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알고있는 상식적인 과학의 기술 이외의
초현실적인 존재나 현상이 있다는걸 인정해야 이 글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Ti들이 겪는 뇌해킹, 꿈조작, 비접촉신체고문 등등을 무리하게 현대과학의 기준에 맞춰
우겨넣듯이 해석하려 하지 마십시오.
전 오늘도 새벽 5시 40분경 이 이상한 존재의 각성유지로 인해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늘 주장하듯 제 주위에서 이상한 딱딱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그 존재는 제 신체를 툭툭 건들며 저를 깨웁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숙주가 각성상태를 유지해야 뇌를 통한 생각읽기가 가능하기 때문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1. 숙주의 수면시간을 조종 할 수 있다.
2. 눈에 보이지 않으면서 일정부분 현실세계에서 아주 크지는 않지만 중간정도의 힘으로 상대를 때릴때와 비슷한 정도의 물리력을 행사할 수 있다(물건을 건드릴때 소리나는 딱딱소리의 강도로 힘을 가늠한다)
3. 숙주의 생각을 읽을 수 있고
4. 꿈조작이 가능하며 추출한 생각이나 상상을 다른 개체에게 넘기거나 혹은 숙주를 떠나 다른 숙주에게 옮겨가서 그 생각과 상상을 심을수 있다.
5. V2K를 통해 약화된 숙주를 자살, 방화, 그 외의 강력범죄 등등에 활용할 수 있다.
6. 여러 전자기기에 간섭하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
7. 비접촉신체고문이 가능하며 이 능력은 전류의 극미세컨트롤로 숙주의 신경을 조종하는 걸로 판단된다. 뇌 또한 그러한 방식으로 충격을 주거나 고통을 느끼게 할 수 있다
8. 숙주가 사회의식에 반하여 어떤 죄의식을 가질만한 사건을 저지르면 그것을 V2K로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괴롭힌다.
9. mind control로서 심장부근에 심리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압박감, 둔중함, 우울한 감정 등의 증상을 인위적으로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잊고있던 첫사랑의 아픔으로 말미암은 심장의 고통(압박감)이나 우울함이 어느순간 갑작스럽게 다시 되살아난다.(추가) 그 밖의 뇌와 심장 부분을 자신의 입맛대로 조종한다.
이 쓰레기 같은 존재의 특성을 잘 기억해두시고
대처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차폐, 접지는 효과가 없다고 봅니다.
이 존재(악마)가 공기 중 떠도는 전자와 같은 전기적 영향력을 집중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따끔거리는 전기고문이나 신경.. 주로 말초부분에 고통을 주죠.
비단 이런 능력만 있는게 아니라 V2K까지 활용하여 피해자를 조종하려합니다.
저 위에서 언급한 여러개의 능력을 콤비네이션해 피해자를 공략한다는 의미입니다.