖經)에도 성신(聖神)을 모독(冒瀆)하게 되면 용서(容恕)를 못 받는다고 한 것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을 모독(冒瀆)하는 것은 용서(容恕)받을 수 있지만, 성신(聖神)을 모독(冒瀆)하게 되면 구원(救援)을 못 받는다는 것입니다. 성신(聖神)이 뭐냐? 어머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의 뱃속에 들어갔다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절대적(絶對的)으로 필요(必要)하다는 거예요. 아버지는 애기씨(氏)를 받기위해서 필요(必要)한 것입니다. 애기씨(氏)를 받은 후(後)에는 10개월(個月) 동안 어머니와 하나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왜냐 하면 어머니의 뱃속을 통(通)하지 않고는 생명(生命)이 태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女子)들의 그곳을 자궁(子宮)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자궁(子宮)은 본래(本來) 아들의 궁(宮)이에요. 이런 궁(宮)이 있으면 사랑의 궁(宮)이 있어야 되고, 혈통(血統)의 궁(宮)이 있어야 됩니다.
아들이 생겨나려면 사랑을 통(通)해 가지고 생명(生命)을 거쳐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사랑의 왕궁(王宮)이 남자여자(男子女子)의 사랑의 기관(機關)이요. 생명(生命)의 왕궁(王宮)이 남자여자(男子女子)의 사랑의 기관(機關)이요. 혈통(血統)의 왕궁(王宮)이 남자여자(男子女子)의 사랑의 기관(機關)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3대왕궁(三大王宮)을 통(通)해가지고 아들궁(宮)에 생명(生命)이 임(臨)하게 되는 것입니다.
❶사랑의 왕궁(王宮), ❷생명(生命)의 왕궁(王宮), ➌혈통(血統)의 왕궁(王宮)이 어디냐 하면 제일(第一) 귀(貴)한 부분(部分)이에요. 그곳은 남자(男子)가 남자(男子)된 부분(部分)이요 여자(女子)가 여자(女子)된 부분(部分)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처럼 귀(貴)한 3대왕궁(三大王宮)을 유린(蹂躪)한 죄(罪)를 무엇으로 용서(容恕)받을 수 있느냐 이거예요. 그 무엇으로도 용서(容恕)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말선489-182>(2005년3월1일 한남연수원) 선생님(先生任)은 영계(靈界)에 가서 해야 할 일을 이제 부터 준비(準備)해야 돼요. 그래서 금년(今年) 4년을 넘어서 5년에 들어서면서 가르친 것이 뭐냐 하면 어머니한테 맡겨야 돼요. 어머니가 고개를 넘지 않으면 내가 감당(堪當)을 못하지, 선생님(先生任)이 기도(祈禱)하면 빨리 간다구요. 영계(靈界)에가 가지고도 혁명(革命)을 해야 돼요. 혁명(革命)을 아버지의 말을 들어가지고 아들딸이 혁명(革命)하느라 얼마나 힘들어요? 내가 순식간(瞬息間)에 혁명(革命)을 해버려야 돼요.
아들의 신세(身世)를 지고 싶지 않은 아버지에요. 그 아들딸 교육(敎育)을 못 했으니 지금(只今)까지는 미리 보내줘 가지고 영계(靈界)의 길을 잡기 위해서···· 네 아들딸이 참사(慘死)를 당(當)해서 다 갔어요. 그 사람들을 내가 다 축복(祝福)해 줘 가지고 하늘나라의 앞으로 성인현철(聖人賢哲)들이 축복(祝福)하는 일만을 해서 축복(祝福) 받았다구요. 그 수천억(數千億)이 지금까지 축복(祝福)받았는데 그들이 참부모(眞父母)를 지상(地上)에서 모시지 못했어요. 가인 아벨을 죽임으로 말미암아 가인세계(世界)의 왕권시대(王權時代)를 수천만년(數千萬年) 해먹던 이것을 뒤집어 박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님한테 이 아들딸한테 이것을 전수(傳授)해 주려니 어머님도 몽골반점동족권(몽골半點同族權)을 몽골반점혈족(몽골半點血族)으로서···동족(同族)으로 사방(四方)이 어질러져서 조상(祖上)이 누군지 몰라요.
<참부모경p951,> 이제는 하늘을 모시고 살 수 있는 때가 왔기 때문에 우리가 2013년 정월13일까지 모든 것을 수습(修習)해서 하늘 앞에 바쳐야 됩니다. 그래서 3대(三代)가 출동(出動)해서 빨리 세계(世界)를 돌아야 됩니다. 축복가정(祝福家庭)들도 참부모(眞父母)님이 한 것과 마찬가지로 3대(三代)를 중심(中心)삼고 세계(世界)를 돌아야 됩니다. 3대(三代)가 한사람과 같이 하늘나라에 들어가야 됩니다.
<말선489-150>(2005.3.1.한남연수원) 선생님(先生任)이 이젠 어머니를 중심삼고····어머니보다 23년 앞선 아버님이 먼저 영계(靈界)에 가야 되겠나, 어머니가 먼저 가야 되겠나? 지상(地上)의 몸뚱이를 벗고 갈 때 아담이 먼저 가야 되겠나 해와가 먼저 가야 되겠나? 응? 생각(生角)해보라구요. 아들딸을 사랑할 수 있는 어머니예요. 또 어머니 몸뚱이를 낳아준 주머니예요. 이게, 아버지 몸뚱이는 뼈예요. 뼈, 그러니 아버지가 먼저 가는 입장(立場)에서 어머니한테 남기고 가면 고개도 잘 넘지 못하는 그 어머니라면 큰일 나지, 누가 지도(指導)할 거예요?
<말선250-339> 그래서 어머니가 선생님(先生任)보다 젊으니까 선생님(先生任)이 죽으면 상속(相續)을 받을 수 있도록 지금 훈련(訓練)하고 있다구요. 여러분이 할 수 없으면 2세(二世)가 수습(修習)해야 해요. 1세(一世)의 잘못을 2세(二世)가 지양(止揚)할 수도 있습니다.
<신천성경p1253> 뜻이 없었으면 선생님(先生任)이 어머니와 만날 수가 없습니다. 뜻이 그렇기 때문에 만났습니다. 어머니가 될 사람은 20대(二十代)가 넘으면 안 됩니다. 원래(元來)는 18세(歲)가 넘으면 안 됩니다. 18세(歲)를 하루라도 거치면 안 됩니다. 해와가 16세에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3년(三年)을 거쳐 19세(歲)까지 연결(連結)되는 것입니다. 어머니 자신(自身)은 사랑을 중심삼고 양(羊)같이 순종(順從)해야 됩니다. 모든 면(面)에 절대순종(絶對順從)할 수 있는 조건(條件)을 찾아야 됩니다.
그래서 전적(全的)으로 남편(男便)을 위해서 희생(犧牲)해야 됩니다. 남편(男便)을 사랑하는데 있어서 절대적(絶對的)이어야 됩니다. ‘우리 아버지만도 못하다. 우리 오빠만도 못하다.’라고 비교(比較)의 기준(基準)을 두면 안 됩니다. 왜 그러느냐? 에덴동산에서 해와는 남자(男子)라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남자(男子)에 대(對)해서 딴 생각(生角)을 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말선234-266> 아담 해와가 가정(家庭)에서 타락(墮落)했기 때문에 복귀(復歸)도 가정(家庭)에서 성취(成就)하여야 합니다. 리(里),· 통(統),· 반(班)을 넘어 가정(家庭)에서 정착(定着)해야 됨으로 참부모(眞父母)님을 가정(家庭)에서 만나야 됩니다. 모든 남성(男性)은 천사장(天使長)의 자리에 있기 때문에 모든 여성(女性)을 본연(本然)의 아담에게 돌려줘야 할 입장(立場)에 서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성(完成)한 해와인 참어머님의 분신(分身)의 자리에 선 여성(女性)은 분신적(分身的) 해와의 입장(立場)에서 참어머님과 일체(一體)가 된 조건(條件)으로 참아버지와 일체(一體)된 조건을 찾아 돌아섬으로서 아들딸을 참부모(眞父母)의 사랑으로 재교육(再敎育)하여야 합니다.
이 교육(敎育)을 통(通)하여 아들딸이 참 아들딸의 격(格)에서 모자모녀(母子母女)가 일체(一體)가 되어 세상(世上) 아버지를 재교육(再敎育)하고 다시 참부모(眞父母)의 축복(祝福)을 받아 접붙이는 자리에서 참부모(眞父母)님의 가정적(家庭的) 도리(道理)를 체득(體得)하게 되는 것입니다. 세계평화여성연합(世界平和女性聯合) 조직(組織)의 책임자(責任者)는 참부모(眞父母) 가정(家庭)과 일체(一體)가 됨으로써 가정복귀(家庭復歸)가 가능(可能)하고 완성승리자(完成勝利者)가 됩니다. 그리하여 종족(宗族)을 복귀(復歸)시켜야 합니다.
이미 참부모(眞父母)님께서 종족적(宗族的)메시아를 전국(全國)과 세계(世界)에 배치(配置)하였으니, 그들에 의(依)해 교육(敎育)을 받아 일체(一體)가 되면 국가복귀(國家復歸)도 자연(自然)스럽게 성사(成事)가 됩니다. 이렇게 하여 남북통일(南北統一)은 물론(勿論) 세계통일(世界統一)과 지상(地上)· 천상(天上)의 통일(統一)을 이룩하여 하나님도 해방(解放)을 받으시고 비로소 하나님을 중심(中心)한 태평성대(太平聖代)를 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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