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동 엘지마트뒤쪽 ..국민은행맞은편 모서리 2층에 있는 샤브샤브등촌칼국수집을 소개하려고요..
그곳은 샤브샤브처럼 고기를 추가시켜서 먹는건데요.
얼큰한 국물에 버섯 미나리등이 육수와 함께나오고 샤브용 고기를 추가시켜서 먹으면 되는거더라구요.가격은 1인분에 4500.소고기 추가는5500쯤인것 같은데...
첨 먹는거였는데 국물도 얼큰하면서 맛있고 나중에 고기를 넣으니 국물이 진짜 끝내주더라구요.거의 먹을때쯤 칼국수를 넣어먹는데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나중에 밥도 비벼준다는데 우릴 배불러 먹지못하고 나왔답니다.
주차는 곡선동 동사무소쪽으로 가면 주차빌딩이 있구요.일요일은 개방이랍니다.
그리고 보쌈을 시키면 맥주나 소주한병은 무료나나요 (나중에 사장님한테 맛있다고 여기에 글올려 드리겠다고 하자 말씀해 주신거예요)
그리고 우리 수원사랑회원님들이 글보고 가시면 써비스 주시겠다고 하던걸요..
아무튼 넘 맛있어서 첨 글올리는건데요.한번 가서 드시면 후회는 안하실꺼예요.
근데..꼭!!소고기 추가시켜 드세요.맛이 훨씬 좋답니다.
카페 게시글
맛집정보/레시피/방문
권선동 LG마트뒤쪽.샤브샤브등촌 칼국수
한빛 수
추천 0
조회 499
04.06.11 12:54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밥이 제일 맛있는데 밥을 안 드시다뇨-_-;; 나중에 가시면 밥을 꼭 드세요! 진짜 끝내줘요!!
등촌이 체인점인데 요기는 별루던데...--;; 하긴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지만 정자동에 있는 등촌이 훨 낫더라구욤..
그래요..첨 먹는거라 맛있었는데..정자동쪽은 어딘지 위치남기시지..
진짜 마지막밥이 히트!!! 밥진짜 맛있어요 ㅋ
저도 이집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그리 친절하지도 않고.. 체인점인데도 불구하고.. 맛도 별로.. 한 두번정도 갔다가.. 그담부터는 가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을 한 집이지요.
정자동은 정자동 상가 농협 위. 여기 맛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