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차주본인 주변 카센타에서 정비중 원인을 몰것다고 ---
차량 소유주가 소개로 입고 했다고 하는군요
계기판에 엔진 경고등 점등되어 있다고...
대표사진 삭제
제원
대표사진 삭제
고장개소
대표사진 삭제
모지?
엔진 시동후 엔진회전수 아이들 구간에서
목표값보다 높은 압력으로 연료압력이 형성되다가
갑자기 떨어지는 압력이 형성되었는데
그래도 높은 압력이 구성됩니다
대표사진 삭제
에고 넘 높은값
펌프의 조절압력이 40%
너무 높은 단위로 제어되는데 원인을 알아야 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연료탱크 확인
연료 탱크를 확인하는 이유중 쇳가루를 확인하여 보았지만 5개 정도?
매우 청결한 상태였습니다
카톡으로 점검비에대한 비용과 부품 수급 교체비용등을 선 고지한후 내역서를 보내고 승인후
작업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DRV확인
DRV현미경 확대를 해보니 거의 막힘 문제가 있는데
이거 아무래도 IMV를 확인해야 할것 같습니다
쇳가루가 나오면 분명 고압펌프 이상일것 같은데 년식대비 수리가 좀 어려울수도
있을것 같군요
대표사진 삭제
DRV수리전
대표사진 삭제
DRV세척수리후
대표사진 삭제
DRV수리후
대표사진 삭제
정상
대표사진 삭제
아이들정상
대표사진 삭제
IMV/DRV수리후
맞나유? IMV의 파형인데요
A-CH는 전류계 / B-CH는 전압
회로를 참조하면 전원이 IMV 몸체에 감긴 코일을 타고 회전후 나온 전원은 배터리 전원이
보여지며
제어를 하는 듀티값에 의해 접지로 흐르는 순간 흐르는 전류량이 측정된 건데요
전류량이 0의 값으로 내려오기전에 제어를 순삭하니 전류량이 바로 상승하는군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