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23일에..
여기 자유게시판에 빠르게 나오는 영상에 대해 글을 정리해 올렸었다.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몇 영상을 봤는데.. 영상 속도가 빠르게 나오고 있었고..
가해자놈들이 원격 조종으로 영상을 빠르게 나오게 하는건가도 싶었다.
나로서는 습관화된 연결 생각인거다. 글의 번호는 60493이다.
그리고.. 어제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가수 안무(춤)가 정상적이지 않고 빠르게 나오는 영상을 또 발견했다.
순간 든 생각이.. 가해자들의 원격조종이 아니라..
불법으로 영상을 다운받고 노래 음원 추출해서 다운받고.. 그런걸 막으려고
영상 올린 사람이.. 일부러 이렇게 영상을 만들어 올렸나..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런 글을 어제 저녁에 메모장에 끄적여 놓고.. 오늘 카페에 정리해서 글 올려야지.. 했다.
그런데.. 오늘 내 유튜브에.. 가수 그룹 '라이즈'의 쇼츠 영상이 추천되어 있었다.
영상 속도를 빠르게 조종한 영상이 아니고..
가수들이 고의로.. 음악도 빠르게.. 춤 동작도 빠르게 추는 쇼츠 영상이었다.
-영상속도를 빠르게 조종한 영상-
[K-Choreo 8K] 라이즈 직캠 'Love 119' (RIIZE Choreography) @240112
https://youtu.be/zzJhUl8MJL0
- 오늘 새로 나온 라이즈 쇼츠 영상, 고의로 빠른 노래 빠른 춤동작을 하는 영상-
이런게 우연일까..
https://www.youtube.com/shorts/HZh5AMiLCUE?feature=share
사진은 그냥 올린다. 손하트 하고 있는 원빈과 성찬
첫댓글 잘생긴 외국 젊은 남자들이.. 살벌하게 나를 쫓아다니는 꿈.. 조작꿈을 꿨고..
꿈 꾼걸.. 아무도 모르는 내 개인 홈페이지에.. 글로 올려놨는데..
다음 날인가.. 내 유튜브 메인 화면에 영상이 추천되어 있었는데..
아주 잘생긴 젊은 외국남자 사진을 고정화면으로.. 아이돌 가수가 라이브를 한 영상이었다.
그날 새로 올라온 영상이었다.
내가 컴퓨터로 뭐를 하면.. 그걸 마치 알고 따라하듯.. 가수 영상들이 추천이 된다. 알고리즘일까..
또 하나..
내가 집에서 키우던 햄스터가 죽었다. 많이 울었다.
그리고 나서.. 다음날인가.. 유튜브에 접속하니.. 미국 유명 가수 '마일리 사이러스'의 영상이 추천되어 있었다.
그런데..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눈물을 흘리며 노래를 불렀고.. 옷에는 미키 마우스가 그려져 있었다.
말도 안되는 우연은 끝도 없다.
어제 집에서 내 사진첩을 오랜만에 보다가.. 이상한 사진을 또 하나 발견했다.
미국 유명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대한거다.
내가 제일 감명깊게 본 영화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타이타닉'이다.
뒤늦게 알게 된건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나랑 동갑이다. 생일은 11월 11일 생인데..
11은..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의미하는 숫자다.
나 20대 초반에.. 집에서 친오빠들과 같이 사진을 찍은게 있는데.. 뒷 배경 벽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큰 사진이 벽에 걸려있었다. 우연도 참 희한하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14 21: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14 22: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14 22: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15 12:4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1.15 13:20
수고많으십니다 누님^^
네 감사합니다.
내가 라이즈 영상..
빠른 동작으로 나오는 영상을 오늘 이 카페에 올리려고.. 어제 메모장에 글 정리해 놨었는데..
오늘.. 새 영상을 라이즈가 찍어 올렸는데..
하필.. 진짜로 인위적인.. 빠른 노래와.. 빠르게 춤추는 영상을 올렸는데..
이런걸 알고리즘이라고 해야할까..
이런 알고리즘도 있나??
내 생각이지만..
알고리즘 일 확률 10%..
마인드컨트롤 기술일 확률 20%..
라이즈가 내가 뭘 올리려는지 알고.. 반응 보여주려고 빠른 동작영상을 고의로 찍었다.. 70%
그냥 나 편한대로 생각하는거다.
라이즈 내 말이 맞으면.. 반응 좀 보여줘~ 새 쇼츠 영상으로 반응 좀 보여줘..
이 말은 그냥 혼잣말이다. 혹시 아나.. 마컨 조종으로 또 내글과 관련된 뭔가를 또 보여줄지..
하늘의 구름도.. 이런식으로 카페에 글 쓰고 나서.. 이상한 구름을 보여줬었다.(여기 기록해 놨다)
라이즈 유튜브 채널 가면.. 메인 화면.. 첫 쇼츠 영상에.. 빠르게 동작하는 영상이 있다. 14일 오후에 올려논 최신 영상이 맞다.
지금.. 댓글을 다 살펴보니.. 일등으로 쓴 댓글을 보니.. 5시간 전에 올린 가장 최근 쇼츠 영상이다.
시도해봐서.. 나쁠거 없다. 하늘의 구름도 그랬으니까..
우연일까.. 알고리즘일까.. 마컨 조종일까.. 라이즈가 실제로 나를 아는걸까.. 나도 내 마음대로 시도해 본다. 테스트 해보고 싶다.
라이즈 쇼츠로 보여줘~ (그냥 무대포로 하는 말이다)
나 지금부터 라이즈 유튜브 채널 새로고침 스타트..
새로운 Shorts영상.. 기다려야지..
현재 유튜브.. '라이즈' Shorts 메인 화면 캡쳐
방금 전.. Daum 카페 메인 화면 캡쳐한거다.. 한 화면이 다 라이즈에 대한 글이었다.
이런것도 내가 여기에 라이즈.. 글 쓴거에 연장으로 보여진다.
이렇게 화면으로 보여준다. 내가 뭐 했는지.. 알고 있듯..
방금 전.. 또 캡쳐한 Daum 카페 메인 화면이다.
이번에도 다 라이즈인데.. 이번엔 맨위에 호랑이 그림도 보인다.
내가 호랑이띠다.
-------------------------------------------------
오늘 유튜브 '라이즈' Shorts 메인 화면 캡쳐..
새로운 쇼츠영상이 오늘 올라왔다. 라이즈는 현재 프랑스에 있고 에펠탑을 배경으로 쇼츠 영상을 찍어 올렸지만..
나하고 관련된 싸인은 아닌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