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산지구협의회와 함께하는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갖다.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대수)는 5월 15일(토) 안산시자원봉사센터 ‘행복나눔터’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산지구협의회와 함께하는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했다.
먼저 모든 참석자의 열 체크 및 개인위생 강조와 안전사고 유의사항 및 작업설명으로 시작했다.
안산시내에서 사업하는 ㈜창일테크(대표이사 손권수), 청담추어정(대표 고기준)에서 대한적십자사에 특별후원금을 안산지구협의회에 지정 기탁하여 두유(24개)285박스, 삼계탕용 닭 600마리와 섞박지김치 300통을 적십자 봉사원이 14일과 15일 이틀간 직접 손질하여 삶고 조리했다.
정대수 회장은 “모든 음식은 만드는 사람의 정성이라고 말하고 오늘 날씨가 덥고 습하여 즉시 전달되지 않을 경우 상할 수 있음을 강조하고 온기가 남아있을 때 전달할 것과 골목길 안전사고 발생하지 않게 주의를 당부하고 봉사원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전했다.”
조리된 삼계탕과 섞박지김치, 두유는 지역의 어려운 희망풍차 결연세대(226세대)와 추가 50세대에 비가 내리는 가운데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배달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서남봉사관(이철구관장)과 안산시자원봉사센터(선터장 조두행)에서 행복나눔터 조리시설을 사용할 수 있게 도움주워다
첫댓글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나선 안산지구협의회 봉사자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사랑의 삼계탕 나눔을 전개하신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순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삼계탕과 석박지를 직접 손질하고 버무려서 전달하신 정대수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정대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가정의 달 오월을 맞이하여
‘안산지구협의회와 함께하는 적십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감사드립니다.
전옥귀 부장님!~ 취재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