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신형 K7 입니다
대구에서 서울에 위치한 저희 매장까지 먼길을 와주셨습니다
오디오 시스템 어떻게 작업을 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일까?
이런 고민때문에 튜닝이나 가격적인 부분까지 고려하여 저희를 선택해 주신것이
아닐까 생각하며 가장 현실적인 오디오 시스템의 구성으로 맞춰드렸습니다 !!
-구성-
큐어 밸런스 데크
PHASS F55N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
PHASS 1035SW 서브우퍼
ARC 6채널 디지털 앰프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보강]
신형 K7 디자인 참 예쁜거 같습니다..^^
최선을 다해 오디오 시스템 구성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본 PHASS 오디오의 F55N 트위터 모델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 입니다 [미드레인지 - 트위터] 대역을 모두 재생하여
3WAY 스피커 환경으로 튜닝이 가능하며 자동차 구조 환경에 맞게 최적화를 시켜 놓았습니다 !!
데쉬보드 위로 장착을 하는 방식입니다
55mm 알류미늄 인클로우져로 이루어져 있으며 콘 트위터와 결합하여
일반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보다 무려 6배 많은 주파수 대역을 재생시켜 줍니다 !!
또한 운전자 포지션에 맞추어 앵글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소리의 위상과 무대 높이 기타 등등..
일반적으로 이루어진 고음 트위터보다 훨씬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
도어트림을 분리시키고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도어 방진 시공을 진행시켜 주었습니다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철판의 진동 80% 제어시켜 줍니다 !!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를 장착시켜 주었습니다
가성비를 기준으로 타격감이나 구동력 훌륭한 기준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
고가의 스피커와 일반 스피커의 차이는 fs값 차이부터 중역의 순도 와 질감적인 표현력이 다르며..
비용적인 부담으로 대중적인 스피커를 선택하실 때에는 특성을 고려하여 후회없는 제품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도어 방진과 미드스피커 설치가 끝나고 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
오디오 시스템 장비는 트렁크 공간으로 위치를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단부터 밸런스 무출력 영상 데크
어빌리티 블루투스 고음질 모듈
ARC 6채널 디지털 앰프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장치까지 자리를 잡았습니다 !!
카오디오 멀티 시스템은
트위터 - 미드우퍼 - 서브우퍼 홈오디오 방식으로
각 각 입출력 방식으로 총 6CH 출력 앰프가 필요로 합니다
저희는 ARC 디지털 6채널 앰프 한대로 멀티 출력이 가능하도록 설계를 하였고..
6채널로 이루어진 콤팩트한 사이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출력이나 음질면에서 가성비 기준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자동차 전원부 관련 노이즈 문제나 프로텍션의 기술적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
저희는 밸런스 데크에 어빌리티 블루투스 모듈을
광입력을 연결시켜 무출력 데크 + 고음질 블루투스 연동시켜 주었습니다 !!
출력과 전원부 기기에 필요한 전원선은 쇼트 방지를 위해서
스팬더 처리를 통해 입력시켜 드렸습니다 !!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장치 [전원 보강]
입력되는 전류에서 소비되는 전류의 양을 일정하게 잡아주는 역활을 담당합니다 !!
앰프로 입력되는 전압 14.5V 공급하여 앰프의 출력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줍니다!!
깔끔한 배선 와이어링 처리를 뒷받침으로 트렁크 작업이 끝이나고..^^
PHASS 사의 1035sw 서브우퍼를 스키스루 방향으로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
10인치 사이즈로 600w 출력으로 여유로운 저역의 에너지감을 표현합니다
설계자 구로고치상의 공급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인클로우져를 제작하였고..
최저 주파수 28hz 기점으로 만족스러울 음압과 저역의 훌륭한 밀도감으로 공간감을 구현시켜 줍니다!!
밸런스 데크의 무출력 영상은 [룸밀러 모니터]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데크에 대한 설명이 빠졌는데요 무출력 데크 + 프로세서 기능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
헤드유닛으로 각종 음원을 usb 담아 리딩시키는 방식으로 트렁크 공간으로 배치시켜 순정의
오디오 상태를 훼손하지 않고 튜닝할 수 있는 현재 시장에 가장 필요한 데크라고 생각합니다 !!
정성한 다하여 K7 카오디오 시스템 작업이 완성되었습니다
그림에 양상은 만족스러울 수준입니다
K7 데쉬보드 구조상 와이드 레인지 트위터의 거리가 있기 때문에
청감에서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는 2.5k 부근을 감쇄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중 고역의 허리축의 연결되는 진폭의 변화를 분명 아쉬움이 남습니다
일반적으로 카오디오를 입문하면 저역이 아닌 (서브우퍼) 소리를 좋아하십니다
저희는 오디오 시스템을 처음 시작하는 회원분들에게 레벨매칭 과 음장감 구현의 기준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내차의 오디오 시스템에 신뢰를 갖을 수 있도록 정밀한 튜닝 서포트를 진행시켜 드리며..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최적화된 기준으로 소리의 분리도와 공간감 제공하면서
저희를 찿아주시는 모든 회원분들이 소리의 만족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드리고 있습니다..^^
호텔 켈리포니아
첫댓글 사장님 좋은가격에 좋은소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 차에 계속 있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