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은 구두의 광택을 보고 "광이 잘 나 있다". "광이 나지 않았다" 정도로만 바라본다
그러나 전문가인 구두닦이는 매일 지나가는 사람의 얼굴은 보지 않고 관심사인 구두만 쳐다본다.
구두를 보고 ㆍ그 사람의 성격 ㆍ걷는 습관 ㆍ다리의 형태 ㆍ건강상태 ㆍ구두를 닦은 사람의 실력 등을 알아 맞춘다.
목욕탕 때밀이들도 발 마사지를 하는 사람들도 구두닦이와 비슷한 안목을 가지고 있는데 대충 맞는다.
우리와 같은 의사들은 사람의 얼굴을 관심있게 쳐다보는 습성이 있다. ㆍ지나가는 사람 ㆍ지하철에서 앉아 있는 사람 ㆍ모임에서 만나는 사람 시간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얼굴을 쳐다본다.
그 얼굴만 쳐다봐도 ㆍ간이 나쁘다 ㆍ신장이 나쁘다 ㆍ살기가 있다 ㆍ성격이 좋다 나쁘다 ㆍ잘 살게 될 사람이다 고생할 사람이다 ㆍ암 불치병 난치병에 걸렸거나 걸릴 사람이다 ㆍ가까이 해도 될 사람인지 경계 해야 될 사람인지 등 점쟁이보다 종합병원의 의료기계들 보다도 더 잘 맞춘다.
이런 기본적인 소양이 갖추어져 있으므로 우리는 성형외과 의사들보다 사람의 얼굴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기술이 있다.
몸이 좋아지면 눈이 제일 먼저 맑아지고 얼굴색이 좋아진다.
특히 자성물질이 있던 사람들을 자성물질을 없애면 웃기 시작하고 혈색이 환하게 바뀌고 몇 배로 아름답게(?) 변한다.
야~~~ 무지하게 예뻐졌다고 말하면 ㅎㅎ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있다. "나는 본래 예뻣어요"
얼굴을 예쁘게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대표적인 방법은 1.자성물질을 없앤다 비 정상적으로 작동하던 모든 장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때문이다
2.대추를 사혈한다. 뇌신경이 작동을 잘 하게 되어 머리 쪽의 모든 부분이 좋아진다
그 외 ㆍ간과 신장을 치료하면 검거나 창백한 얼굴이 정상적 얼굴색이 되고 여드름이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