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몇일간의 폭풍제설로 지산 모글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인터퍼블릭 라인은 조금 깊어졌지만, 프리스타일 라인은 아우 양호한 상태입니다.
일요일 밤에 3미터 모글 약간의 보수로 턴 바란스도 좋아졌고요.
어제밤에 또 모글제설을 하던데.. 내일 지산 가시는 분들은 축복 받으신 겁니다.
카빙라인과 짝턴 교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모글 브러시 게이트 훈련은 지산에 오시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늘 드리는 말씀이지만,
정설의 부담 없이 자유롭게 모글을 이용해 주십시오.
타주시는 것만으로도 넘치는 감동입니다.
고맙습니다.
SMX
-. 오늘은 모글 게이트 훈련입니다. 일주일에 딱 한번 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코스입니다. (누구나 자유 이용)
-. 먼저 턴의 바란스를 조정합니다. 삽이나 엣지로 모글의 좌우 높이를 가급적 맞춥니다.
-. 모글 게이트 훈련을 원하지 않는 분들의 코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퍼블릭코스는 자유개방입니다.
-. 제설로 표면 설질은 좋았지만, 백사면은 아이스 상태입니다.
-. 그래도 달리기에 더없이 좋은 코스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이정도 모글은 파우더 모글이라 생각합니다. (동영상 참조)
-. 전문가들이 모여서 좌우 턴을 교항하며 립을 깍아내고 있습니다. 정설에 부담가지실 필요 없습니다.
-. 모글코스 폴라인에 게이트를 꼽습니다. 이것은 강제로 좌우턴을 동일하게 만드는 훈련이기도 합니다.
-. 브러시를 피해서 턴을 하다보면 저절로 카빙라인 훈련이 됩니다.
-. 이것은 매우 안전한 장치이며 인조 잔디처럼 스키로 스치기만해도 구부려 집니다.
-. 원래 알파인 선수용 임시기문인데, 모글코스에서 응용하여 사용중입니다. 인터넷 옥션에서 개당 2만원 정도 합니다.
-. 기문 작업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두시간정도 훈련후 모두 제거합니다. 코스가 올바르게 수정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 그래서 기문훈련은 립이 솟은 모글코스를 올바르게 열어주는 모글 보수공사 이기도 합니다.
-. 특수한 구간에 설치하는 작업이라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설면에 나온 브러시를 더 밟아 주어 활주에 지장이 없도록 합니다.
-. 완성된 게이트 라인입니다. 상단부 총 30턴으로 카빙라인에 충분한 훈련이 됩니다.
-. 브러시가 설치되어 있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일주일중 가장 한가한 일요일 밤에 주로 설치합니다.
-. 카빙라인이 보이시나요?
-. 이것은 우리나라가 세계 제일의 모글커리큘럼으로 발전하는 것에 매우 특별한 훈련이 될 것입니다.
첫댓글
모글 브러시 훈련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제약 없이 이용하세요.
보기와는 달리 위험하지 않습니다. (동영상 참조)
특별한 기술이 요구되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브러시를 피해서 타시면 카빙라인이 훈련됩니다.
다만, 처음에는 서너턴 정도로 만족해야합니다.
점점 턴 수를 늘려가다보면 후끈한 열기와 함께 엄청난 성취감을 맛보실 겁니다.
그렇게 몇턴 즐겁게 놀다보면 어느새 달리고 있는 당신의 모습..
당신도 몰랐던 당신의 모습.
우리는 당신의 빛나는 인생입니다.
SMX
늘 최상의 모글코스를 제공해주시는 모글제국 SMX 여려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글 타 주시어 너무 고마워요^^
가장 어렵지만 도움되는 훈련인거 같습니다 ^^
찰스 요즘 엇갈리네.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