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 <아침 감사> 1. 안녕하세요 성령님♡ 받은 은혜를 묵상하며 그 은혜로 벅차서 감사합니다. '오직 주님 한 분이면 충분합니다' 고백이 드려져 감사합니다. 2. 주님의 마음을 구하며 중보 기도하는데요. 전쟁으로 인한 주님의 아픔과 슬픔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칭찬 어제 운동 21일차하고 아이들 서랍장 레일 교체해서 칭찬합니다.♡
<점심 감사> 1. 성서학당 여호수아 4강 배우며 은혜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적을 베푸시기 전에 성결을 명하셨는데요. 하나님과 나 사이에 막힌 것이 있으면 그분의 기적을 볼 수 없다는 말씀에 깊은 감동 주셔서 감사합니다. 2. 영성 훈련을 위해 오전 시간 내내 기도와 말씀으로 채우고 있는데요. 훈련 때문이 아니라 주시는 은혜가 너무 커 이 시간 자체가 좋아서 감사합니다. 3. 개천절이라 아이들이 집에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대화가 즐겁고 챙겨줄 수 있는 것도 감사합니다.
- 칭찬 오늘 읽어야 할 말씀 33장 소리 내어 읽어 칭찬합니다.♡
<저녁 감사> 1. 한별이가 점심으로 피자 사줘서 감사합니다. 2. 한홍 목사님의 '시간의 마스터'를 읽으며 부딪치는 내용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사람의 인생을 길이로 보지 않고 영적 밀도로 본다.> 3. 남편이 봉사자 리트릿 잘 다녀와서 감사하고 휴게소에서 아이들 좋아하는 만쥬 사다줘서 감사합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