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업무보조 3개월 단기 아르바이트생 채용
1. 채용분야 및 인원
: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처 입학업무 보조 아르바이트생 [1명]
2. 지원자격
가. 최종 합격 시 즉시 출근 가능하며, 계약종료일까지 근무 가능한 자
나. 출신학과/경력 무관
3. 우대사항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4. 접수방법
: 2013. 12. 10(화)까지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sohakira@naver.com)
5. 전형절차
가. 서류 접수 [12. 10(화)까지] → 면접 [12. 12(목)] → 임용 [12. 16(월)]
나. 최종 합격자는 임용일에 최종학교 졸업(예정/휴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6. 근무시간 및 기간
가. 평일 9시 ~ 17시 [8시간]
나. 점심시간 : 12시 ~ 13시
다. 2014. 2. 26(수)까지 [근무기간 연장 없음]
7. 업무내용
: 우편물 수발, 입학서류 접수 및 정리 등 기타 입학업무 보조
8. 급여
가. 시급 5,500원
나. 매월 24일에 정산하여 지급
9. 근무지
: 세종대학교 캠퍼스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10. 기타
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나. 문의 : 입학홍보처 [02-2204-8041]
조교지원서(이력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