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입니다.
10월 24일(목) 점검 후부터 복귀 고객님들을 위한 정착 지원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버닝 러시 이벤트로 다양한 장비도 지원받고
넥슨플레이를 통해 넥슨캐시로 사용할 수 있는 16,000 플레이포인트 받아가세요!
■ 이벤트 기간: 2024년 10월 24일(목) 점검 후 ~ 2024년 11월 21일(목) 점검 전
■ 플레이포인트 보상 수령 기간: 2024년 10월 24일(목) 점검 후 ~ 2024년 11월 27일(수) 오후 11시 59분
단, 선착순 보상 지급으로 플레이포인트 소진 시 자동 종료되니 서둘러 참여해 주세요.
■ 이벤트 참여 대상: 9월 24일(화) ~ 10/23(수) 기간 동안 테일즈위버에 접속한 이력이 없는 넥슨ID
- 이벤트 참여를 위해 넥슨OTP 가입을 권장드립니다. [넥슨OTP 바로가기]
■ 참여방법
1. [넥슨플레이 앱>포인트 적립>[테일즈위버 복귀유저를 위한 정착 지원 이벤트!]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버닝 러시]이벤트는 명의 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니, 해당 이벤트에 참여 중인 넥슨ID가 맞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넥슨ID로 넥슨플레이 이벤트 진행과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2. 넥슨플레이 앱에서 퀘스트1~6을 확인 후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버닝 러시] 이벤트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버닝 러시] 이벤트 참여 캐릭터(명의당 1개) 설정 후 진행 가능하며, [버닝 러시] 퀘스트는 순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넥슨플레이 앱 퀘스트 | 넥슨플레이 앱 보상 획득 조건 | 진행 퀘스트 상세 안내 |
퀘스트1 | ‘[버닝 러시] 眞-인퍼널 장비 상자 사용하기' 클리어 | '캐릭터 레벨 300 달성', '인벤토리 UI 열람', '眞-인퍼널 무기 상자 개봉', '眞-인퍼널 방어구 상자 개봉' 목표를 완료할 시 '[버닝러시] '眞-인퍼널 장비 상자 사용하기'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2 | '[버닝 러시] 사과의 섬 방문하기' 클리어 | 'EP4CH1 진행', '사과의 섬 방문' 목표를 완료할 시 ‘[버닝 러시] 사과의 섬 방문하기'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필드 내 ‘사과의 섬 방문’만으론 퀘스트가 클리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퀘스트3 | ‘발굴지’ 5회 플레이 | 원격 퀘스트창에서 '[메멘토모리] 메이리오나의 호출' 완료 후 '옛 시험의 탑' 클리어, '라이도 심볼릭 커프' 소지 시, [아르카디아 중심부>NPC 메이리오나 멜카르트] 옆에 위치한 시공간의 틈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퀘스트4 | 신조의 성물 능력치를 강화하여 60 이상 습득하기 | ‘[신조전설] 신조의 둥지' 퀘스트 완료 후 '신조의 둥지'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신조 처치 시 '신조의 성물'이 오픈되며, '신조의 기운'을 모아 신조의 성물을 통해 능력치를 강화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신조의 성물' 능력치 값이 60이 넘을 경우, 60 이상의 스탯 강화 1회 시 즉시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퀘스트5 | 루비코나 ‘번뜩이는 분노’ 던전 클리어 | 루비코나 지역의 ‘번뜩이는 분노’ 던전을 1회 이상 클리어하면 달성이 가능합니다. ※ 신규 챕터 [외전 6] 퀘스트를 진행한 310레벨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퀘스트6 | 어밴던로드 던전 5회 클리어 | '[어밴던로드] 켈티카 왕성가로'를 클리어한 뒤, 테일즈위버 월드맵(shift+M)에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 꼭! 확인해 주세요!
- 처음 [참여하기]를 클릭한 넥슨ID로만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넥슨플레이에 연동되어 있는 넥슨ID로 테일즈위버에 접속하여야 퀘스트 달성 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참여하기] 클릭 전 퀘스트 수행을 완료했을 경우 즉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넥슨ID를 탈퇴하시는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보상 수령 선착순 마감 시 보상 지급이 불가하며, 남은 기간에 관계없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이벤트 참여 인원이 증가하는 경우 보상 수령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참여 조건을 완료했음에도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면, 약 30분 후 보상 수령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이후에도 보상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을 경우, [테일즈위버 게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링크: https://tales.nexon.com/News/Notice/145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