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G55 AMG 차량입니다
G바겐은 전에 풀 프레임 방식으로 차량의 무계도 엄청나지만 소음도 엄청납니다..^^
저도 G바겐을 타고 있어서 회원님께서 어떤점이 불편하신지 잘 알고있었습니다
차량의 진동을 제어하고 풍절음의 소음을 제어하기 위해서 부분적인 방음 시공을 통해서
문제점을 잡아드리며 다이나 방음 패드를 통해서 시공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
도어 4GAE 다이나 익스트림 [진동]
RS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 [풍절음]
트렁크 바닥 프레임 다이나 익스트림 [진동]
트렁크 바닥 프레임 RS 신슐레이터 방음 [소음]
클래식한 G55 AMG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가 되었습니다 !!
G바겐 매니아가 아니시면 신형인지 구형인지 구분하기 힘들만큼
외형적인 변화를 찿아보기 힘들었습니다 !!
실내 디자인도 참 클래식하죠?? ㅎㅎ
세월만큼 잡소리나 소음 관련하여 문제점은 꼭 잡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
도어트림을 분리시키고..
미국 방음패드 하이앤드급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순수 알류미늄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을만큼 문짝에서 일으키는 진동 90% 잡아냅니다
또한 내열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작업 이후에 변질되거나 냄새가 전혀 없습니다 !!
뒷 도어까지 철판의 떨림을 억제하기 위해서 방진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탈거한 도어트림 후면으로 RS 압축 신슐레이터를 입력시켜 주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감쇄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
도어 4개 동일한 방음 시공이 진행되며..
소음을 발생시키는 저주파수를 필터하여 보다 쾌적한 드라아빙이 가능합니다!!
G바겐 도어 4개 방진과 방음 시공이 끝이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
바닥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상당합니다
전체를 하고 싶었지만 시간상 가장 진동이 심하게 타고 들어오는..
트렁크 프레임의 진동을 잡아보기로 하였습니다 !!
트렁크 프레임 전체를 다이나 익스트림을 사진과 같이 밀착처리를 진행하여..
주행중 발생되는 하부 프레임의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
트렁크 프레임 방진 시공이 끝이나고 상단에 신슐레이터 방음을 입력시켜..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까지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방음 소재에 유격이 생길 수 있는 부분은..
폼 테이핑 처리를 통해서 완벽한 작업의 퀄리티로 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G55AMG 방음 시공이 끝이나고..
차량을 인도 받으시고 주행을 하시면서 방음 시공으로 체감되는
부분들이 크게 느끼셨기 때문에 시간적으로 여유가 되실때 G55 AMG 차량에
전체 방음을 예약주시고 오시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