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 문·머큐리·마즈의 호흡도 딱 맞아 절호조의 세일러 전사. 남는 나머지 한사람의 전사만 나타나면, 힘을 합해 princess와 「환상의 은수정」을 찾아낼 수 있을 것.
우사기들의 학교에서는 바스켓의 선수, 고2의 타켈이 여자 아이가 인기를 끌고 있었다. 토끼의 친우·되는조차도 그에게 꿈 속. 매일과 같이 그의 플레이를 보러 간다. 그런 때 한사람의 소녀가 전학가 왔다. 기노 마코토. 학생들의 소문에서는, 전의 학교에서 싸움을 해 부상자를 냈기 때문에 전학가 왔다고 한다. 동급생들은 강한 여자의 마코토를 무서워하지만 우사기만은 친밀감을 가져 가까워져 간다. 어릴 적에 부모님을 잃어 쭉 외톨이였기 때문에 내밀친 태도를 취해 얼룩말 (일)것도, 우사기에는 마음을 열려 있고 구. 마코토와 접하는 동안에 우사기는 있기로 깨닫았다. 마코토도 타켈의 (일)것을 좋아하지?
한편 루나는 마코토가 4명째의 전사인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을 수 없다.
그러나 이마의 초승달의 반응은 중동무이. 도대체 이것은 어떤 (일)것인가.
그런 때, 정말로 타켈로부터의 편지가 닿았다···.
첫댓글 우째 이런것을..
-ㅁ-;;;;
............그렇게 리지 말라고 말햇거늘 .. 세라문 ㅋㅏ페 가서 올리세요 이런건
너와나 경고.....-_ㅡ+;;
그게아니라 -_- 세일러문 5화 마지막에 자막이 없길래 궁금해 할까봐 올린거에요-_-;(예고편에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