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w211 E클래스 입니다
아무래도 10년 이라는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순정 스피커의 상태도 안좋았고
단순하게 스피커를 교체하여 소리적으로 변화를 찿고 싶어 저희를 찿아주셨습니다
흠.. 어떤 스피커 상품이 좋을까요??
대부분 고객분들은 답답했던 소리를 해결하고 힘있고 풍부한 소리를 원하십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존재하지만 현재 오디오 시장은 마진을 위한 마케팅 정책의 길을 걷고있습니다
단순한 스피커 교체 작업에도 올바른 카오디오의 기준이 필요로 합니다 !!
-구성-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우퍼]
PHASS CS 센터스피커

10년이라는 세월이 훌쩍 지나버린 W211 E클래스
저는 중신형 그리고 신형 E클래스를 모두 소유하고 있지만?
가장 디자인과 감성이 뛰어난 모델은 W211 생각합니다 !!

E클래스의 이미지는 헤드라이트가 2개로 나누어져 있지만?
지금 생산되는 신형 모델은 E클래스의 전통성이 사라진 모습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

저희를 찿아주시는 구형 E클래스 회원님들 대부분이
A급으로 차량 관리를 하시고 아껴주시며 운행하고 계십니다..^^

스피커 튜닝으 진행되기 이전에..
도어트림 탈거하고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입력시켜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의 소음을 감쇄시켜 주었습니다 !!

전체 도어 4개의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

일본 PHASS 사의 프로그래시브 2WAY 상품이 준비되었습니다
다른 에프터마켓 스피커와 어떤 차별성이 있을까??
현재 본 상품은 베스트셀러라는 수식어가 붙을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미드우퍼는 2.8옴 환경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4옴 차량의 스피커 환경에서 더욱
힘있는 구동력과 중역의 풍부한 에너지감을 표현시켜 줍니다
트위터는 감도가 93db 환경으로 자극적이며 클리어한 고역때를 재생합니다 !!

소비자는 차량을 기변할때 오디오 옵션 사양에 따라서 4옴 - 2옴 스피커로 나누어지며..
인피던스 변화가 생길때 마다 스피커 제품을 바꿔줘야 하는 중복 투자를 경험하게 됩니다
프로그래시브는 이런 상황이 없이도 어떤 오디오 환경이든 장착이 가능합니다 !!

더욱이 설계자 구로고치는 프로그래시브 스피커를 설계할때..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제작을 하였으며 단순 스피커 교체만으로
확연한 소리의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영롱한 색감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래시브 트위터..
일반 1인치 트위터는 18mm 사이즈 입니다
프로그래시브는 25mm 설계가 되었으며 그만큼 고역의 직진성과 감도가 좋습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처럼 고역이 답답하고 어두운 단점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

e클래스 순정 트위터 커버에 그대로 매립시켜 주었습니다 !!

조심스럽게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

프로그래시브 트위터가 탑재된 사이드 필러 모습
구형 e클래스는 내장재도 감성이 느껴집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데쉬보드 중앙에 위치한 센터스피커 교체를 진행합니다
PHASS 사의 CS 센터스피커 제품입니다 !!

말이 필요없습니다
현존 센터스피커 제품 라인중 최상급 버전으로..
풀레인지 재생이 가능한 괴물같은 녀석으로 부족했던??
공간감 - 채널분리도를 향상시키며 높은 볼륨에서도 디스토션 현상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

센터스피커 커버를 조립시켜 드리며..
전면 5개의 스피커 교체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

소리의 변화는 확실합니다
미드 베이스는 확실히 단단하고 파워풀하게 변화를 주었으며..
그 안으로 뜷고 나오는 시원한 고역때로 오디오를 입문하는 유져 분들에게
입맞춤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스피커 제품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SIX PLAY

오디오 작업이 끝나고 차량 출고를 도와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