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일(화)부터 8월 31일(목)까지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 어비움에서 <홍형표, 조진식>작가의 2인 전시회가 열립니다.
8월 아트스페이스 어비움의 기획 초대전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Nature(자연)이라는 주제로 재료적 특징과 기법이 서로 다른 두 작가의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홍형표작가는 전통 문인화의 독특한 필선과 묵직한 먹의 농담을 표현한 작품과 회화기법과 전통문인화기법을 콜레보레이션하여 표현한 작품을 선 보일 예정입니다.
조진식작가는 자연이 주는 사색의 공간과 상상의 공간속에서 작가의 심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도시문명속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자연이 주는 안락함과 조화로운 삶을 추구하는 작가의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홍형표작가는 전주대학교 미술대학원을 졸업하고, 13회의 개인전, 280회의 단체전, 아트페어에 참여하였습니다.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위원을 역임, 경기미술대전 운영위원장 심사위원 역임하였고, 현재 한국미술협회 이사, 그룹터회원, 아트스페이스 어비움 관장,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원 객원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진식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교육대학을 졸업하고 개인전 10회,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외 전국공모전 10여회 심사위원 역임, 수원미술협회 회장, 관장을 역임, 수원미술협회자문위원, 경기구상작가회, 사람과사람들 운영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연이 숨쉬고 있는 [아트스페이스 어비움]에서 자연과 더불어문화적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트스페이스 기획초대전]
전 시 명 : Nature 展 (홍형표, 조진식) 2인전
전시기간 : 2017년 8월 1일(화) - 8월 31일(목)
전시장소 : 아트스페이스 어비움
참여작가 : 홍형표, 조진식
휴 관 일 : 매주 월요일
17123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어진로 721 (어비리 1211-1) 031-334-6468
첫댓글 축하합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