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세탁이필요해
안녕 여시들^^^^^^^^^^^
자개에 먼저 글찌고 깊은 빡침을 느껴 다시 콧멍방에 쓴당...
오늘 배고파서 와플 처묵처묵 할려다가
엄청난 빡침을 느껴서
집에오자마자 컴플레인을걸고
컴플레인 걸고 2시간만에 모든 사건이 완벽하게
나의 마음에 쏘옥 들게 종.결.되.어
기쁜마음에
여시들도 보라고 훅이훅이를 올령!
콧멍엔 글 첨쓰는거라 떨린당.
일단 문제의 발단인 와플 사진 투척
보여....?
와플 안의 크림일것이 분명한 저 것의 양이?..............??????????
저 와플을 산 장소는 혹시모르니 자세히는 안적고
1호선 지하철역사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붙어있는
오뎅떡볶이 등등을 파는 작은 분식점이야
나포함 세명이 와플 하나씩 주문했는데
하나를 먼저 주더라고 방금나온거라고
두개는 굽는중이고.
그 먼저준 하나의 와플이 저꼬라지인거야^^
내가알고있는 와플의 크림은....저....콧물같은 양이 아닐텐데..........
그래서 공손하게말했지.
-아주머니 죄송한데 크림 좀더 발라주시면 안돼요?
그랬더니 문제의 그 아줌마.
-그 안에 얼마나 많이 발라줬는데그래~?! 거봐봐 엄청많잖아 뭉쳐있어서그래 녹으면 많아져
-.........................?......?
얼척없는표정으로 와플을보고 아줌마를 쳐다봤더니
계속 우리 눈치를 살피면서
많이준거다 1000원짜리와플에 저정도면 얼마나 많냐 등등
주절주절 거리더라고. 그때부터 기분확 나빠져서
똥씹은 표정으로 걍 가만히 있었는데
일부로 다 들으라고
-여드름도 났는데 뭣허러 이런 몸에도안좋은걸 많이먹으려고 주절주절.........
what...........?
what...................?
여.드.름 ????????????????????????????
여드름 드립을 치시더라고^^ 손님한테^^
진짜 충격먹어서 그자리에서 애들이랑 헐헐 거리다가
거기선 그냥 안사고 환불하고나왔어.
물.논. 환불해줄때도 돈만 휙 던져주더라고^^뭐같은 표정으로~~
한때 백화점에 1년을 근무했던 나로서는 이건 상상도할수없는일이지.
그렇게 씩씩대다가
집에오자마자 코레일유통전화해서 거긴담당아니라 그래서
스토리웨이 담당에 연결해주더라고
그래서 상담사한테 불라불라 열을내며 상황설명 마치고
애꿋은 상담사분한테도 사과받고.
상담사: 담당cs매니저 한테 고객님께 바로 연락드리게끔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
이러고 좀 기다리니까 바로 전화가 오더군..
매니저: 고객님, 불쾌한일 있으셨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먼저 사과말씀드리구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대로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다.
나: 여긴 일개 점포가아니고 서비스담당자까지 있는 점포가 서비스가 왜 이따윕니까?
고객한테 최소한의 예의는 커녕 모욕을 줄수가 있습니까? 난 그 아줌마한테 직접 전화로 사과받아야
이 분이 풀릴거같습니다. @#%67*&(#$^@#
단호박돋게 열내서 따졌지. 저분은 뭐 잘못이없지만.
난 당한 고객의 입장이니까
확실하게 표현을 했어야했어.
그랬더니 매니저분이 재차 사과하면서 바로 그 매장전화해서 연락드리게끔
하겠다그래서 끊고 기다렸지.
한 한시간 지났나?
아줌마한테 전화오드라
여기서부턴
굵 나 얇 아줌마
-저 기억하시죠 아까와플.
-여기 손님이 얼마나많은데 어떻게 다 기억해 학생~
-저 학생아니구요 고객으로 통화하는거거든요? 호칭똑바로 하시구요. 아까 세명와서 와플샀다가
두개반품한. 그사람이예요. 웬만하면 안이러는데 아줌마 아까 태도가 너무 화나서 컴플레인 걸었구요.
-아니 뭐가그렇게 화가났데~~~?
분위기파악 못하고 저러는거임...나 제대로 빡쳐서 불라불라 쏴댔어.
좀 싸가지없어보일지도모르지만 난 정말 열이받았으므로....
-아줌마. 딱 눈에 쥐똥만큼있는게 보이는데 많이 줬다고 오히려 타박하듯 말하는데서 첫째로 열받았구요.
표정안좋아지니까 아줌마 우리한테 다 들리게 여드름도 났는데 뭐하러 이런 기름을 많이먹으려하냐.
라고 했죠? 기억나죠?
-........
-아줌마, 내가 그걸먹던말던 아줌마 상관이 아니고 아줌마는 판매만 하는 사람이라구요.
서비스업 하는분이 얼마나 고객을 우습게알았으면 그딴말로 고객한테 모욕을줘요?!
거기가 무슨 시장통도아니고 담당 매니저도 있는 점포근무자면 고객한테 예의는 지켜야 하는거아니예요?
예의는 커녕 모욕을 줬어요 아줌마. 모욕을. 아줌마 딸이 어디가서 뭐사먹다가
이런대접 받았다고 생각해봐요. 열안받아요???????????
-아유 학생 미안해 내가 그건 내가 들어보니 실수했네. 미안해요 학생~~
자꾸 학생학생 거리는거에 빡쳐서
-저 학생아니고 고객이라고 분명 말씀드렸죠??????
라고함. 그랬더니 호칭바꾸더라고.
-아 고객님 죄송하게됐네요. 그건진짜 제가생각해도 실수네요.
-앞으로 올 손님한텐 예의 지켜가면서 하세요.
사과 받았으니 이러고 걍 끊을려던 순간.
전화기 띄고 소근소근 말하는거있잖아.
근데 요즘 폰들 수화기 기능 얼마나좋아~~?
나한테 다 들리더라고 쌍.욕을 하는게^^
-(소곤소곤)ㄱㅐ같은년......지랄한......
????????
??????????????????
?????????????????????????????????????
순간 나 진짜 헐.....헐 할말을잃고 멍하다가
정신차리고 소리를 빽 질렀어
-아줌마 지금 나한테 개같은년 지랄이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당황해서 손님어쩌고하며 횡설수설하드라고
더이상 대화할 가치못느끼고
끊고서 바로 cs매니저한테 전화 고고
굵 나 얇 매니저
-저 방금 ㅇㅇ역사 컴플레인건 사람인데요
-네 고객님 통화하셨나요
-네 통화했는데. 통화끝날무렵에 전화기 좀 띄어놓고 저한테 개같은년 지랄한다고 하데요???
매니저 한숨을 푹 쉬드라.....
-아이고 고객님.....정말 뭐라드릴말씀이없습니다......
-개같은년이라니요???????개같은년이라니!!!!!!내가 왜 그런소릴 들어야하죠???
다 필요없고 아까 매니저님이 그러셨죠. 그 아줌마 그 지역 담당이랑 다시 연락해서
일 못하게끔 하신다고. 저 그렇게까진 안바랬는데
도저히 안되겠네요. 그 아줌마 일 못하게 바로 처리해주시고
저한테 상황끝나면 전화주세요.
-네 알겠습니다. 제가 확실히 조치취하고 다시 전화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사실 아까 매니저분이 처음 통화할때 그 아줌마 거기서 일 못하게끔
해고 시킨다고, 일한지 얼마안됐는데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 어쩐다 그러더라고.
그래서 그정도까진 안바라고 사과전화만 받으면 된다 이랬는데.
개같은년 소리듣고 진짜 꼭지돌아서 매니저님한테 진상짓좀 부렸어.
이부분은 매니저님한테 미안하게생각해..그분은 아무런 잘못도없는데.
암튼 그렇게 통화끝나고 몇분있다가
매니저님 다시 전화주시더라고.
내일부터도 아니고 지금당장 일못하게끔 말해놓고
그점포 계약된 사장님 나와서 대신 일하게끔 만들었다고.
계속 죄송하다그래서 나도 많이 누그러져서. 괜히 매니저님만
고생하신다고 그러고 통화를 끝냈어.
웃으시면서 그러더라 매니저님이 서비스 교육도 받은사람인데 저정도니까
말다했다고..자기도 그런소리들으면 뒤집어버릴텐데 고객님마음 충분히 이해한다고.
오히려 더 너무 죄송해하시길래 그분한텐 감사하다고 그랬지...
난 진짜 솔직히 아무리 어른이고 그래도 서비스업종사하면
서비스마인드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해. 그렇게 배웠고 나도.
그래서 그 아줌마는 차라리 이런곳 말고 딴데서 일하는게 그 아줌마한테도
더 나은 일이라 생각함.
휴 아무튼 이 빡치는일은 해피엔딩으로 끝났엉.
이제 속시원하게 시험공부를 하러가겠어...
내일 셤인데 난 정말...........참..................ㅜㅜ
암튼 긴글 읽어준 여시들도 수고해쪄
곰아웡♥
<참 글고 여시들 컴플레인걸때 빠른 해결을 원한다면 홈페이지말고 전화!!!무 족 권 전화먼저해!!
그럼 훨빠르게 해결볼수 이쓸껴>
그롬 진짜 안뇽
첫댓글 화나;;;;미친듯 진짜 아줌마인성 우주에날려버린듯;;;그래도 컴플후기중에 맘에드는 후기다 어디서 욕을 해 아오 화나
언니 진짜 화났겠다. 잘처리했어! 분명 다른 피해자도 있었을 꺼야 스물쩍 넘기려는 거 보면! 우리 지역은 지하철은 아니지면 역사 내에 있는 와플가게 어머님은 학생들이 와도 항상 존댓말 써주시면서 "왔어요~ 딸기맛 줄까요?" 이렇게 말씀 하시는데 ㅠㅠ
아주머니 참 너무하네 참...헛웃음이 막 난다 허허허 진짜...
아이고 이렇게 속시원한 후기는오랜만에 보는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아줌마 진짜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역이구낰ㅋㅋㅋㅋㅋ헐 대박...ㅇ내가다속시원하다 ㅋㅋㅋㅋㅋ어휴!
아 진짜 진심 짜증난다 자기가 잘못한건 생각도안하고 컴플레인걸었다고 짜증났겠지 서비스정신이 정말 없으시네 그나마 위에 매니저가 대충처리안하고 똑바로처리해서 다행이다
ㄱㅆ) 어맛 어딘지 안말할려했는데 바보같은 나년.....ㅋㅋㅋㅋㅋ
수원역같다.....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숸역..혹시 거기야..? 카드찍는데 앞에 토스트 떡볶이 와플 오뎅 핫바파는..???한일주일전에갔었는데.. 거기아줌마 태도가 진짜 ..별로던데....진짜 다귀찮다는듯한태도..먹고꺼지라는태도..대답도 진짜 ..
와...숸역..,내가내리는역 아줌마는 짱착한뎅...완전 언니 속시원하게 말잘한다!!!!
어딘지 알것같다 에휴 다른건 다 그래도 욕이라니 ㄷㄷㄷ
이상한 아줌마가 다있네ㅋㅋㅋㅋㅋㅋ여시 잘했어!
이아줌마는 조용히사과하고끝낼일을 저리크게자기가만드네ㅡㅡ보는사람도화나게ㅋ고객한테피해를주고난리데ㅡㅡ
나이를 쳐먹었음 곱게 쳐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존나욕하고싶다 내가 다 감정이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화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잘했어 진짜 속시원하네 서비스업하면서 기본정신도 없나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어이
여드름에서 나 빡쳤다...
헐대박 나 수원역 와플 빠수닌데 헐
맞아 그 아줌맠ㅋㅋㅋㅋㅋㅋ
크림 쥐똥만하게 줬음 맨날ㅋㅋㅋㅋ
씹으면 꿀만 나와 ㅋㅋㅋ
언니 굳굳b
개가튼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진짜 기분 개구렷겟다..ㅡㅡ아 졸라 뭐 그런사라미 다잇어ㅡㅡ 어이없다
헐 아줌마머임?언니 완전잘함!
와 열받아ㅡㅡ
미쳤네 자딴식으로 돈을 번다고? 지랄하지말라해ㅋㅋㅋㅋㅋㅋㅌㅌ나이 어디로 먹음ㅋㅋㅋㅋㅋㅋ
아줌마 진짜 이상하네.......... 그리고 저런 문제가 많이 발생했따는거 보니 알만하구만
손님을 호구로보네ㅡㅡ
아 내가 다 속이 씨원하당!! 언니 잘햇엉!
헐 언니 잘했어
ㄱㅆ) 같이 속시원해 해줘서 고마워 여시들!!!ㅋㅋㅋ오늘 가보니까 진짜 그아줌마 없드라고ㅎㅎ
아까낮에 매니저님한테 전화와서 기분은 좀 풀렸냐며 다시 사과하셔가지고 그분한텐 넘 고마웠엉!! 이분은 진정한 cs매니저이신듯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가 크림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ㅠㅠ 내가보기엔 거의 없는거....같아보였눈뎅 크헝 ㅇ0ㅇ
아줌마미쳤나ㅡㅡ 와진짜 내가다속시원햌ㅋㅋ 나였으면 볍신같이 그냥넘어갔을텐데.. 언니잘했어!!
언니혹시 거기.. 1호선.. ㅂㅈ역??? 나도 거기서 사먹은적있는데 완저 심했어ㅠㅠ
내가 다 빡쳥 ㅋㅋㅋㅋ언니 대응 잘 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