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ded a trigger called 'strata = poor/middle/rich' for pop scope. - Fixed the broken effect in civilization and gunboats. - The 'money = x' trigger now works. - fixed a broken strait around Gibraltar. - Spoil system is now properly active from the start. - Terrorist cells are now only activated when the terrorism tech is discovered. - Tweaked colonial progress to not go backwards. - RGO workers will now be fired if they are oversupplying. - Back to a supply/demand pricing model. - Pops learned to move around more. - Prices can now rise if there is a demand for them, but nothing actually produced yet. - Rebalanced factory outputs to make late game factories actually profitable.
첫댓글엊그제 스팀에서 빅2 구입해서 패치 바로 다운받아서 할 수 있었는데 다른 건 어차피 거기서 거기지만 빅토 경제 시스템에서 제일 중요한 것중 하나인 생산품들 가격 책정이 제대로 되어서 경제 시스템이 훨씬 안정적으로 된 것 같네요 precious metal 지역 관련해서 버그가 있는것 같던데 그건 어차피 정식 버전에서 고쳐질 거 같고, 국가간 밸런스가 실역사와는 많이 다르다거나 하는 점들이 거슬리긴 하지만 어쨌든 패치가 나올때마다 게임이 확실히 좋아지는 건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ㅎ
첫댓글 엊그제 스팀에서 빅2 구입해서 패치 바로 다운받아서 할 수 있었는데 다른 건 어차피 거기서 거기지만 빅토 경제 시스템에서 제일 중요한 것중 하나인 생산품들 가격 책정이 제대로 되어서 경제 시스템이 훨씬 안정적으로 된 것 같네요 precious metal 지역 관련해서 버그가 있는것 같던데 그건 어차피 정식 버전에서 고쳐질 거 같고, 국가간 밸런스가 실역사와는 많이 다르다거나 하는 점들이 거슬리긴 하지만 어쨌든 패치가 나올때마다 게임이 확실히 좋아지는 건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ㅎ
역설사는 패치로 게임을 완성하니 ㅋ(미완성 출시해놓기!)
파란클럽에 올렸습니다.^^
이건 그냥 덮어쓰면 되는건가요?
에러가 계속 뜨네요.. 패치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걍 덮어쓰기 하면 됩니다.
혁이님과 마찬가지로 저도 이 패치를 적용만 하면 안 되네요. dotnetfx하고 NETframework를 마구 갈아엎어대도 안 되네요. 일부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없어야 하는 파일이 섞여 들어간 것 같습니다만은..
오메~~ 다시 실행해보고 문제가 되면, 파란클럽에 올린것 지우고, 고수님들것을 기다려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래 시에스타님이 올려주신 비주얼 C++을 설치하니까 되더군요.
http://www.2shared.com/file/B6zo1Fb9/17thMarch2011.html 제가 지금 돌리는 버전인데 한번 이걸로 해보세요 근데 파일이 같은거일 텐데 이거라고 딱히 될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