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번 브레멘과 자그레브의 경기가 휘슬이 울리면, 모든 눈은 크로아티아의 게임 메이커에 집중이 될 것이다. 브란코 이반코비치 감독은 이 21세의 미드필더에 대해 강한 어조로 열광했다. "모드리치는 디에고보다 낫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필드에서 보여질 것입니다. 그는 세계 5대 플레이메이커에 속해요!"
(중략)
"... 아스날의 웽거 감독은 이미 반복적으로 모드리치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하였으나, 그는 그런 접촉에 아직 흔들림이 없습니다. 그는 디나모에만 잔류할 것입니다" 라고 자그레브 보드진인 조란 마미치가 말했다.
자그레브의 두 핵심 선수가 이번 여름에 자그레브를 떠나야만 했다. 에두아도르 다 실바 (아스날)과 베드란 콜루카(웨스트햄)가 프리미어리그로 간 것이다. (중략)
이반코비치 감독은 화려한 어구와 눈빛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아주 젊고, 엄청난 야망이 있으며 승리를 갈망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베르더 브레멘이 좋은 팀이라 확신하지만, 우리는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고, 우리의 꿈을 펼칠 권리가 있습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기로, 언제나 놀라움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최상의 팀이 언제나 이기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첫댓글 콜루카 웨햄 갔구나;; 모드리치가 그 유망주 모드리치인가여??
콜류카 맨시티가지않았음????아닌가???내가잘못안건가;;;
맨시티자나 뭐야
모드리치 경기를 직접봐야 알겠는데...크로아티아에서 가장 크게 평가 받고 있기는 한듯;;
제발 어서 아스날와~흘렙하고 로시츠키한테 튜터좀 받고 본좌 되자~
모드리치가 디에구보다 낫다고(?) 그건 쫌 ...
얼 웨햄이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