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고양지구협의회(회장 박진수) 소속 32개 단위봉사회가 봉사활동을 하는 가운데 33번째로 가좌봉사회의 결성식을 가졌다.
가좌봉사회(회장 안순희)는 지난 3월 창립총회 후 코로나와 지방선거로 인해 미뤘던 결성식을 6월14일 가좌동행정복지센터 3층 강당에서 내외빈 및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결성식을 진행했다.
유순덕총무부장의 사회로 개회 및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김정희 직전회장)과 경과보고(박진수회장), 회기수여, 봉사원 배지전달, 봉사원서약(오숭미 봉사원), 선임증 및 회원증 수여, 신임봉사회장 인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이어졌다.
안순희회장은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으로 우리 지역이 소외되지 않게 봉사원들과 열심히 활동 하겠다. 이번 결성식을 위해 고생한 최병조동장께 감사를 드린다. "고 인사말을 했다.
이용우국회의원을 비롯 지역의 인사들이 축하의 말씀을 했다.
특히 이봉운 전부시장은 "봉사회도 결성을 했으니 적십자회비를 가장 많이 솔선수범해서 내는 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기도지사 손일수사무처장과 , 노용국회장도 멀리 수원에서 축하를 위해 자리했다.
"20년 봉사를 하고 있는데 처음에 힘들어서 그만두려다 참고 지금까지 하게 됐는데 참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봉사는 누구나 다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게 적십자 봉사활동이다."라고 적십자 봉사원의 자부심을 나누기도 했다.
새로운 봉사회가 결성되면 직전봉사회에서 꽃다발을 전달해 주는 시간이 있는데 중산2동봉사회(회장 변준성)는 막내 봉사회 벗어난다면서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다.
경기도협의회 지원금은 노용국회장이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지원금은 손일수사무처장이 전달했다.
참석한 내외빈이 한마음으로 축하 떡케익을 커팅했으며 모든 참석자와 함께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결성식을 마쳤다.
첫댓글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님과 소속 32개 단위봉사회 회장단
봉사활동을 하는 가운데 33번째로 가좌봉사회의 결성식을 경축합니다.
가좌봉사회 안순희 회장님과 신규 봉사원님 박수드립니다.
박진수 회장님과 김정희 직전회장님 행사준비에 감사드립니다.
손일수 처장님과 많은 내빈 참석이 자리를 더욱 빛냈고 박서정 부장님의
취재에 더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고양지구협의회 33번째로 가좌봉사회 결성식을 축하드리며
박진수 회장님, 김정희 직전회장님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순희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 여러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박서정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