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이 의성출이고 그 지역에서 빵빵한 건 아는데...
더민주 비례대표 6번으로 당선된 의성 출신 김현권 의원이 있고.
김영태 후보는 상주 출신입니다.
지역 민심은 아마 이렇게 흘러갈 것 같습니다.
의성에 김현권 있고,
상주에 김영태 하나 더 생기면 쥑인다 아이가 하는???
게다가 김재원은 박근혜 옆에서 뭐한거냐고 지역에서 비난은 거셀테고,
의성에서 김현권의원이 표심을 끌어다 줄테니 의성 출신 김재원도 이전처럼 힘 못쓸듯.
거기다가 이 지역은 청송, 군위, 의성 다 합쳐야 상주시의 인구 반 정도밖에 안되요.
상주출신 김영태에 의성출신 김현권 의원에....
그야말로 그 지역 이번에 의원 두명 가지면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하는 기회입니다.
꼭 당선되길 바랍니다.
감 좋다 !!
ㅎㅎㅎㅎㅎ
★ 게시글 작성시 하단 삭제 금지 ★
※ 회원 상호간에 품격있는 예의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간 반말, 모욕적 언행과 욕설, 비아냥 등 품격없는 행위에 대해서는
발견 즉시 1회 주의 조치. 2회 대선종료까지 활동중지 처리, 활동중지 해제는 일괄처리하지 않고 개별신청 처리합니다.
◆ 게시판에서 회원 상호간 욕설과 비아냥, 모욕적 언행을 하는 경우 발생 원인과 상관없이 활동제한합니다.
◆ 펌글, 스크랩해온 글, 단순 기사소개 등은 [스크랩 모아모아] 게시판에 게시해 주십시오. 본인글 스크랩도 동일원칙 적용합니다.
◆ 자유게시판에는 작성자 본인의 의견이 담긴 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을 게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대선이 끝날 때까지 게시판 이용규칙을 무관용 적용 하겠습니다. 관련공지- http://cafe.daum.net/yogicflying/CiLE/821

첫댓글 김부겸 의원 상주출신.
그리 되었음 좋겠지만 여론조사 지지율이 워낙에 폭망이라
더민주 김영태 후보는 상주가 기반이고 상주 기반 식품 가공업체 토리식품 대표더군요.
상주 인구가 의성, 군위, 청송 다 합친 것의 2배는 아닙니다.
만약 2배였다면 상주 독자 선거구가 되었겠죠. 상주 10여만, 의성군 5만 4천, 군위 청송군 각 2만명 좀 넘음...
엇... 의성이 5만이나??
많네요.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대통령시대 그렇군요 5만 정도
@김대중,노무현,문재인 대통령시대 의성이 땅이 워낙 크고 군 자체가 동부의 의성읍쪽하고 서부의 비안, 안계, 비봉면쪽으로 양분되어 있어 사실상 2개 군을 합쳐놓은 거랑 비슷해서 경북 다른 군보다 인구가 많은 듯 합니다. 군위, 청송은 사실상 김재원을 그냥 따라간다고 보고 의성이 김재원 몰표 아쉽지만 저는 상주 등 4개 시군보궐선거 의미를 두지 않는 편이 낫다고 봅니다. 일을 크게 만들 필요가 없지요. 인구구조상 도저히 이길 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