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장님~
할아버지와 모시고 와서 보청기 구입했던 손자입니다.
지금 할아버지께서는 마치 새로운 삶을 얻으신것 처럼 제2의 인생을 살고 계십니다.
보청기 사용전에는 사람들을 만날 때 귀가 잘 들리지가 않아서 소극적이고 자신감이 없으셨는데
보청기를 사용함으로써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저의 할아버지께서도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처음 보청기 선택에 실패를 하였습니다.
솔직히 보청기의 문제보다는 보청기를 파는 곳의 문제였습니다. 사후책임을 정확히 지지않는
보청기가게는 파는데만 급급하여 정확한 난청측정없이 파는 것에만 열을 올렸습니다.
이번에 맑고 좋은 소리를 찾게 되기전 할아버지께서는 보청기를 파는 곳은 사기꾼들이라는
막말과 함께 불신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저는 인터넷을 통해 최고의 보청기가게를 찾는데
몇 일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한미보청기가 믿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무엇보다 보청기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사후관리와 책임입니다.
그것이 선행되지 않는다면 보청기를 팔고 끝인 가게가 되는 것이죠 결국 피해는 소비자만 보는것
같습니다.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를 구입할때 친절함, 가격 등은 물론 최고였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소비자와 원하는 믿을 수 있는 사후 관리에 가장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사후관리에 신경을
쓰기때문에 아무보청기나 파는 것이 아니라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선택해 주심으로써 앞으로의
문제나 소비자의 만족을 가장 크게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할아번님 편안하게 아들보러 온다는 생각으로 지나가시다가 언제든지 들리세요~"
"자주오셔서 보청기 검사받고 확인하려고 밧데리는 많이 드리지 않습니다~"
원장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앞으로 계속 볼 사이이기 때문에 하신 말씀이지요.
여러분들도 보청기를 구입하실 때 저의 경험을 참고 삼아서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번 한미보청기를 방문해 보시고 상담을 받아보세요~그리고 판단을 하십시요~
한미보청기 적극 추천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임진범님앞으로 point 적립하였습니다. 필요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