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강공주 후원 계좌 안내 ::
---------------------------------------------
1. 대부대모비 / 운영비 후원
(사료,모래,보수비,월급,쓰레기처리비,공과금 등 보호소 유지 비용에 도움됩니다.)
신한 100-028-135-418 (안성평강공주보호소)
2. 치료비 후원
(아픈아가들 병원비,약값, 상시의약품비용,주사약 등 비용에 도움됩니다.)
신한 100-028-135-375 (안성평강공주보호소)
3. 월세 후원 ( 월1만원 월세 자동이체 회원님)
(땅.. 애들이 지내는 평강의 다달이 '변동금리' 대출이자 지출 및 원금상환에 도움됩니다.)
신한 100-030-292-158 (안성평강공주보호소)
4. 부지 대출금 상환 후원
(몇년이 걸리더라도, 우리 애들 지내는 부지. 대출금 원금상환에 도움됩니다.)
농협 351-0471-6658-83 (안성평강공주보호소)
위의 모든 후원계좌는 월1회 '후원금입출금현황'' "치료비입출급현황"게시판에 게재됩니다.
------------------------------------------------------------------------
*항상 필요한 물품목록입니다. 후원품 보내주실때 참고해주세요. ^^
앞의 번호는 이번달 기준 '우선순위'입니다.
6월 기준 가장 급한 필요물품 순서입니다!
1. 애견패드( '소형' '대형' 사이즈) (브랜드아무거나)
애견패드는 주로 병원이동시, 이동장안에 까는 용, 케이지 생활하는 아이들 배변용으로 사용됩니다.
애들이 긴장해서.. 오줌싸면.. 신문지가 흡수가 약해 오줌이 출렁이고 거기에 발을 담그고 있을때가 있습니다..
급히 패드를 찾아봐.. 없을때면.. 아이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패드가 몇개 없습니다... 가장 빨리 떨어지는 물품입니다..
패드가 가장 급합니다.
2. 라텍스 장갑 (브랜드 상관 없음) / 사이즈 : S (스몰) 또는 M (미디엄)
손에 딱 맞는 이 수술용장갑은 마치 고무장갑 축소판이라지요.
헐렁하지 않고 딱 맞아서 청소할때 씁니다.. 이 장갑을 끼면 똥도 마구마구 집을 수 있습니다..
면장갑, 고무장갑에 비하면, 갯수당 가격이 더 쌉니다..
브랜드 상관없이 인터넷에서 '수술용 장갑' 검색하셔서 아무거나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2-1. 중대형견들을 위한 개껌(뼈다구)
중대형견 애들중에서, 자견들 중 이빨이 괜찮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또 한창 이빨이 나는중인 개린이 애들도 몇 있구요.
이가 간지러 이불을 물어뜯고, 펜스끝자락도 잘근잘근 씹어대기 시작하는데,
이런 아이들에게는 가끔씩이라도 개껌을 넣어줘야 이걸로 이갈이도 할수 있고,
고루하게 있어 사고치는애들, 사고를 방지할수 있습니다.
많이씩은 아니더라도.. 되는대로. 보내주시면 큰아이들, 자견아이들에게 넣어주려 합니다.
3. 개 사료 : 이즈칸(대한사료) / 프론티
* 죄송하게도.. 진도견종류사료, 진도*, 아지**, 프리미*, 특수*, A*F 등의 사료는 저희 아이들에게 안맞습니다..ㅠㅠ
저희 애들에겐 소화율이 좋지않아 똥이 부서지고, 피비린내가 심해지며, 피부에 안좋아서...
죄송하게도 위의 사료는.. 가능한 피해주시면 감사합니다..
1-1. 좋은 사료가.. 가장 급합니다..
내추럴 발란스(아무거나) / 이즈칸 / 프로플랜 (아무거나) .... 부탁드립니다...
애들 컥컥대며 먹다 토하고 먹다 토하고.. 키로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질이 중요합니다..
간식이 없어도 질좋은 사료라면.. 아이들 원활하게 소화하고 건강한 똥 쌀수있습니다..
---------------------------------------------
1-2. 개사료 : 습식사료( 이즈칸 소프트, 제니스 소프트, 더 독 소프트 등 아무거나) ,
사택과 체리쉬드에서 지내는 노견 아이들 중.. 이빨이 안좋은 아이들( 땡큐, 화장실방 노견들, 체리쉬드노견들)
말랑한 습식사료를 먹어야 하는 애들이 있어요.
습식사료는 그간 따로 사서 먹이곤했는데.. 발치한 애들이..있어서... 필요한 아이들이.. 늘어 부담이 커졌습니다.
자주 가시는 쇼핑몰에서 구매,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1-3 펫 전용 우유 / 개 처방사료 : C/D(hills) , URINARI (royal canin)
아픈아이들이 너무 많은데, 애들이 사료자체를 못먹는 애들이 있어요.
그래도 살고자 의지가 있으니 사료안먹는다고 굶길수 없는노릇입니다.
다행히 펫전용우유를 시도해봤는데.. 좋아하는 아이들이 꽤 됩니다..
또한 결석,요로문제, 방광염 있는 애들에게 필요한 처방사료들.
처방사료는 인터넷구매가 어려울꺼에요..
죄송스럽지만.. 자주가시는 병원에서 처방사료를 부담없이 사실수 있으시다면.. 부탁드립니다..
---------------------------------------------
2.고양이 사료 : 1.사이언스 캣(헤어볼) , 이즈칸 캣(어덜트) 2. 캣차우 순서대로 선호합니다.
냥이들의 치주염과 구내염의 잦은 발병으로 양이 적어도 사이언스 캣 정도의 질좋은 사료급여가 필요합니다.
많은 키로수 보다는, 질좋은 사료로 질병을 예방해보려 합니다.
자주 가시는 쇼핑몰에서 구매,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3. 고양이 모래 : 익스트림클래식 (향 아무거나, 굵은 입자 ) / 로마샌드 ( 굵은 입자)
=> 평강의 한달 모래 : 한달에 800킬로이상. (화장실이 있는 묘사가 온전한 실내여서...ㅜ.ㅜ )
고양이 모래중 가장 먼지가 적고, 흡수력이나 응고력이 괜찮으면서, 용량별 가격이 무난한 모래를 선호합니다.
모래의 경우 아이들 기관지질병에 영향을 미치오니.. 가급적이면 위 모래로 부탁드립니다..
자주 가시는 쇼핑몰에서 구매,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4. 강아지캔 "시저" (맛 아무거나) / 고양이캔 '비스트로' 또는 '아무거나'
약먹어야 하는 아이들에게 우선적으로 급여됩니다.
시저캔을 비롯한 덩어리가 몽글몽글하여 이빨 부실한 애들, 입안 안좋은애들 먹기 좋은 캔들 다 좋습니다.
약먹는 아이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사료에 타서 먹이기가 수월치 않고, 주사기로 쏴서 먹일 형편이 못됩니다.
그나마 몽글한 시저캔에 약타 주면 아이들 너무 잘먹어서 약먹이기 수월합니다.
5. 신문지
체리쉬드 치료실 및 소지섭컨테이너(냥이)의 케이지 아이들을 위한 소모품입니다... 모자르면.. 사야합니다.
혹시 사무실이나 일반가정에서 신문을 보신다면 꼭~ 좀 보내주세요..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6. 걸레, 수건, 담요 이불
항상 아주 많이 소모되는 물품입니다. 이불은 솜이불이 아닌 누비된 것이 좋습니다.
(솜이불의 경우 아이들이 뜯기도 하고.. 솜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 사람 옷 종류는 받지 못합니다.. 단추, 레이스, 주머니, 소매 등이
눈,귀 어두운.. 또 사람없이 홀로 있는 아이들에게 위험하고, 재질이 너무도 다양해 못쓸때가 많습니다..)
* 의약품 의 경우 안약과 귓세정제, 소독약 등은 당분간 사용량이 있습니다.
이외 이보맥, 내외부 기생충 약등은 이성준 동물병원에서 싸게 구입이 가능하오니,
사서 보내주시는 것보다, 구매후원 공지가 올라올 경우 일정에 맞춰 후원해 주시는 것이 도움됩니다.
* 모기약(향피우는 종류)는 더이상 필요치 않습니다.
뿌리는 바퀴벌레약은 간간이 사용하나, 향을 피우는 모기약은 견사에서는 사용치않고,
이미 마당용은 확보된상태입니다.^^ 감사합니다.
※ 후원 물품 전용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양변리 176-2
( 010-8925-2610 )
받는사람 : 평강공주+후원자님성함 을 같이 써주세요. (예:평강공주홍길동)
대량물품후원문의 : 정유진 010-8925-2610
(위 전화번호로.. 제발.. 애들 넣고 싶다는 문의전화. 제발 자제부탁드립니다.
자신의 아이들은. 끝까지 책임 부탁드립니다.. 저희보호소. 암만 좋아봐야 보호소입니다..)
(위 주소 역시 개인 블로그, 타까페, 및 오프라인 동호회, 동아리에서 노출을 자제부탁드립니다.
사람들이 찾아오고, 아이들 유기하러 옵니다..)
----------------------------------------------------------
도착한 후원물품들은 '후원물품도착'게시판에 게재됩니다.
(저희는 직원이 없고~ 스텝들이 다 생업이 있는 봉사자들이기에,
까페게재까지 다소 시일이 걸릴수 있습니다..ㅠ 양해부탁드립니다.)
평강 아이들을 도와주시는 회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장갑보내려는데.. 파우더거랑 없는게 있더라구요.. 있는게 나을까요? 없는게 나을까요??
없는거요! 신문지 잡을라믄 미끄러지면 안되거든요^^
누비이불 4채 이불패드 1채 담요 2장 보내려 하는데 괜찮을까요~!?
네 보내주시면 감사히 사용할께요..
저거 사서 택배로 부쳐도 되나요??
택배로 보내셔도 되고, 인터넷구매시 주소를 위 보호소주소로 해주셔도 됩니다.
현재 가장 필요한 물품이 어느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여전히 저 순위대로 인가요??
네, 병원가는 애들이 많아 패드가 가장 급합니다..
라텍스장갑 보내드립니다.
매번 감사드립니다..!
극세사 이불도 보내도 괜찮나요??
네 괜찮습니다
저는 동네가 가까워서 직접 가져다드리고싶은데 카톡에 답장이 거의 며칠 없으셔서 ㅜㅜ 몇시부터 몇시까지가 방문가능한가요? ㅜㅜ
후원물품주소로 가져다드리면되나요?
@elle김태은 네~ 위주소로 가지고 오셔도 되요. 그런데 아마 문은 닫혀있고, 마당에 사람이 없을수있어요. 견사에 들어가 청소중일때가 하루의 대부분이거든요. 혹 마당에 사람이 없으면, 문앞에 두고 쪽지로 성함을 남겨주시어요~~~
@정유진 _ 유유 시간은 상관없는거죵? 낼 쉬는날이라 낮에두 되기는하는뎅
@elle김태은 주로 낮시간대는 괜찮은데, 비오거나 해가 진 다음에는 물품이 밖에 있는걸 모를수있으니..화창한 낮시간이면 괜찮을거같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단체봉사가 있거나, 행사여부에 따라 다른데요..,
대략 15~20통정도 사용하는것같습니다. (장갑 한벌로..한 3~4시간정도 버티는거같아요)
가장 필요한 물품이 따로 있으신가요? 우선순위도 그대로 일까요? 안성 살아서 직접 가져다드릴려고요. 필요한 제품들 구매 후에 한번에 갈게요.
네에 위 우선순위 그대로에요. 직접 오실때 현장이 바빠서.. 안에서 한창 청소하고 있으면 누가 있는지도 모르기도하고ㅠ, 맞이하기 힘들수 있으니 물품에 꼭! 성함써주시고 대문앞에 놓아주시면 넘 감사드립니다..
@정유진 _ 유유 네! 문앞에 두고 가도록 할게요 이번주나 다음주쯤에 가도록 할게요!
@띨구(이희수)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2.12 19: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2.16 09: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7.12.16 12: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1.21 12: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1.21 14: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1.21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