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에서 수입 된 오염 된 피부 크림은 세미 코타 스 주에있는 NorCal 여성을 떠나 건강 경고를 촉구합니다
멕시코에서 수입 된 오염 된 피부 크림이 새크라멘토 여성을 반 코모 테스 주에두고 나간 후 캘리포니아 북부 보건 당국은 화요일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새크라멘토 카운티 웹 사이트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연못의 라벨이 붙은 스킨 크림은 중병을 일으킬 수 있고 "성인과 어린이에게 매우 위험한"메틸렌 수은으로 오염 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이 여성은 멕시코에서 제품을 수입하는 비공식 네트워크를 통해 피부 미백제로 사용되는 반점과 주름을 제거하는 크림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보건 당국자들은 수은이 제조업체가 아니라 구매 한 후 다른 당사자가 추가했다고 강조했다.
카운티에 따르면이 여성의 질병은 미국에서 스킨 크림과 관련된 수은 중독 사례가 처음으로보고되었다.
카운티의 공중 보건 책임자 인 Olivia Kasirye 박사는“Sacramento County Public Health는 메틸 수은 오염 위험으로 인해 멕시코에서 수입 된 유사한 스킨 크림의 사용을 즉시 중단 할 것을 촉구합니다.
캘리포니아 공중 보건국은 카운티와 긴밀히 협력하여 메틸 수은 관련 지역에서 유사한 크림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멕시코의 스킨 크림을 사용하는 사람은 즉시 사용을 중단해야합니다. 대신, 소비자는 제품을 밀폐 된 Ziploc 백에 넣어 의사에게 가져 가서 혈액 및 소변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메틸 수은 중독의 증상으로는 두통, 피로, 체중 감량, 손, 발 또는 입술 주위의 마비 또는 따끔 거림이 있습니다.
방출에 따르면 지난 9 년 동안, 주에서 독성이 적은 수은의 형태 인 칼로멜 또는 염화 수은을 함유 한 라벨이없는, 수제 또는 외국 브랜드 스킨 크림과 관련된 60 건 이상의 중독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