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멕시코의 보잉 엔지니어들은 올 가을에 캡슐을 초록색으로 밝히기 전에 발사대에서 비상 사태를 피할 수있는 캡슐의 비상 탈출 능력을 시연하기 위해 이번 가을에 중요한 패드 중단 테스트를 위해 Starliner 우주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패드 중단 테스트의 목표 날짜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최종 준비는 White Sands Missile Range에서 진행 중입니다. 기술자 대변인은 지난달 기술자가 테스트 사이트에서 스타 라이너 승무원과 서비스 모듈을 짝지 었다고 말했다.
다음 주요 이정표는 히드라진 및 질소 테트 록 사이드 추진 제로 서비스 모듈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이는 시험 비행 중 선박의 중단 엔진에 엔진을 공급하고 추력기에서 이륙 한 후 승무원 캡슐의 착륙을 통해 약 95 초 동안 지속됩니다. 낙하산.
패드 중단 테스트 중에는 우주 비행사가 캡슐을 타고 비행하지 않습니다.
보잉은 NASA와 42 억 달러 계약을 체결 한 3 개의 스타 라이너 우주선을 시험 비행 용으로 준비 중이다.
우주 항공사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은 보잉과 스페이스 엑스 (Boeing and SpaceX)를 2014 년에 인간 등급 캡슐을 개발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 운송을 위해 러시아 소유즈 페리 선박에 대한 미국 의존을 끝내기 위해 보잉과 스페이스 X를 선택했습니다.
정기 승무원 교체 비행을 시작하기 전에 보잉은 우주 정거장에 대한 조종사 시험 중지, 조종사 시험 비행, 3 명의 우주 비행사가 탑승 한 정거장 시험 비행을 실시합니다.
승무원없이 스타 라이너가 처음으로 궤도를 비행하기 전에는 패드 중단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관리자가 최근 몇 달 동안 Starliner 프로그램 일정을 조정함에 따라 패드 중단과 OFT 미션이 Boeing의 테스트 비행 일정에서 몇 차례 순서를 바꿨습니다. 보잉 대변인은이 패드 중단이 현재 궤도 비행 시험 전에 계획되어 있다고 밝혔다.이 시험은 올 해 후반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 위에서 발사 될 예정이다.
NASA와 보잉은 4 월부터 패드 중단, 스타 라이너 궤도 비행 테스트 또는 스타 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의 공식 목표 발사 날짜를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다. 7 월 NASA는 나머지 상용 승무원 시험 비행의 목표 발사 날짜가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NASA 행정관 Jim Bridenstine은 월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Starliner의 첫 우주 임무는“수개월”거리라고 말했다. SpaceX의 설립자 Elon Musk는 CNN에 3 월에 조종사가없는 시험 비행을 실시한 크루 드래곤 우주선이 3 ~ 4 개월 안에 우주 비행사를 태울 준비가되어 있다고 CNN에 밝혔다.
멕시코의 White Sands Missile Range에서 Starliner pad abort 테스트는 크래프트 로켓 엔진, 낙하산 및 제어 시스템을 시험합니다.
2016 년 시험 발사 중 CST-100 Starliner 우주선 발사 중단 엔진. 크레딧 : NASA
우주 임무에서 Boeing의 Starliner는 발사 중단, 궤도 궤도 기동 및 재진입 중에 사용할 64 개의 엔진을 보유하게됩니다. 모든 추진기는 Aerojet Rocketdyne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가장 큰 4 개의 추진기는 Starliner의 서비스 모듈을 기반으로 한 발사 중단 엔진입니다. 중단의 경우, 각 엔진은 즉시 점화되어 동력을 공급하여 약 4 만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시켜 우주선을 지상에서 또는 전투 중에 로켓 고장으로부터 멀리 밀어냅니다.
액체 연료 중단 엔진은 발사 비상시에만 비행 중입니다.
각각 1,500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시키는 20 개의 서비스 모듈 궤도 기동 및 자세 제어 엔진 세트는 발사 중단 중 캡슐의 방향을 제어하고 Atlas 5 로켓의 두 번째 단계에서 분리 한 후 궤도 삽입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주에서.
Starliner 서비스 모듈에는 28 개의 반응 제어 시스템 스러 스터가있어 더 작은 궤도 기동과 우주 정거장 궤도의 상환을 위해 사용됩니다. Starliner 승무원 모듈의 재사용 가능한 스러 스터 12 개 (각 추력 100 파운드 포함)는 재진입 중 선박의 자세 또는 방향을 제어합니다.
다가오는 뉴 멕시코에서의 패드 어 보트 테스트 중에 4 개의 발사 어 보트 엔진이 5 초 동안 점화되어 화이트 샌드의 테스트 스탠드에서 우주선을 추진합니다. 더 작은 궤도 기동 및 자세 제어 스러 스터는 10 초 동안 발사 된 후, 스러 스터는 펄스를 발사하여 우주선을 뒤집고 아크에서 꼬리를 먼저 날려 아크를 약 4,500 피트 (1,370 미터)의 최대 고도까지 끌어 올립니다.
보잉에 따르면 스러 스터는 이륙 한 지 17 초 후에 발사를 멈추게되며 일련의 조종사, 드 로그 및 주 낙하산이 T + 플러스 20 초에 배치되기 시작합니다.
이 크래프트는 서비스 모듈과 열 차폐 부분을 분사 한 다음 에어백을 팽창시켜 이륙 후 약 95 초 후에 화이트 샌드에 캡슐의 착륙을 막습니다.
SpaceX는 2015 년 Crew Dragon 우주선에 대한 패드 중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올해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이륙 후 캡슐이 팔콘 9 로켓을 발사 할 수있는 능력을 검증하기 위해 기내 중단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기내 중단 시위를 우회 할 계획이다.
NASA는 두 회사 모두 기내 중단 테스트를 수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Boeing, NASA 및 White Sands Missile Range의 팀은 9 월에 Starliner 착륙 및 승무원 추출 절차를 연습했습니다.크레딧 : NASA / Bill Ingalls
보잉과 NASA는 지난달 화이트 샌즈에서 착륙 연습을 실시했으며,이 기간 동안 지상 팀은 스타 라이너 캡슐을 회수하고 승무원을 추출하는 연습을했다.
Starliner 임무는 미국 서부에서 몇 가지 가능한 복구 장소 중 하나에 착륙합니다.Starliner 시험 비행의 주요 착륙 지점은 White Sands입니다.
보잉 대변인 조쉬 바렛 (Josh Barrett)은 스타 라이너의 주요 통합 테스트 캠페인이 모두 완료됐다고 말했다.
올해 초 보잉 엔지니어들은 White Sands에서 Starliner의 서비스 모듈 엔진에 대한 지상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테스트 스탠드에서 밸브 고장으로 인해 2018 년 테스트 발사 캠페인이 중단되어 추진제 누출이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