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청춘은 있다. 서툴러서 더 아름다운, 반짝반짝 빛나는 그런 시절이 있다. 가진 게 없어 두려울 게 없고, 뭐든 가질 수 있어 더 설레는 지금.. 스물넷 청춘. 나는 여전히 불완전하지만 이미 더없이 완벽하다”는 ‘역도요정’ 이성경의 내레이션이 흐르며 화려한 엔딩을 장식했다. 마지막회 엔딩까지 풋풋함과 따뜻함을 가득 채웠던 ‘역도요정 김복주’가 남긴 것들은 무엇인지 정리해본다.
#. ‘열정 그 자체’ 이성경-남주혁이 만들어낸, ‘이 세상 단 하나 뿐인’ 복주-준형!
#. ‘존재감 만렙’ 역도요정 김복주 군단들, 이들이 있어 행복했다!
#. 설렘 담뿍 대본-기막힌 연출
#. 부딪히고 깨지며, 그러나 아직도 찾아가고 있는..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매일, 매 순간을 열심히 살아내며 언제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청춘들의 모습이, 진한 울림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선사했다는 평가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모든 배우들과 제작진이 혼신의 힘을 기울인 덕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끝까지 좋은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며 “특히 각별한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 여러분의 가슴 속 ‘청춘’이라는 단어 곁에 항상 기억되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로 남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9&aid=0003462114&gid=999339&cid=1053761
첫댓글 복주 재밌었음ㅠㅠㅠㅠㅠ💓💓
진짜 결말 딱 내스타일이였어ㅠㅠㅠㅠㅠㅠ
진짜나도모르게웃게되는드라마였으뮤ㅠㅠㅠ
시청률 낮은거 진짜 맘아프다 ㅠ..ㅠ 존잼이였따 !!!!!!!!!!!!!!
진짜 너무 힐링이다ㅠㅠ
ㅜㅜ진짜 최고였어 ㅜㅜㅜㅜ♡♡♡ 시즌2가자ㅜㅜㅜ
진짜 우울할때마다 볼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완벽한드라마
김복주 진짜 재미있는데 왜안보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복주녕
정말 본방, 막방 사수하고 재방까지 본 드라마 니가 첨이야
내 인생드라마ㅜㅠㅠㅠㅠ시청률 왜낮은지 이해 1도 안감...고구마도 별로 없고ㅜㅜㅠ
ㅠㅠㅠㅠㅠㅠㅠ이드라마못보ㄴㅐ ㅠㅠㅠㅠㅠㅠ흑 ㅜㅜㅠ
존잼ㅠㅠㅠㅠㅠㅠㅠ힐링 되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